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주름처짐리프팅]

눈썹 거상 상담.. 상담실장이 너무 예의 없어서 고민

벨그레비아 2023-04-05 (수) 20:29 1년전 515 [CODE : B7276]
https://sungyesa.com/new/free/2893583
상담 후기 겸 고민 여쭈느라 글 올립니다.

여기서 많이들 추천하시는 병원을 비롯해서 3 군데 상담간 후에, 그 중 한 곳인 ㅌㅇㄹ 로 마음을 먹고 수술을 잡으려고 하는데, 이 병원은 상담 당시부터 상담 실장이 너무 성의 없이, 기분 나쁘게 상담해 주고 심지어는 수술 날짜 잡으려고 예약금 내겠다는 데도 여러모로 애를 먹이네요. 요즘 상담하시는 분들 분위기가 다 이런가요?

상담갔을 때에는 상담실장이 정말 기계적으로 설명을 해줘서, 솔직히 기분은 안 좋았지만 뭐 워낙 상담들 많이 하러 오니 지칠만도 하다 싶어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기계적으로 설명을 하다보니 말을 엄청 빨리 하잖아요? 저는 상담 여러 군데 가면 (1 곳 이상 가면) 필기를 해 갖고 옵니다. 그 정도는 기본으로 해야 저도 나중에 헷갈리지 않고 헛소리 하지 않을 수 있는 것 아닌가요? 제가 상담해 주는 입장이라면 오히려 권장할 만한 태도라고 생각하는데, 잠깐 메모하게 잠시만 멈춰 주실 수 있을까요.. 했는데 메모해 봤자 소용 없어요. 그냥 들으세요. 이러는 겁니다.

(솔직히 의사 선생님과 상담할 때에도 웬지 쫓기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냥 말투가 그러신 건지, 너무 바쁘셔서 그런 건지, 아니면 제 케이스가 한 눈에 딱 보면 너무 간단한 해답이 나오는 케이스여서 그런 건지.. 그건 저도 모르겠어요. 그런데 그래도 의사 선생님은 기분까지 나빠질 정도는 아니었는데, 상담실장은 좀 너무...)

아무튼 상담실장이 저더러 필기하지 말라고  딱 잘라 그랬을 때 제가 "그럼 대신 녹음할까요? " 라고 했어야 하는데.. 너무 황당해서 그냥 '네..' 하고 들었습니다. (역시나 듣기만 하고 메모를 못하니 나와서도 약간 헷갈리고.. 정리도 안 되고.. 암튼 그랬습니다.)
이 곳은 상담 비용 (아무리 명목적이지만) 그래도 커피값 한 잔 정도 내고 상담한 곳이라 그런지 더욱 더 기분이 안 좋더군요.

암튼, 다른 곳에 2군데 더 상담갔다가, 다른 데 한 곳 (ㅋㄷㄹ) 은 자꾸 상담 날짜와 시간을 바꿔서 너무 피곤해서 안 되겠다 싶었고 (웃긴 건 그 병원은 상담 날짜 잡으면 환자 입장에서 취소/ 변경하려면 1주 전에 알려야 한다고 하면서 병원 측 취소/ 변경은 하루 전에 하대요...그리고 결정적으로 너무 절개 부위가 커서 패스.)

세 번째 병원은 너무 여러 종류 수술을 많이 하시는 곳이라 웬지 전문성이 떨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전후 사진도 많이 없고 하여
결국은 처음 상담갔던 곳에서 수술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래서 예약금까지 걸려고 전화했는데, 저를 상담해 주셨던 상담실장이 전화를 받으시더니, "예약금, 수술 날짜 잡는 것과 관련해서 다른 분이 전화 다시 할거에요.. " 하더라고요. 그렇게 오전에 간단한 통화를 마치고 저는 그날 하루 종일 전화 기다렸죠. 그런데 그 다음 날, 그리고 그 다다음 날까지 연락이 안 오는 겁니다.

