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개인적으로 그냥 밝히는편이거든..?
친구랑 학원 등록하는데 거기 쌤이 눈 진짜 이쁘다길래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저 수술 한거예요 라고 쌍밍아웃 했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옆에있던 친구가 아니 아무도 모를거같으면 왜 말하고 다니녜
자기라면 성형한거 꾹 숨겼을거라고 ... 이거가지고 거의 2시간을 토론함 ;;
예사들은 어뜨케 생각해??
A(성형한거 이미 눈치깜) : B님은 눈하고 코가 정말 이쁜거 같아요
B(성형 눈치깐거 암) : 아...성형 했어요.
A : 그래도 정말 자연스럽게 진짜 처럼 잘 된거 같아요.
B : (속으로) 성형외과 의사들도 볼때마다 눈 코가 문제있다고 하는 성형결과물들인데...이게 장난치나...
이게 화전양면술인데 돌려서 까는거임. 앞에서 쌍욕하는 수준인데 뭐라고 말 못하는 가스라이팅이지.
수술 사실을 진실로 말하지 않으면 상대는 이미 성형한걸 일고 있기 때문에 너가 상대를 기만한게 된거고 그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죄책감을 가지고 자존감이 떨어져서 그 사람한테 잘보이려고 노력을 하게 되고 사람이 이상하게 되어버림. 착취적인 관계가 형성되는거지.
이것을 어렸을때부터 집안 대대로 부모의 행동과 말투를 배워서 본능적으로 써먹는 애들이 있는데 내 경험상으로는...하필 특정 지역들 출신이 이걸 많이 하데...
그래서 솔직히 애기하고 역으로 윤리성으로 비난해버리면 됨. 애초에 그 질문 했다는게 관계를 착취적으로 몰고 가겠다는 입장이므로 그 틀을 깨버리는 거임.
"당신은 상대가 그 애기를 들으면 민망할지 모르고 말하는겁니까? 알고 말하는겁니까? 당신도 눈에 띄는 부분이 분명히 있고 그걸 애기하면 상대가 불편해 할지도 모르니 애기 안하는 사람도 많다는걸 알았으면 좋겠네요. 생각좀 하고 말 내뱉으세요. 왜 이렇게 생각이 없으시죠?"
원래... 이런 커뮤 안 하고 글도 잘 안 쓰는데 유륜 수술 받고 고마워서 후기 남김.
타병원에서 1차 유륜 축소 수술함 (원래 유륜 지름이 6~7cm 정도). 가슴에 흉터 없도록 유륜만 동그랗게 피부 도려내서 안쪽으로 꼬매는 수술. 그런데 수술 1주반만에 수술 부위 벌어져서 유두 살점이 가슴에서 떨어져나가기 직전ㅠㅠㅠㅠㅠㅠ 월요일에 급하게 전화해서 방문함.
원래 병원들 타병원 수술 재수술 잘 안 해주는데, 응급상황이라고 재수술 해주심. ㅠㅠㅠㅠ
…
수술을 결심한 계기
어렸을 때부터 무턱이 심해서 교정도 하고 있지만 치아가 들어가도 턱이 안 나와 있으니 큰 변화는 없더라구요 ㅠ
밖에서 밥을 먹을 때마다 입을 가리고 먹는 제 자신을 보며, ‘이렇게까지 스트레스를 받고 있구나…’ 싶었어요.
그때부터 수술을 진지하게 고민하게 되었고, 결국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병원은 발품을 두 군데만 팔았어요!
양윤돌은 원장님,간호사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신뢰감이 커서 더 이상 알아보지 않고 바로 결…
뒷밑트임을 하게된 이유는 눈꼬리가 올라가서 사나워보이기도 했고 눈크기도 키우고 싶어서 뒤트임을 알아보다가 트임으로 로웰이 유명한 거 같아서 상담받게 됐어요 뭔가 수술들어가기 전에는 걱정되는 마음도 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로웰 김재윤 원장님께 뒤밑트임한지 한달차됐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밑트임을 하면서 제일 걱정됐던게 눈웃음 사라지는 것과 안검내반인데 둘다 없어요. 초반 과교정 시기에도 딱히 그런증상 없었어요. 평생 숙원이던 눈꼬리가 내려와서 너무 행복해…
초등학교 6학년 비중격 골절 (나이어려수술불가)
29살때 순천 박은진 성형외과 수술
(ct도없이 실리콘만 수술하였고 의사선생님이 제대로 수술해주지 않아 천공이 가로 세로2센치 발생) 근데 16년전이니 어쩔수없었던거 같습니다 자늑을 쓰는것두 아니니 이해하는게 최고의 방법이었습니다
현재 45살 결국 찾고찾다 천공이 주수술이었고 바로 상담가서
김무건 원장님 뵙고 자가늑(갈비근육)이용한 천공 복원
이후 비중격 재건 비밸브재건 (천공으로 인한 비대칭원…
★ 멘토 엑스트라 / 295cc / 가슴방 12 / 밑선절개 ★
나의 가슴 일대기
- 살면서 가슴 크다는 소리 꽤 들어본 보통체형 B~C 정도에서 임신, 출산, 모유수유 하면서 아마도 D까지 갔다가 단유 하니까 쳐지고 꺼진 바람빠진 흐물텅 풍선 A가 되었다!
- 여차저차 수술을 통해 A컵에서 풀C컵으로 (밑둘레 72/가슴둘레 88) 다시 태어남!!!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수술을 1월 1…
어느덧 수술한지 4개월차가 됐어요!
왼쪽에 비해 오른쪽 얼굴이 각지 져있고 넓은 느낌이 있어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았습니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전에 다른걸로 수술한 경험이 있는 병원으로 가자'라고 생각하면서 믿음이 가는 병원으루 갓어여
왼쪽얼굴에 맞춰서 오른쪽을 자연스럽게 깎을꺼라고 말씀해주셨구,
턱을 무작위로 없애면 개턱이 될 수 있다라고 말씀해주시는거에 더 믿음이 가
상담 다음날 수술받았습니다
수술하고나서 붓기자체는 생…
일퍼센트에서 High-3D 광대랑 비스포크 V 라인으로 윤곽 3종 수술을 받고 시간이 지났는데, 정말 자연스럽게 잘 자리 잡았어요. 주변에서도 윤곽수술 티 안 나고 예쁘게 잘 됐다고 해줘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붓기나 통증도 걱정보다 훨씬 적었고, 특별한 부작용 없이 회복도 순조로웠어요. 지금은 거울 볼 때마다 뿌듯하고,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
힙지방이식 받았는데 만족스러운 거 같음 ㅎㅎ
원래 엉밑 처짐이 있고 허리가 긴편이여서 고민nn
하는김에 확실한 힙 볼륨 뭔가
서양언니같은 그런걸로
생각하고 고심 끝에
라해에서
엉덩이 골반 지방이식 받고
허리라인 뽑았어
확실한 힙이면 받아볼만해
수술후에도 차이가 확실!
허리가 많이 빠져서 라인 자체가 바뀐다니
너무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