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일본에서 가슴확대수술했어요.(초대박)

니혼노오빠이 2021-12-13 (월) 21:09 2년전 8732
수술한지는 9년댔구요
9년전에 한국에서 했다면 피주머니 달고 개병신처럼 2주보내야했던시절인데

일본은 피주머니도 안차고 한다고 해서 꽤나 비싼비용 :
1500만원주고 했습니다.

천오백비싼거같지만일본은 이천만원 하는곳도있다던데 아는분이 어기서해서 너무잘되엇다해서 저도 여기서 했어요.

한국과는 완전 달랐어요.
오래되서 기억에남는거만 말씀드릴게요.

의료선진국답게

당연히 마취전문의 있구요 수술실에 같이들어와서 나는 마취전문의이고 마취할거다 나를믿고 편하게있어라 설명듣던데 정말 안심되더군요..와 진짜 한국이랑 의료체계가완전달랐어요.감동받음.. 수술담당선생님이 수술들어간다하는거보고마취들어갔어요.

수술시간은 딱 30분 걸렸어요..

수술시간이 짧은만큼 출혈이 적어서 붓기나 아픔이 덜해서 회복도 빨랐어요.
수술시간 오래되면 여기뒤집고 저기뒤집고 하잖아요그럼 아무래도출혈이생기니 구형구축올수도있구 부작용도많겠죠.저는 짧게끝나서 깔끔해요..딱 30분 만에클리어..뭐 문제가 생길게없죠..

특이한건 수술후에 약처방하는데 일본은 수면제를 주더군요.
너무아프니까 그냥 약먹고 잠만자라고....읭?싶었는데 이건 일본애들이 한국사람과 다르게 엄살이 워낙심해서 그렇더고하더군요.근데 저 하나도안아펐어요..다음날부터 돌아다니면서 쇼핑하고놀았어요.30분 수술했는데 안아플수밖에

그리고 절개..한국은 절개 몇센치 하는지 모르겠는데 저는겨드랑이에 2센치 절개했어요.반쪽절개라고해서추가비용내고했어요. 근데 아무래도 실밥풀구 난후 한국에와있어서  추후관리을 못받았는데 ..티안나요 겨드랑이주름에있어서 민소매입어도 사람들몰라요  엄청 자세히봐야해요

애프터 서비스 10년안에 수술한게잘못되면 무조건 100프로 보상제하더라구요..책임감부터 완젼다름..한국도 그렇긴하지만 10년동안책임지는건안하잖아요..지금까지 아무문제없이 잘있어요.. 이질감이런거없어요 그냥 아무느낌안나요.

중요한게저는 9년전 수술인데도 구형구축이 하나도없어요
만지면 말캉말캉해서 제꺼같아요.아니그냥 저꺼에요.
찹쌀떡같아요.
솔직히 남친사귀고 사랑나누면.. 처음에 아무도 몰라요..
한참지나서 알아요.가슴만져보고 헉진짜니가슴이네하고 놀라요..전부다..(9년이니 남자몇명만났죠..)
수술하고 얼마안댔을때는 남친이 모르는데..괜히양심에찔려서 제가말했어요..근데 2명테만그러고 그담엔 아무한테도 말안함..모르더라고요..

구라아니냐구요?진짜루요..너무자랑같은데 이정도면 자랑해도되죠.?
새로사귄친구들은 저알몸보고해도 수술한지몰라요..

그리고 이건 오피셜은 아닌데 일본은 주사바늘도 좀얇다고 흉도 덜지고 덜아프다고 하는데 의사한테 들은게아니라서..


일본은 환자중심으로 수술해요.
과하게 무언가권하지도않고요

그리고 제가 수술한병원에는 한국말가능한 사람이 아무도없어서 언어적인 문제는 개인이 해결해야해요.
저는 일본어 할줄아는데 6세수준의일상대화정도가능한수준이어서 현지에 사촌언니랑 같이갔구 언니가 통역 도와줬어요

한국이 요즘에는 가슴보형물이 엄청잘나오고 기술도 더 좋아졌잖아요? 그래도 지금 수술해도 좀만 파진옷입어도 티나는 사람많은데 보면 좀 그렇잖아요?비싼돈내고했는데..티가 안나는게 좋은데..솔직히 저처럼 안했다고 하고싶은데 누가봐도 한거니까 했다고 해야하잖아요..어쨋든 숨길수잇다면 숨기고싶은건데..
저는 구축도없고 말캉말캉해요 그래서
저 수술안했다고 하고다니고 다들부러워해요  당연히 제껀지아니까 저도 살다보니 제꺼라생각들어요..

