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정말..힘들고 고민되서요..남자친구가 변한걸까요..?

우히히~~! 2006-08-30 (수) 01:39 18년전 2036
https://sungyesa.com/new/free/34714
남자친구와 친구로 만나서 연인이 된지 4년이 되어가요.
그동안 남자친구가 지방에서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대략 3년 반을 떨어져 지냈습니다.
학기중엔 한달에 한번정도..만났어요..
시험기간엔 아예 만나지도 못하고 한학기에 2~3번정도 만나고..방학중에나 자주만났어요..

남자친구와 1년정도 만났을때..
남자친구가 상처를 준 적이 있어서..고의는 아니었는데..
제겐 큰 상처였거든요..그걸로 많이 싸웠고..힘들어했어요..여자문제였는데..정말...뒷통수맞았다는 걸..이때 느꼈지만..그게 뭐였냐면...남자친구가 대학에 들어가서 초반부터 한 여자선배가 같이 다니는 여자선배이름 불러주면서 제 남자친구를 들먹거리고..만나보라고 했다더라구요..그렇게 1년이나...12월을 앞두고..그 사실을 알았어요..그 선배랑 사귄다는 소문까지...학교에 퍼지고..
어떻게 처신한건지..정말 속상하고 아팠어요..
자긴 여자친구 있고, 선배고 그러다말겠지해서 뒀다고 하더라구요..아무튼 그일은 그렇게 넘어가고..

그 후로 사실 남자친구에 대한 믿음이 깨졌습니다.
한번도 의심이란거 해본적 없었는데..
그 후론 계속 마음이 잘 예전처럼 되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남자친구 학교에 있을땐 남자친구 부모님 생신이며 집안행사 챙기고..그렇게 잘 지냈습니다.

문제는...제가 그 이후로 남자친구한테 짜증도 많이 내고 많이 다투게 되었어요..떨어져있는데...문자한번 보내주면 걱정 안하고 좋은데...그걸 잘 못했죠..한번 헤어지잔 말이 나오니까...정말 싸우다가도 쉽게 나오더라구요..소홀해서 미안하다고 잘하겠다고..늘 잡던 남자친구였습니다.
바로 올해 5월까지만 해도 학교에서 밤중에 올라와서 잡아주던 남자친구가 이번 학기부터 서울에서 학교를 다니게 되었어요. 그리고 나서부터 달라진것 같습니다.

집 가깝고 친구들 많은 서울로 오면서 지방에서 외로웠을 때와는 달라졌나봐요..정말 술마시고 연락하나도 없이 다음날 저녁에 연락되고..너무 걱정되다못해 화가나서 싸우고 그런건 미안하다고 잘못했다 .. 너 힘들게 하지 않을께 나 놓지마...너 놓을 수 없어..그러던 남자친구였는데...공부량이 많아진건 알아요.
지방에 있을 때보다 훨씬 많아져서바쁜거 알고 이해하려 하는데...이번 방학때 몇번 다퉜는데...늘 다시 화해하고 그랬어요. 다시는 절 놓지 않는다고..포기하지 않는다고 미안하다고 하던 녀석이 개강하고 연락한번 없는 무심함에 소홀해졌다고 화를 좀 냈는데...힘들다고...
하더라구요..정말 전 그말에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헤어지자고 말을 했죠..물론 진심은 아니었어요.
그랬더니...그러자네요.
정말 싸우는건 너무 싫다고...그게 너무 싫다고..
저한테 자기가 너무 부족하다구요..

그래서 제가 그랬어요..그뜻 아니었다고..
니가 힘들다고 하니까 내가 할 수 있는 말이 그것 뿐이었다고...그러니까 다시 안싸울수 있을까?하면서
없던일이 되었어요. 근데..그러더라구요. 이럴줄 알았다고..

지금까지 몇번 헤어지잔 말이 나오고 했지만..정말 헤어진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그럴때마다 남자친구가 그랬죠.
헤어지잔 말이 나와도 잠시일 뿐이라고 생각한다고..
다시 우린 곧 만난다고..절대 헤어지지 않는다고..


그리고 오늘은 사랑한다는 문자..너만 사랑한다는 그말들..........을 해주네요..

제가 많이 고쳐야하는거 알고, 그러려고 하는데..
무엇보다 남자친구의 행동에서..
정말 갈피를 못잡겠어요.
바로 어제 널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고..하던 녀석이
다음날 헤어지잔 말에 그러자는......그런 모습..
이런말 한적 없었는데...서울오면서부터...
그러기 시작했어요..

변한걸까요?...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요..
너무 힘들어서 어젠 온 몸이 저려오면서 꼼짝도 못했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정말 너무 힘들어서 이렇게 몇자 적어올립니다...

