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리안에서 상담 받았는데 후기가 너무 없어서 불안 하네욥ㅠㅠ… 으휴으휴 10년을 고민 하다가 이제 좀 해볼까 하는데 그냥 하지말까 생각도 들고 넘 복잡 해요ㅠㅠㅋㅋㅋㅋ 여기저기 발품 팔아봐도 거기가 다 거기 같고 머리가 넘 아파요ㅠㅠ 좀 많이 비싸도 괜찮은데 하고 싶은데 이런데는 무지렁이라 하나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
코길이도 짧고 콧대도 낮아서 어릴때부터 항상 코가 컴플렉스였어요
정면에서 보면 콧구멍이 보이는것도 너무 싫구요ㅠ
고민끝에 코수술 결심하고는 정말 열심히 후기 찾아보고 또 찾아봤습니다
몇몇곳 상담을 다니면서 짧은코는 수술하기 까다롭다는 얘기도 듣고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할꺼라는 얘기도 듣고ㅜ
실망하던차에 메이드영성형외과 이병회 원장님 상담을 받았는데요
상담내내 이야기 다 들어주시고 질문 하나하나 다 설명 자세히 해주시는데 너무 만족스럽고 신뢰가…
절개 눈재수술 후기입니다
첫수 한 후로 라인 잡았던게 많이 풀렸고
전 속눈썹이 자꾸 안으로 말려들어가서 너무 불편하고 눈에 피로감이 심했었어요
이 부분 교정하는게 가장 큰 목표였고요 졸린눈 같이 교정하고싶었습니다
눈매교정과 절개 재수술 같이 했어요
확실히 이에스청담이 뒤로 갈수록 퍼지는 라인을 잘하더라고요
같은 세미아웃이어도 눈앞머리와 눈꼬리의 높이가 다르다보니
좀더 눈이 찍어낸 눈 같지 않고 더 자연스러운것같아요
절개로 했다보니 붓기 …
안녕하세요:)
양악수술 할지 말지로 고민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수술 3개월 차 후기를 쓸 때가 오긴 하는군요!
<수술 계기>
10대 초반에 턱관절장애를 앓고 스플린트 치료 후 개방교합이 되어버렸습니다ㅜ
외모에 한창 관심이 많을 나이에 얼굴이 길어지고 입을 계속 벌리고 있으니 외모 컴플렉스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제 모습이 싫어 사진을 거의 찍지 않아 어릴 때의 사진은 거의 남아있지 않은 것 같네요.
양악수술은 뼈 성장이 끝난 …
콧대도 원래 있고, 괜찮은 코였음..
근데 코끝이 약간 쳐져있어서 수술 하고 싶어서
열심히 발품 팔다가 괜찮은곳 못 찾기도 하고
원래 코가 괜찮아서 포기하다가
어느날 친구가 ㅂㅇㅂ에서 하고 엄청 이쁜거임..
뭔가 내가 원하는 추구미
자려한느낌? 이뻐진거 같은데 수술 했나? 안했나?? 코가 이쁘네? 이런 느낌 원했음..
뽝 수술 했다는 느낌 싫어서
주변에 코수술 한 사람들 이쁜 사람 못 봤는데 제일 이뻤음..
근데 상담은 거지같이…
와이구강에서 양악, 광대, 사각턱, 앞턱 윤곽 3종 수술을 받은 지 벌써 1년이 되었어요. 수술 전엔 하루하루가 너무 길게만 느껴졌는데, 어느새 1년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요.
수술 후 6개월까지는 눈에 띄게 회복되었고, 그 이후로는 점점 더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변화하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최근에는 핀 제거도 완료했는데, 제거 후 2주쯤 지나고 나니 붓기도 다 빠지고 일상생활에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거슬리던 핀이 없어져서 훨…
팔 지흡하고 나서 복부 계속 신경 쓰여서 상담받았는데 팔보다 아플까봐 걱정도 되고 내장지방이 많아서 효과 없으면 어쩌나 싶기도 했고… 근데 지금은 정말 잘했다는 생각밖에 안 들어ㅠㅠ(감격)
예전엔 XL 바지도 불편했는데 지금은 M 사이즈 바지 찾아서 입는다… 허리도 쏙 들어가고 옆구리 살도 정리돼서 옷 입는 맛이 생겨~ 복부 전체(윗배+아랫배+옆구리)로 진행했고 멍이나 붓기 걱정했는데 약이랑 관리 잘 받으니까 지금 거의 다 빠졌어ㅎㅎㅎ 팔 할때도 …
이마에 볼륨감이 없어서 좁아 보이고 앞모습이든 옆모습이든 이마라인이 너무 못생겼었거든요..
친구들이 넌 앞머리 까고 다니는 게 이쁘다고 해서 까고 다녔긴 했지만
이마가 너무 못생겨서 자신감이 없었습니다ㅠ
누가 눌러놓은 것 같은 이마라 옆에서 보면 진짜 밋밋?그잡채..
지금 2차하고 3일차이구요 1차때만큼 부울까봐 걱정 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거 보다 멍이나 붓기도 심하지 않아서 더 다행이었던 것 같아용ㅋㅋ
1차때는 눈까지 붓기랑 멍이 내려와서…
6월중순 수술했고 한달쯤 됐어요
자세한 스펙이나 보형물은 이전글에 다 적어뒀고
추가적으로 알게된건 내 살성이 상당히 탄탄하다는거 정도...
늘어나는 속도가 좀 더딘 대신 흉터가 깔끔하게 남은편 같아요(원장님 실력도 한몫할듯)
촉감은 아직 탱탱한데 (하루에 0.5정도씩 좋아지는느낌..) 크기나 모양, 통증 밸런스 모두 병원에서 잘 잡아줘서 큰 걱정없이 지냅니다~
일상생활 불편한것도 없어요! 병원은 관리1회 남아있는데 갈때마다 병원 분위기도…
2020년 첫 수술한 눈이 마음에 안 들어서 재수술 결정하게 됏서,,
사람에 따라 예쁘다고 하기도 했는데 실제로 봤을 땐 쌍꺼풀이 많이 짙고 통통해서 뭔가 전체적인 인상을 더 세 보이게 하고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있었거든 ㅠㅠ
엄청 고민하면서 손품 발품 다 많이 팔고 다니다가 여기 성형외과 원장님이 상담 때도 꼼꼼하게 봐 주시고 실장님이랑 소통도 잘 됐어서 결정하게 됐어!!
재수술이다 보니 또 이상하게 될까 봐 걱정이 엄청 많았는데 결과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