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허엉무+종아리 지흡 2달차 후기~~

디토62 2023-03-29 (수) 01:36 1년전 1037 [CODE : 1C359]
https://sungyesa.com/new/free/2867396
허엉무+종아리 2달차후기
키 160
수술 한달전 56
수술전 54
현재 몸무게 51


몸에 손을 대는 거다 보니까 이왕쓰는거 책임감가지고씀...다음은 언제쯤 쓰러올지모르겠지만 6개월차? 1년되었을때도 한번 더 쓰지않을가 함. 실은 수술하고 한달째엔 해외여행도 이사도 다했음ㅎㅎ 한달쯤이면 멍도 다 없어지더라구.. 덕분에 식이를 엄청 열심히 하지는 못했음ㅎㅎ;;;

지금 2달차지만 아직 붓기는 좀 남아있는 편이라서 허벅지가 퉁퉁한게 느껴짐. 후관리도 고주파받는중. 종아리는 원래 지흡을 잘 하지 않는거 알거야. 돈 들인말큼 드라마틱하지 않음.
나같은 경우도 근육이 있다보니 할수 없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초음파보니 지흡할만큼의 지방두께가 되서 했음. 대신 의사선생님이전후차이가 많이 나지 않을것이다라고 하셨고 나도 동의하고 허락하에 진행했음. 하고나서 느낀점은 종아리는 진짜 전후차이가 안남. 근데 나는 발목 지방도 쫌 있던 사람이라 그런지 발목이 빠진게 은은하게 느껴짐. 그것만으로도 만족.

3주차때 후기도 썼으니까 고통정도?는 이쪽을 참고.
https://sungyesa.com/new/bbs/board.php?bo_table=b08after&wr_id=25160

다들 알고있겠지만 내 기준만을 참고하면 안좋은게 되게 무던한 성격이라서 왠만큼 아프지 않았던것 같음.하나의 이런사람도 있었다 정도로 참고하길. 2달차지만 아직 수술한 살은 예민한편. 친구가 살짝 치거나 주무르면 진짜 개깜짝 놀람. 평소에는 정말ㄱㅊ 압박스타킹 없이도 잘 뛰어당김. 앞으로 6개월동안 몸무게를 최대한 줄이고 유지하면 그게 몸무게가 쭉 유지되신다고함.


저는 개인적으로 싸게 했다곤 생각하지 않음. 애초에 수술이라는게 제 돈값을 내야 제 돈가격을 한다고 생각함. 싸면 싼만큼 어디선가 비실할 것같음. 나는 시간이없고 돈은 있는 회사원이라서 이선택을 할수 있었던것같고.. 보통 알바하면서 하는 학생? 친구들이 가성비가격 많이 찾아다니는것같은데.. 잘하는 원장님들같은 경우는 오라는데많고 돈도 많이 벌어서 자존심때문이라도 굳이 싼가격으로 해줄것같지않당. 결국 싼가격이면 마루타 당할 위험성이 높을수 밖에 없다는것… 나는 원장님 경력이나 가치관이 가장 중요했고,자금적으로도 넉넉한편이라 딱히 제몸에 손대는거에 대해서 돈을 아끼고 싶지않았음.
이 생각 갖게 된게 돈없을때 햇던 동네 성형외과에서한 쌍수ㅎ 수술자국흉터가 너무 심해서 ..나중에 꼭 흉터보완 재술받을거임…목표는 이뻐지는것보다 자연스러운거…. 결국 내가 과거에 가성비로 선택했던 리스크가 2차수술로 돈 더버리게 되었다는거…괜히 이상한데서 했다가 재수하면 돈 개많이듬 ㄹㅇㅋㅋ

제일 1순위는 안정성, 부작용이 생길확률 최소화. 그 부분이 원장님과 일치했다고 생각함. 저는 대체로 운동안하고 잘 먹지도않고 몸무게는 정상이지만 하체가 비만인 통통한 전형적인 하비체형이었고, 꽤나 지흡을 하기에 최적화된 몸이었다고 생각해요.대신 하체에 근육이 많은편이라서(결국엔유전자..) 뼈말라는 될수없다는걸 알고있었다.ㅠ 실은 뼈말라까진 바라지않음.