일본어가능하시면 지금엔싸니까 저보다 싸게 하실수있으실거에요 저는 엔이좀비쌀때해서 더비쌋을거에요.
일본에서 수술하는거 추천해요.

거기서쉬면서 경과보러갈때마다  쁘띠도 받았는데 물광주사랑 필러맞았어요.필러는 가격정해진거내면 무한으로넣어줌 ㅋㅋㅋㅋ
한번받구 쫌녹아서 다시 리터치받으러가서 미치도록많이넣어달라니까 진짜 미치게넣어줌..

일본은 신기한게 필러라 안하고 히아루론산이라하더라구요.
물광주사도 별로안아픈건데.마취크림을 얼마나많이바르고 쎈걸썻는지마취안풀려서 하루종일고생함 ..진짜일본인들 엄살심한거같아요.


근데 저 수술은 잘댔는데 어느회사 실리콘썻는지는몰라요..
그때 실리콘회사가 여러가지나잇는지도몰랐구 가슴수술자체에 정보가 없어서..물어볼생각조차못했던..
보형물이 여러가지있었는데 그거만져보면서 고르라는데..
우리는 보형물이름으로 가슴 수술나누잖아요?
여기는 디즈니케릭터이름같은걸로 실리콘종류분류했어요
신데렐라수술 머이랗게..저는 신데렐라수술받았어요..
참그리고 일본은 그 오돌토돌?구형구축안온다고 반투명한실리콘있죠?그거 아무도 안쓴다고 하더라구요 부작용이너무많아서..한국은쓰던데신기
한국처럼 급하게 안하고 차근차근 진행되어서 좋았어요.

수술이잘되서 사후관리도 필요없었어요.
남친과잠자리할때도 만저도모르는데..
제가제꺼만져도 신기해요

가격이비싸니까 그만큼 잘된건가모르겠는데 정말 돈값했어요.수술시간30분 고통없음 구형구축없음 절개2센치 몰캉몰캉


아 그리구 가슴수술하고 5일도 안되서 가슴노출된옷입어도 수술티안났어요.. 붓기가없으니까..스포츠브라하래서 그거입었는데 자고일어나면 실리콘 올라와있구 그래서아침마다 실리콘내리는거하구..

병원은 도쿄에있어요
의사쌤 잘생겼어서놀람


또 궁금한거있으면물어보세요.