뭐 이런 게 있지 싶어 제가 다시 전화를 거니, 미안하다는 말 한 마디도 안 하고, 수술 예약금 받고 수술 날짜 잡아주는 다른 실장이 아파서 입원했대요. 아니 그 분 사정은 그 분 사정이고, 그럼 병원 측에서 전화 주기로 했던 환자한테는 다음에 전화 주겠다라던가 뭐 노티스를 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무작정 기다리게 만들다니. 그리고 끝까지 미안하다는 말 없더라고요.

이렇다 보니 병원 인상이 너무 안 좋아졌습니다. 이런 데에서 수술해도 되는 걸까요? 하고 나서 (즉 돈 내고 나서) 후 관리 받을 때 또 안 좋은 취급 받으면 어떡하나 걱정되기도 하고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정말 여러 건으로 여러 병원 상담 다녀 봤지만 이런 대우 받는 건 처음이네요. 의사 선생님께 고자질/ 컴플레인을 해야 하는 건지, 그럼 너무 쪼잔하게 보일지, 병원 자체를 바꿔야 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연블리쵝 1년전 1년전 [CODE : 2AAC9]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93820
ㅠ배고파 1년전 1년전 [CODE : 28C1B]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94926
포뇨뇽 1년전 1년전 [CODE : DDB27]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95256
싱계 1년전 1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99420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5
평가참여 276
|
의견참여 27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트임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중년성형 이런거 찾고 검색하는 분들 도움되시라고.. 후기 올려봄보려고요,,,ㅎㅎ 수술을 뭐 거창하게 큰거를 한것은 아니구요 최소절개리프팅이라고 해서 미니리프팅이라고 하는거랑 턱쪽 지방흡입 같이 했네요 나이가 드니까 심부볼쪽 살이 자꾸 늘어지고 처지는게 스트레스였는데 주변 보니까 요즘은 다 리프팅 하드라구요 그래서 아 나도 해보자~ 라고 생각하고 유튭을 열심히 검색하는데 딱 수술할 곳을 찾게 됐네요 최소 절개 리프팅이…
1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어린공주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예전에 여기서 한번 맞았는데 만족했어서 또 맞음 6개월지나면 볼륨 빠지기 시작하는데 이것도 맛들이니까 계속 맞게 되는 듯? 립플럼퍼로는이 효과가 안나ㅜㅜ 상담은 실장님이랑 자세히 하고 원장님은 사진찍고 바로 필러 놔주심 과하게 말고 자연스럽게 통통하게 해달라했어
18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1 조회 36 좋아요 0
얍얍 윤곽수술을 해버렸음 후후 수술계기, 병원 결정, 수술 부위, 후기를 간단하게 적어보겠음 수술 계기는 얼굴 가로폭이 좁은편인데도 하관이 발달돼서 턱 끝 모양 때문에 남상 느낌이 났음 주위에서 수술한다고 했을 때 그렇게 심하지도 않은데 왜 하냐는 반응이 많았음 나한테는 진짜 극극극극극심한 스트레스였음 사각턱이 ㅠㅠ 상담 다닌 병원들은 우선 윤곽수술 케이스가 진짜 많은 병원 위주로 알아봄 + 사후 관리까지!!!! 역시 이런 병원들 상…
19분전