지흡은 진짜 다이어트랑 병행 가능하신분, 열심히 식이를 했지만 유전적인 요인때문에 못빼시는분한테 맞다고생각합니다.. 의사샘의 생각과 동일.. 키-몸무게=100이상인 상태에서 아웃풋이 늘씬을 원하신다면..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개인적인생각) 지흡이 다해결해주진 않음..ㅠ 후기나 미디어를 믿고 다해결해준다고 생각한다면.. 너무 미안하지만 안일한 생각 같다!!!!!

그래서 수술기대치는 어땠냐고하면 전 뼈말라는 아니지만 별5점.. 애초에많은걸 바란게 아닌 정상적인 바지를 입을수 있는정도를 원했어요. 상체와 하체가 너무 언밸런스 했고 바지하나 스커트하나 원피스하나 내체형에 맞추지않는한 입을 수 없었기에.. ㅜㅜ
 그리고 이건 약간 내 기분탓일수도있는데 살이 정말 많이 썰렸거든, 그래서그런지 확실히 하체쪽 몸이..가벼워..
지금은 일반적인 바지를 입을수 잇어서 후회안함. 목표몸무게는 48-49 유지!! 살더 빼면 라인더 이뻐지지 않을까 생각됨!!! 다음 후기때는 꼭 몸무게 성공하고 다시 옭게!!