일본에서 가슴수술한 리뷰는 없어서 적어요 ㅎ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빡빡심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니혼노오빠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니혼노오빠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익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wllwlwl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익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읅얽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sbjh8586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투스리스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아몬드호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니니이뻐지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꼬모모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망고쪼아 2년전 2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성형하면 더 자연스럽게 된다는 얘기를 들어서 찾던중 이 글을 발견했습니다. 혹시 병원명 알수 있을까요? 십년전이라 이미 없어졌을까요??
이이구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yoon9556 2년전 2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저도 일본에서 성형외과를 찾고있는데 ㅠㅠ 병원 이름을 좀 알 수 있을까요?
율희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주녜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니니니나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성공하자제바아알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묘묘먀먀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해피쿠키 11개월전 11개월전 신고 주소
momo22 11개월전 11개월전 신고 주소
또또슈퍼 9개월전 9개월전 신고 주소
소백 9개월전 9개월전 신고 주소
아이륑 9개월전 9개월전 신고 주소
z0 8개월전 8개월전 신고 주소
ijhd 4개월전 4개월전 신고 주소
귤랭이2094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 3개월전 3개월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278
|
의견참여 278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쌍커풀
지방이식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뷰티바성형외과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입술 필러 맞은 동생 추천받고 갔어요 필러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입술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여자 원장님이신데 꼼꼼하고 신경 많이 써주시는 느낌 & 전문적인 느낌 들어서 좋았어요 필러는 이제 거의 없고 입꼬리도 같이했는데 입꼬리는 지금도 자연스럽게 올라가있어서 좋아요! 부작용 전혀 없었고, 자연스럽게 원하는 모양대로 너무 잘해주세요! 대기 시간은 좀 있는 편이니 시간 넉넉하게 가세요!
6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노블스여성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질 매직탭, 소음순, 질필러 한 달 차 후기입니다. 남자친구와 관계를 할 때마다 방귀뀌는 소리가 나서 분위기가 깨진 적이 무척 많았어요. 질압이 문제인 것 같아서 이 병원에서 측정해보니 입구 쪽은 좁은데 위쪽이 헐렁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생각해도 그런 것 같아서 필러를 넣고자 병원 이곳저곳을 알아보던 차 노블스에서는 필러 유지기간이 5-7년이나 된다고 해서 방문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상담을 해보니 필러보다 더 효과가 확실한 매직탭이란 것을 알게 되었습…
1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35 좋아요 0
처음 코수술하고나서 콧등에 경계도 생기고 코끝이 뾰족해져서 처음처럼에서 이방석원장님한테 재수술 받았어요 콧등 경계부분에 귀연골 깔고 뾰족해진 코끝엔 엉덩이 자가진피 이식했어요 제일 스트레스였던 경계부분은 매끄러워졌어요 근데 엉덩이 진피뗀곳이 안아물어서 초반에 고생했네요 ㅠ 흉터도 크게 남았구요 대신 가만히 서있을땐 안보여요 상체 엎드리면 보이구요 코끝은 처음보다 많이 낮아졌는데 더 안낮아지면 좋겠어용 그래도 아직까지 부작용안나서…
3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내용이 좀 길어도 이해해줘.. 올해 3월달에 외상으로 인해 응급실 진료후 코 골절진단 받았어 정보도 너무 없었고 전공의 파업때문에 대학병원 수술이 힘들다고해서 강남성형외과를 갔고 간김에 미용도 가능하냐로 물어보니 가능하다고해서 했는데.. 모양도 불만족 이질감, 미간압통 그냥 미치겠어 심지어 골절은 제대로 잡히지도 않은거같아 씻을때 코옆을 만지면 양쪽 달라서 씻을때마다 개빡쳐 실리콘이고 뭐고 다 빼고싶어서 알아봤더니 상담도 안받아주고 6개월이 지나야한…
5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나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77 좋아요 0
워나성형외과 최태준 원장님께 눈재수술 받고 처지고 풀린 눈 또렷하고 확실하게 잡았어요 첫 쌍꺼풀 수술을 받고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눈꺼풀 자체가 처지는 느낌도 계속 들고 특히 쌍꺼풀 라인이 거의 다 풀려가더라구요 결국 재수술 알아보기 시작했고 재수술이다보니 병원 선택에 있어서 신중할 수 밖에 없었는데 나름 한번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이게 도움이 되더라구요 원장님께서 재수술 전문적으로 다루시는 부분과 함께 수술 관련해서 소통이 정말 잘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예사님들 안녕하세요! 제가 비개방으로 복코 교정, 코끝 연골 재배치, 귀연골로 비주 기둥 및 코끝 연골사용 등 수술 받은지 이제 60일 정도가 지났습니다. 그런데 제 코끝이 예전보다 모양이 좀 정리된건 맞는데, 코끝 뭉툭함이 수술 전이랑 큰 차이가 없는거 같아요. 수술 전보다 코끝이 아주 조금 슬림해지긴 했는데 좀 뭉툭한 느낌은 그대로입니다.... 한달 지나면 큰 붓기는 빠져서 그 후엔 변화가 많이 없다고 그러는데 다들 그러셨나요? 누구…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27 좋아요 0
✔️ 코수술 이유 옆에서 봤을 때 코끝 각도가 마음에 안 들었어 ㅠㅠ 그리구 뭔가 뭉툭한 느낌이 커서 높이 살짝 높이고 코끝 좀 더 얄쌍하게 하고 싶었음.. ✔️ 코병원 선택조건 일단 코 경력 오래된 병원이었으면 했고 너무 큰 병원이 아닌 작으면서도 야무진(?) 곳이었음 했어 그리고 과하게 뭔가를 추가해서 이렇게 해야 하구 저렇게 해야 하는 등의 상담스타일이 아닌 곳을 고집했음 (나름) ✔️ 원장님 상담 내용 역시나 코끝 각도가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70 좋아요 0
ㅠㅠ 코가 너무 들려보여 ㅜㅠ 당연한거라지만 무섭다 막상 내일이되니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43 좋아요 0
80키로 넘는 고도비만이라 결혼준비하면서 다이어트하고있었는데 팔뚝살이 너무 안빠져서 고민끝에 지난 2월초에 람스 받았어! 나는 팔이랑 부유방에 뒷볼록까지 했고 남자원장님이 진짜 영혼까지 끌어서 뽑아주셔서ㅎㅎ 팔만 32보틀 정도 뽑았어ㅎㅎㅎ 처음에 멍이 어마무시하게 들어서 4월첫주에 촬영이라 이거 멍이랑 붓기가 빠지는거맞나 싶어서 걱정이였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일주일정도에 멍은 거의 다 빠졌구 붓기도 촬영때쯤은 거의다 빠져서 촬영할때 무리없이 사진찍…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