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입술하관]

인중축소 이벤트

해슬미 2022-09-06 (화) 16:33 1년전 670 [CODE : 27891]
정보가 많지 않고 후기만 계속 봐봐야 답도 없어서 직접 상담가보려구!! 인중축소하면 제일 대표적인곳은 그래도 아반트 마노인거 같더라 이벤트는 어플에소만 신청되는거야? 신청해놓으면 전화온다고 하던데 상담날짜시간은 조율되는거지?
Written by
App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1년전 1년전 [CODE : 3F3AF]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홍글이 1년전 1년전 [CODE : 18B12]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108
|
의견참여 108
병원정보
의사정보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실리프팅
임플란트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 글로비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63 좋아요 0
역시 많이 빠지긴빠지네요.. 생착은 케바케인거같습니다 그래도 전과 비교하면 윗가슴이 채워진부분은 만족합니다~~ 지방 채취한부위는 아직 딱딱합니다. 풀어지려면 좀 걸릴거같아요.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13 좋아요 0
탑페이스에서 심재선원장님한테 코수술 풀페이스 지방이식 후기입니다 ㅎㅎ 부자연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코를 원했는데 딱 이상형인 코에맞춰서 디자인 해주셨어요 ! 푹 꺼진 이마랑 앞 볼도 스트레스 였는데 맞춰서 예쁘게 해주셔서 너무 만족 스럽습니다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피니쉬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68 좋아요 0
코재수술만 2번이고 두번째 수술한지 정확히 오늘 8일임 첫수술때는 실리콘만 썼는데 넘 자연스러워서 재수술함 재수술때는 귀연골 기증늑썼음 근데 재수하고나서 콧대 꺼지면서 휘고 딱봐도 비대칭인게 티났음+ 피부비침 어딘가 모르게 코도 길어보여서 긴코교정도 희망함ㅎㅎ 마음고생이라면 고생 좀 씨게했는데 지금 코 모양 엄청 맘에들긴함..ㅋㅋㅋㅋ 이번엔 콧대 실리콘, 코끝 자가늑연골 썼음!! 여기서 붓기 빠지면 살짝 내려오긴할테지만 큰 모양 변화는 없을…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66 좋아요 0
첫수때 많이 알아보지못하고 그냥 코수술하고싶은 마음에 아무대서나 했다가 부작용으로 실리콘이 비치게 됐어 .... 코수술하고 당장은 코재수 불가능하다고해서 1~2년동안 스트레스 받고있는 상태에서 재수할수있는 병원 엄청 꼼꼼하게 알아본거같아 병원 진짜 틈틈히 시간내서 발품도 팔고 갔다온 후기같은거 하나하나 작성하면서 제일 맘에들었던곳 골랐어 상담하면서 딱 와닿고 내가 고민되는부분 짚고 이야기해주는 원장님 다정한 타입아니더라도 신경써주시면서 실력 좋…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56 좋아요 0
12월에 수술했는데 넘 만족입니다. 다들 지방에서 수술하지 뭘 서울로 가서 수술하냐고 하는데 그래도 수술은 서울이다 싶어가지고, 짧은코+넓은코여서 절골하고 길이 살짝 교정하고 코끝도 많이 높여주셨어요. 처음에 수술 하자마자는 넘 높나했는데 붓기 빠지니까 딱 예뻐졌다는 느낌이여서 역시 잘 알아보고 수술했다 생각들어요ㅋㅋㅋㅋㅋ 예전에는 제얼굴에서 코가 제일 맘에 안들었다면 지금은 코가 제일 맘에드네용 붓기 빠지는 순서대로 사진 올려봅니당!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두번 받아봤는데 fx랑 포마중에 아픈거 있는데 그건 진짜 좀 아프더라 진짜 각오해야돼 소리지를수도... 글고 딱히 비포애프터 사진은 안 찍어서 잘 모르겠는데 그냥 안하는거보단 낫겠지..라는 마음으로 하고있어..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김형진베이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1
나이들면서 볼살은 빠지는데 턱밑살이 안빠져서 안해본 게 없음. 지방분해주사도 맞아보고 레이저란 레이저는 다 받아봄. 지흡이 효과적이라고 해서 고민 중이었는데 회복기간도 필요하고 이게 침샘이 커져서 이렇게 된 경우는 지방흡입 잘못하면 피부탄력만 떨어지고 살이 쳐진다는 말을 들음. 나한테 남은건 침샘보톡스 뿐이다 라는 생각으로 엄청 찾아봄. 보톡스 시술 요즘 워낙 많이 하지만 흔하지 않은 부위이고 피부과 시술들이 시술자의 테크닉을 많이 탄다는 걸 …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라프린의원 댓글 0 조회 62 좋아요 0
팔 지흡 알아보다가 상담받고 상체 전체 지흡 ( 팔 등 유라인 뒧구리 옆구리 상하 복부 ) 5일차 입니다. 아직 결과까지 보이진 않는 시점이라 만족도는 0% 2일째 통증 붓기 시작해서 4일 까지 복부에 힘이 안들어가 침대에서 앉고 일어서기가 힘들엇고 . 5일차 붓기 빠지는게 보이고 통증은 앉고 일어설때 통증이 마니 줄어들어 한결 편안합니다. 붓기 잔붓기 빠지면 조아진다 실장은 기다리라 하는데.. 현재까지의 눈바디로 봤을때 그닥…
7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청담서클의원 댓글 0 조회 126 좋아요 0
얼굴이 정말 안 빠져서 늘 고민이었는데 스테로이드 없는 소멸핏 주사와 피팅레이저로 무거웠던 얼굴형이 한결 정돈 되어졌엉!! 워낙 살이 많아서 이것저것 알아본지 오래인데 부작용으로 호되게 당한적도 있고 쫄보라서 어떡해야하지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는데 이번에 받은 소멸핏은 전혀부작용 없이 자연스럽게 관리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 ㅎㅎㅎ 특히 지방분해주사 맞고 다운타임이 이렇게 적은 건 처음이라서 짜릿함 그 잡채,, ㅋㅋㅋㅋ 다운타임이 하루도 아니 반나절…
9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