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정말..힘들고 고민되서요..남자친구가 변한걸까요..?

우히히~~! 2006-08-30 (수) 01:39 18년전 1994
https://sungyesa.com/new/free/34714
남자친구와 친구로 만나서 연인이 된지 4년이 되어가요.
그동안 남자친구가 지방에서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대략 3년 반을 떨어져 지냈습니다.
학기중엔 한달에 한번정도..만났어요..
시험기간엔 아예 만나지도 못하고 한학기에 2~3번정도 만나고..방학중에나 자주만났어요..

남자친구와 1년정도 만났을때..
남자친구가 상처를 준 적이 있어서..고의는 아니었는데..
제겐 큰 상처였거든요..그걸로 많이 싸웠고..힘들어했어요..여자문제였는데..정말...뒷통수맞았다는 걸..이때 느꼈지만..그게 뭐였냐면...남자친구가 대학에 들어가서 초반부터 한 여자선배가 같이 다니는 여자선배이름 불러주면서 제 남자친구를 들먹거리고..만나보라고 했다더라구요..그렇게 1년이나...12월을 앞두고..그 사실을 알았어요..그 선배랑 사귄다는 소문까지...학교에 퍼지고..
어떻게 처신한건지..정말 속상하고 아팠어요..
자긴 여자친구 있고, 선배고 그러다말겠지해서 뒀다고 하더라구요..아무튼 그일은 그렇게 넘어가고..

그 후로 사실 남자친구에 대한 믿음이 깨졌습니다.
한번도 의심이란거 해본적 없었는데..
그 후론 계속 마음이 잘 예전처럼 되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남자친구 학교에 있을땐 남자친구 부모님 생신이며 집안행사 챙기고..그렇게 잘 지냈습니다.

문제는...제가 그 이후로 남자친구한테 짜증도 많이 내고 많이 다투게 되었어요..떨어져있는데...문자한번 보내주면 걱정 안하고 좋은데...그걸 잘 못했죠..한번 헤어지잔 말이 나오니까...정말 싸우다가도 쉽게 나오더라구요..소홀해서 미안하다고 잘하겠다고..늘 잡던 남자친구였습니다.
바로 올해 5월까지만 해도 학교에서 밤중에 올라와서 잡아주던 남자친구가 이번 학기부터 서울에서 학교를 다니게 되었어요. 그리고 나서부터 달라진것 같습니다.

집 가깝고 친구들 많은 서울로 오면서 지방에서 외로웠을 때와는 달라졌나봐요..정말 술마시고 연락하나도 없이 다음날 저녁에 연락되고..너무 걱정되다못해 화가나서 싸우고 그런건 미안하다고 잘못했다 .. 너 힘들게 하지 않을께 나 놓지마...너 놓을 수 없어..그러던 남자친구였는데...공부량이 많아진건 알아요.
지방에 있을 때보다 훨씬 많아져서바쁜거 알고 이해하려 하는데...이번 방학때 몇번 다퉜는데...늘 다시 화해하고 그랬어요. 다시는 절 놓지 않는다고..포기하지 않는다고 미안하다고 하던 녀석이 개강하고 연락한번 없는 무심함에 소홀해졌다고 화를 좀 냈는데...힘들다고...
하더라구요..정말 전 그말에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헤어지자고 말을 했죠..물론 진심은 아니었어요.
그랬더니...그러자네요.
정말 싸우는건 너무 싫다고...그게 너무 싫다고..
저한테 자기가 너무 부족하다구요..

그래서 제가 그랬어요..그뜻 아니었다고..
니가 힘들다고 하니까 내가 할 수 있는 말이 그것 뿐이었다고...그러니까 다시 안싸울수 있을까?하면서
없던일이 되었어요. 근데..그러더라구요. 이럴줄 알았다고..

지금까지 몇번 헤어지잔 말이 나오고 했지만..정말 헤어진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그럴때마다 남자친구가 그랬죠.
헤어지잔 말이 나와도 잠시일 뿐이라고 생각한다고..
다시 우린 곧 만난다고..절대 헤어지지 않는다고..


그리고 오늘은 사랑한다는 문자..너만 사랑한다는 그말들..........을 해주네요..

제가 많이 고쳐야하는거 알고, 그러려고 하는데..
무엇보다 남자친구의 행동에서..
정말 갈피를 못잡겠어요.
바로 어제 널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고..하던 녀석이
다음날 헤어지잔 말에 그러자는......그런 모습..
이런말 한적 없었는데...서울오면서부터...
그러기 시작했어요..

변한걸까요?...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요..
너무 힘들어서 어젠 온 몸이 저려오면서 꼼짝도 못했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정말 너무 힘들어서 이렇게 몇자 적어올립니다...