윤곽/FACE수술후…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평소에 광대+넓은 사각턱+넙데데한 얼굴+볼패임으로 고민이었음. 레이저리프팅, 실리프팅, 보톡스, 지흡, 근육묶기 다 해봤는데 맘에 들게 개선된 시술이 없어서 수술 알아보게 됨. 지방에 살아서 여러차례 서울 방문이 어려워 당일 상담+당일 수술 가능한 곳 문의해보다가 윤곽의정석에서 수술 날짜 바로 잡고 당일에 상담+수술 진행함. 아래는 당일부터 27일차까지 후기! 당일 : 준비하고 상담하고 수술까지 지체없이 진행됨. 옷 갈아입고 사진 찍고 대기…
2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브이엔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6 좋아요 0
어렸을적 받은 첫 쌍수 망했음 (매몰, 눈매교정, 위트임) 시간이 지날수록 결과가 매우 마음에 들지 않았음 충동적으로 첫 쌍수 결심하고 수술을 받게 되었는데 그래서인지 쌍꺼풀 높이도 마음에 들지 않았고 풀림이 너무 빨랐어 이 상태의 눈은 더더욱 견딜수가 없어서 ㅂㅇㅇ에서 눈 재수술을 감행했어 상담할때 쌍꺼풀 높이도 더 높이고 요즘 많이 하는 세미아웃라인으로 하고 싶다고 했어 다행히 가능하다고 했고 하고싶었던 라인이라 더 고민없었어 수술은 절…
24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케이라인의원 댓글 0 조회 5 좋아요 0
목선이 예뻐지는게 평생 소원이라 혐프제거 잘한다고 자신있어보여서 했는데 결론은 별로에요 수술한 티가 안나요 ㅜㅜ 가격이 제일 저렴해서 했는데 ㅜㅜ 130날렸어요 ㅜㅜ 험프쪽이 튀어나왔는데 혹처럼은 아니고 살찌면 뭉툭한 그럼 느낌으로 제가 164에 몸무게는 48인데 상체가 찌는 스타일이라 ... 목주변이 살이많아요 그래서 험프랑 그 주변 다 지흡해준다고 하셨는데 승모근은 할 수없다고 험프만 해주셨어요. 승모근 근육보단 지방덩어리…
38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2 좋아요 0
가슴수술하고 시간이 요로코롬 지나부렸당 저는 가슴수술하고 만족도는 더 올라가고 있음용 근데 가슴 수술하고 바로 짠!! 이게 내 가슴 ㄴㄴ 붓기가 빠져야 찐가슴임 수술하고 초반에는 오른쪽 손을 많이 써서 그런지 오른쪽 붓기가 더 빨리 빠진 느낌이었는데(왼쪽이 더 큰 느낌적인 느낌) 지금은 양쪽 다 잘 빠져서 대칭도 잘 맞는당 >__< 시간이 지날수록 가슴 촉감 풀리는 건 알고 있었던 사실인데 제가 최근에 가슴수술하고 느낀 점이 골이 진…
4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댓글 0 조회 53 좋아요 0
나는 절개 쌍수+앞트임, 뒤밑트임 같이 했구 작고 답답해 보이는 눈이라 이것저것 다 했었어 ㅠ 근데 진짜 큰 효과는 없었구.. 결국 여기까지 왔네 ㅠㅠ 평소에 두부상 같다는 소리도 많이 들었어서 너무 과하거나 인위적인 느낌이 들면 어색할것 같고 이상할것 같아서 그런 부분 없이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강조 많이 했었지 !! 그리고 아무래도 학생이다보니 비용에 대한 부담이 들수밖에 없잖아 내가 돈을 버는것도 아니다보니 ㅠㅠ 그래서 사실 상담 하면서도 …
4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4월31일성형외과의원 댓글 5 조회 43 좋아요 0
얼마 전에 쌍꺼풀 재수술 받았어! 3년전에 쌍수를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한쪽 라인이 아예 풀려버리고ㅠ 다른쪽도 겹주름처럼 라인이 변해서 누가 봐도 절대 수술한 눈인지 몰라가지고; ㅠㅠㅠㅠ 계속 고민하다 재수술을 받아야겠다 마음 먹고 재수술 잘하는 곳들로 발품팔았거든 여러 병원 상담 다닌 끝에 방송외주 pd하는 친구가 연예인들 많이 가는 곳이라고해서 4월31일에서 재수술 받음! 친구 말로는 여기가 진짜 아는 사람들끼리만 공유하…
54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