<사진 왼쪽이 사용전 오른쪽이 사용 후.>
미국엔 lip fusion이라고 잘나가는 보톡스 립글로스 있어요.. 전에 그거 이름이 렉스립스 인줄 알고 그거 오더했는데 잘못 산거있죠... -_-;;; 렉스립스는 한국에도 유통되는 것 같던데 부풀어오르긴 하는데 색도 무색밖에 없고 펄이라고 들어있는게 너무 큰 먼지 같이 생겨놔서 입술이 매우 지저분해 보이더군요 그래서 사서 쓰다가 안쓰거든요.. 그리고 친구한테 다시 물어보니 렉스립스는 거의 fake격이고 립퓨전이 진짜라고 해서 샀는데 아주 마음에 드네요. 근데 한국에는 잘 알려지지 않고 유통도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 나중에 잔뜩 사가서 한국 들어가면 이거 장사나 할까바 ㅋㅋ
바르면 입술이 완전 땡땡해져요 -.,- 바르고 약 1분간 입술이 살짝 아플정도로... 무슨 성분인지 몰라도 여튼 입술 주름이 좀 없어지고 입술이 통통해지네요. 그리고 색상도 여러가지예요. 전 sexy라는 색상 발랐어요. 빨간색이예요. 친구는 분홍색(색이름은 까먹음)사서 발랐었는데 분홍색도 흠.. 나름 괜찮더군요.
하여튼... 쩝때 렉스립스 사고 후기 올린다는게 립퓨전으로 올리게 되네요. 첨에 작은사이즈로 샀다가 이번에 아예 큰 사이즈로 사버렸어요. 립퓨전도 완전 중독이군요.. 다른걸 못쓰겠어욤.. 흠흠... 여튼 후기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