1,565,517
1,742,82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oo00 1년전 1년전 [CODE : 852EE]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67660
짱아언니 1년전 1년전 [CODE : 53476]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68609
kjhfsla 1년전 1년전 [CODE : 2E3E7]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69377
백구님 1년전 1년전 [CODE : 2AAB5]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70405
마레나 1년전 1년전 [CODE : 1251D]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7894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47
|
의견참여 47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5 좋아요 0
상담예약 잡는중인데 병원 괜찮은지 알려주라! 추천도 해주면 넘 고마워!! 인아웃라인 선호하고 강혜원같은 눈이나 하니같은 눈 선호해! 에이트 티에스 아이디 일미리 말고 추천해줄곳 더 있을까? 그리고 상담할때 트임 권유하면 거르는게 좋을까? 지금 약간 꼬막눈이긴한데 크게 맘에 안들거나 하지는 않아서 그냥 딱 쌍수만 하고싶은데 다른거 권유하면 거르는게 좋은걸까!?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22 좋아요 0
원래 쌍커풀이 있었는데 처진 눈이라 어딘가모르게 졸려보이는 인상때문에 고민끝에 쌍수를 결심하게 되었슴니당 ㅜㅜ 첫 쌍수라 사실 처음에는 자연유착 비절개로 수술을 진행하고 싶었으나 ... 처진 느낌까지 확실히 개선하려면 아무래도 절개가 낫겠더라구요.. ㅠㅠ 글구 또 발품 전에 후기도 많이 참고하면서 병원 알아봤었는데 수술 받았던 차이 눈후기도 참고해봤엇을때 절개로 수술 받으신분들도 라인이 부담스럽지않고 자연스럽게 잘나온 후기들이…
5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중앙대학교병원 댓글 0 조회 91 좋아요 0
만18세 되자마자 (고3) 올해 4월에 중앙대병원에 턱끝수술 상담하러갔었어 혹시 신경이 손상되거나 큰출혈 같은거생기면 대학병원이 더 대처를 잘해줄거같아서 그냥 첨부터 지방에서 올라가서 중앙대병원만 상담 다녀왔어! 다녀온지 벌써 7개월이나 지났는데 상담 끝나자마자 수능 준비하랴 자격증준비하랴 넘 바빴어서 수능 끝나고나서야 후기를 쓰네.. ㅠ 일단 나는 전라도쪽 지방을 살고있어서 새벽에 srt타고 서울로 올라갔었는데 일단 대학병원이라서 그런지 한…
7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이루미치과 서면점 댓글 0 조회 112 좋아요 0
교정하고 10년이 훌쩍 지났네요 당시 3년 철도 깔고 고생 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롯백 앞 메디컬 센터에 있을때부터 쥬디스태화건물 그다음 이루미 건물까지 승승장구 축하드립니다 교정은 아주 잘끝나서 만족 스럽지만 매번 갈때마다 기다리고 기다리고 한두시간은 기본이라 너무힘들었구요 손만대면 돈입니다 서비스를 바라진 않지만 칫솔하나 그냥주는법이 없어서 다음엔 다른 병원으로 갈거같아요
8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00 좋아요 0
30대 되서 눈가 주름이 거슬려서 한 번 맞아봤는데 왠걸 지우개로 비운거마냥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눈웃음이 심한 편이라 웃을 때 주름때문에 나이들어 보였는데 몇 배는 젊어보였어요. 근데 두번째 재시술 받았을때는 효과가 조금 떨어지더라구요.. 내성이 생긴건지 처음이랑 다른 곳에 주사를 놓으신군지.. ㅠㅠ 원래 이렁가요?
9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하이엔드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65 좋아요 0
23년 2월 18일 상담받으러 방문 실비 이야기하면서 비염수술 하면 환급이야기해서 첫수술 790 주고 함 부목떼니까 콧대옆쪽 튀어나와있고 살이 좀 까맣고 패여있었음 바로 주사맞기는 어렵고 경과를 지켜보자해서 한 3~4달 주기로 코 상태보러 방문함 (지방에서 서울로) 23년 10월 18일 갔더니 이제는 주사든 수술이든 가능 할것같은데 주사는 안될것같고 개방해서 진피 넣는 수술 권함 그런데 여기서 나한테 중요한건 수술비는 무료이…
9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디션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267 좋아요 0
코가 길어보이는건 비순각 교정만 잘해도 느낌이 많이 바뀐다고 해서 비순각교정 잘하는 곳으로 써치해서 찾아봐써욥!! 상담리스트도 그렇게 참고해서 정했고 저는 평소에 화장 하는것도 좋아하고 화려한 옷을 입는것을 좋아해서 또렷하고 화려한 그런 느낌을 원했는데 제가 원하는 느낌을 한대희원장님이 잘 알아주신거 같아욥!!! 코 길이 때문에 얼굴도 더 길어보였는데 수술 받으면서 높이, 길이 바뀌면서 분위기도 완전 바껴서 좋은거 같아욥!! 수술 전에는 또 살짝 매부…
9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이에스청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05 좋아요 0
눈밑 다크는 뭘해도 해결이 잘 안되고 내 코는 필러맞았었는데 별 효과도 못보는거같아서 눈밑 개선하면서 코 성형 같이 했어 상담때 노윤서 사진 들고갔거든 이런코 하고싶다고 눈밑 재배치하면서 코 필러 제거하고 연골 쓰는쪽으로 수술계획 세웠고 빠른날짜로 수술 잡아서 바로했어 느낀점 하나는 필러따위 하지말고 걍 성형하세요 라는거야 필러 제거하는게 좀 귀찮고 힘든거더라구 ㅠ 난 ㅇㅇㅅㅊㄷ에서 했구 친구들도 병원정보 많이 물어보던데 난 진짜 원장…
9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이에스청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76 좋아요 0
뭉툭한 코는 쉐딩으로도 해결이 안되고 걍 도저히 손쓸 방법이 없어서 열심히 돈 모아서 성형했다 짧은코케이스여서 짧은코 교정하면서 기증늑썼어 코끝 둥근걸 선호하는 편인데 이왕이면 콧구멍도 안보였으면 해서 상담때 이부분 많이 어필했어 수술하기 직전까지도.............. 처음 일주일은 좀 힘들더라 붓기나 멍도 미칠거같고 숨쉬는것도 힘들고 잠자는것도 힘들어서 처음엔 이거 왜했나 후회하다가 지금은 안했으면 어쩔뻔했냐고 매일 얘기해 …
9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