231,866
335,55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사쿠라기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15
요피♥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4716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236
|
의견참여 236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지방이식
실리프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85 좋아요 0
있잖아.. 나 8일 전 수술했거든 근데 나 진짜 어제 부목떼고 너무 못생겨짐에 놀라서 잠을 못잤어. 진짜 너무 후회되고 원래 수술하면 코가 이렇게 되는거야? 물론 내가 뉴진스 하니랑 뉴진스 해린 코 같은 너무크지는 않은 코를 선호해서 그사진 보여드렸어 그래도 콧구멍 보이는 건 싫다고 말씀드렸는데 ㅜㅠ 지금 너무 구축코처럼 들창코가 됬어 나는 코 끝 좀 길고 싶었는데 너무 짧고 콧등도 예전보다 더 짧아진 것 같아.. 거울보면 실리콘도 위 왼…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48 좋아요 0
수술 이전 그래도 보통은 가는 평균적인 외모로 어디가서 외모로 까이거나 그런 경험은 없었는데 뒷말도 숭숭하고 코수술 이후 망하는 바람에 진짜 꼴도 보기 싫을 정도로 거울 앞에 서는 걸 싫어했고 사진 찍히다가 부자연럽게 높은 콧대에 버선라인 콧날을 보고는 우울해했는데 제이준 김기완 원장님 덕분에 너무 자연스럽고 이쁘게 됐습니다 코에 저처럼 망해서 스트레스 받으신 분들은 그냥 가서 자연스럽고 보시기에 이쁘게 해달라고 하시면 미적 감각 100점이신 의느님 자…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54 좋아요 0
쌍수하면서 트임 받았는데, 예사들 후기보면 거의 처음에는 과교정된 느낌 있는데 나는 그런 게 거의 없더라구ㅠㅠㅠ 혹시 여기서 더 줄어드나...? 아니면 붓기 때문일까? 지금 4일차인데 한번 봐줭. 붓기때문이면 좋겠어...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하긴 했었거든.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더블유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69 좋아요 0
20대 초반에 강남에 있는 병원에서 코수술했습니다 기존 코모양이 밉지 않았고 낮기만해서 필러로 연명하던중 필러가 마음에 들어서 코수술을 결심. 실리콘으로 1-2mm 정도 조금 올리고 연골 묶고 코끝 귀연골 삽입한지 10년째. 1년간은 수술한거 후회했습니다. 묶인 느낌이 너무 들고 붓기가 다빠진거라 생각했는데 부자연스럽지 않아도 잔붓기는 1년동안 빠지더라고요. 2년차부터 내코가 됐고 벌써..10년간 잘 유지중ㅋㅋ 후회없어요. 라인도 자연스럽고 …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드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3 좋아요 0
처음에 상담받을 때는 ㅂㅇㅅ원장님이 아닌 다른 젊은분이셨는데 예약하고 갔을 때는 앞 대기자 분들이 지연되서 2시간 뒤에 수술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처음 상담 받은 원장님은 앞트임이랑 절개로 비슷하게 해주신다고 했는데 ㅂㅇㅅ원장님으로 바뀌고 상담 받을 때는 눈과 눈 사이가 평균 35인데 저는 37이라고는 하셨는데 절개로 앞트윔 안하셔도 된다고 하셔서 믿고 했는데 아직 붓기가 빠지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앞트윔 할껄 후회하고 있어요.. 앞트임 재수술은…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8 조회 470 좋아요 0
원래 진한 인라인있었는데.. 함몰안이랑 자꾸 쳐지는거 짜증나서 매몰+앞트임+지방제거 했는데… 눈수술은 처음이라 잘 모르겠어 너무 라인 높게 잡은건 싫은데.. 붓기 빠지면 괜찮아 지겠지?,,,,, 부은거겠지? 너무 걱정됨..
1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8 조회 371 좋아요 0
3주차 인중당김이 더심해 질수도 잇나요? 코끝도 좀더딱딱해진거같아요 첫코수술이라 궁굼한것도 불안한것도 참 많아지네요..다른분들은 어떠하신지 궁굼해요 그래도 코들림은 점점 좋아지고 있는거같아요 더낳아지겠지죠?
1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로블에비뉴의원 댓글 0 조회 85 좋아요 0
20대때 했고 신사역 스타벅스 있는 건물 그 1층에 스타벅스 있는 건물에서 했어요~~~ 만족했는데 그 당시 인포에 있던 직원이 개싸지기였던게 기억나고 의사 역시 그런 직원을 옹ㄴ호한 인간이라서 좋은기억이 안남 ㅡㅡ
1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지앤지병원 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60 좋아요 3
감사합니다 두번 수술인데 제 코를 이렇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자연스러워서 손도 안댄 것처럼 만들어주셨네요. 감사드려요. 용해님의 화려한 의술에 놀라 제 콧대가 납작해졌네요. 수술했는데도 한라봉 코로 만들기 쉽지 않은데 정말 명의십니다. 감사 인사를 드리려 찾아뵈려하니 예약도 한참 밀려 두달은 기다려야하니 역시 유명세가 대단하시군요. 자연스러운 코 추구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1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