2,100,113
5,802,77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사쿠라기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15
요피♥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16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479
|
의견참여 479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봄빛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6 좋아요 0
실리콘+비중격연골로 코 세우고 10년 넘게 아무 문제도 없었음 근데 갑자기 최근 들어 코끝이 찡하게 당기고, 코끝 붉어짐?현상이 보여서 옛날 사진 찾아보니까 약간 구축이 온것 같아 맘이 불안.. 하 이제 더이상 실리콘 넣고 살기 싫어서 무조건 자가진피로 알아봄ㅠ 자가진피는 잘하는곳이 대표적으로 몇군데 없드라구 직업 특성상 서울 여러군데 다니면서 상담받고 수술 하는게 힘든 상황이었는데, 마침 자가진피로 유명한 병원중에 하나가 수원에 있길래 …
3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마인드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소세지 눈 되기 싫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는데 지금 진짜 붓기도 거의 없고 (내가 그냥 붓기 없는 편일 수도) 멍도 없어 ㅠㅠ 멍은 내가 잘못 긁어서 올라온 멍 말고는 찾아볼 수 없는 정도야 ... 수술 직후에 회복실에서 나오자마자 사진 찍어서 지인들한테 보내줬는데 다들 라인 잘잡혔다, 너무 자연스럽다 어디냐는 말만하고 ㅋㅋㅋㅋㅋㅋ 지금 5일 짼데 붓기도 많이 안올라와서 지인들이 다 부럽대 ㅎㅎ 완전 빠지면 얼마나 예쁠지 감도 안잡힌다…
3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33 좋아요 0
수술한지 이제 6개월정도 지났어 아직까지는 별문제없어서 다행이야 붓기도 다빠지고 주변에서는 코 성형한지도 몰라 원래 코가 낮아서그런가 예전 사진 보여줘야 어 그런가 어 그러네! 이러고 ㅋㅋㅋㅋㅋ 전에 미간부터 코끝까지 필러 이빠이 넣고다녀서 그런가 성형하고나서는 코 디테일만 좀 달라진 느낌이야 높이는 비슷하거나 조금낮고 비중격에 실리콘 3.5mm인가 4mm 넣었다고 들었는데 내가 진짜 낮긴하구나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나는 옥니(뼈드렁니 반대)고 과개교합이 있었음. 그래서 일반 철길교정을 하면 과개교합때문에 윗니 아랫니 따로 했어야했음. 인비절은 처음부터 입 다물기도 편해서 좋았고 인비절장점이 밀어내는걸 잘한다고 옥니일수록 좋다고 했던거 같음. 그리고 앞니들이 약간 벌어져있어서 심미성이 떨어졌는데 인비절장치 끼니까 오히려 가지런해보이고 이도 덜 누렇게 보여서 심미성이 오히려 더 조아짐 단점은 원래 음식을 자주 조금씩 먹었었는데 착용하는 동안 음식물을 못 …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67 좋아요 0
미성년자일때 주변애들 다 쌍수하길래 그냥 친구한테 오디 병원에서 했냐고 물어 손품 발품도 안 팔고 바로 수술해버림 지방도 많고 피부도 두꺼운 눈이라 앞트임에 눈매교정까지 같이 들어갔는데 이때 라인을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안하고 어느정도 크게 해달라는 식으로 말한게 과욕이었는지 학창시절 동안 누가봐도 수술한 소세지 쌍커풀 달고 다님 붓기인줄 알았으나 삼사년 지나도 그대로 였고 결국 재수술 전문병원가서 라인 낮춰달라함 인아웃 말하니 두줄따기까진 필요없고 절개…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8 좋아요 0
옆면이랑 측면은 맘에 드는데 정면붓기 언제빠져 ㅠㅠㅠㅠ 그래도 전 코보다는 개선되가지구 정병까진 오지않는데 빨리 더 얄쌍해진 코 보고싶다 전에는 콧구멍 보였는데 지금은 안보임 예전코보면 어떻게 이 코로 살았나 싶어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뉴스타의원 댓글 0 조회 92 좋아요 0
어제 받구 옴 1cc 로 볼륨 넣고 립 라인 잡아주시고 입꼬리 살리기 +입꼬리 보톡스도 같이 맞음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라인마스터의원 댓글 1 조회 93 좋아요 0
라인마스터에서 허엉무 지흡하고 왔어요 공장형이 아니고 1:1 맞춤이라 좋았고 특히 하루에 수술 딱 2번만 하시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순수지방량만 5600cc 나왔다는데 살짝 어지러워서 집가는 택시에서 액상 철분제 사온거 먹으니까 바로 괜찮아졌어요 (약국에서 미리 사가길 강추) 아직 붓기 있는데도 허틈 생겨서 감격이구 붓기 빠지면 어떻게 될지 궁금해죽겠어요ㅎ 지금은 5일차이고 2-3일차에는 앉기 일어서기가 제일 힘들었는데 오…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4 좋아요 0
평소 눈물고랑 부분의 다크와 눈밑이 점점 튀어나오고 이로인해서 쌩얼일 때 피곤해보인다는 말을 들어서 해결하고싶어 잘하는 병원을 찾다가 택하게 되었습니다! 수면마취 후 국소마취였고 수술실에 들어가서 잠들고 깨어보니 회복실이었어요 수술 첫날은 멍도 없고 수술한건가 싶을 정도로 아무렇지 않았습니다 1일차부터 3일차까지는 점차 붓고 눈꼽이 엄청 꼈어요 그러다 3일차 밤부터는 마니 나아지고 멍도 노란멍으로 바꼈어요 빨리 일주일이 되고싶습니다!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