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화가 나서 씁니다

난슬프지않아 2022-08-08 (월) 01:56 3년전 8681 [CODE : 7DFCC]
https://sungyesa.com/new/free/2237091
첫 수술 후 사진입니다. 콧구멍이 저게 말이 되나요??? 너무 높아서 콧구멍이 11자가 됐네요.

<첫 수술 후 사진입니다. 콧구멍이 저게 말이 되나요??? 너무 높아서 콧구멍이 11자가 됐네요.>


2022년 1월 초에 강남 유명한 성형외과에서 코 수술을 했습니다. 새해인 만큼  성형도 잘 되어서 행복하게 지내보자! 다짐 했었습니다.

저는 얼굴을 많이 드러내야하는 일을 하고있다보니
인위적이지 않고 무조건 티 안나게,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첫 상담때 신신당부를 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수술 당일, 병원에서 오라는 시간보다 더 일찍 와서 기다리는데 의사분께서 차가 밀려서 좀 늦을거같다고 저보고 좀 기다리라고 하시더라구요^^ 분명 저도 차타고 왔는데 말이죠 ?? 그렇게 상담실에서 홀로 1시간을 앉아있었습니다 ㅎㅎ

거기까진 어찌어찌 이해했습니다 그럴 수 있죠.

그렇게 수술 들어가기전에 마지막 상담을 하는데,
보통 코수술 할때,  코수술을 어떻게 할 것인지 설명해주시면서 코에 수술 계획을 스케치?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근데 그런 과정도 없고 그냥 잘해드릴게요 한마디 하고 수술실로 올라가시더라구요?

코수술을 너무 많이 하셔서 이런 과정은 그냥 필요없다고 느끼시는건가? 하면서 의사분에 대한 믿음을 계속해서 가졌습니다.

근데 역시. 첫수술은 망했습니다.
코가 외국인보다 훨씬 높게 되었고, 자기 마음대로 막 높여놓아서 사람들 못 만나는건 당연하고 , 원래 계획되어있던 일정들도 다 취소하면서 그냥 폐인이 되었습니다.

붓기이길 빌었는데 그것도 아니었고, 그냥 망쳐놓은거 였습니다.

경과보러 갈때 의사분께 너무 높은데 이거 맞냐고 여쭤보니
붓기라고 하시고 나 몰라라 가버리시더라구요

거기서 전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방법은 재수술이래요. 그것도 6개월 뒤에.

전 그렇게 6개월동안 아무도 못만나고, 거의 매일을 울면서
집에 틀어 박혀있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울컥해요.
새해 1월부터 그렇게 고생을 하니..
그때만 생각하면 아직도 마음이 너무 아파요.

그렇게 길고 길었던 6개월을 견딘 후, 저는 전체제거를 생각하고 다시 병원에 왔습니다. 의사분께서 전체제거 하기엔 너무 아깝다며 저를 설득하려 하셨지만, 저는 무조건 확고했습니다 .

하지만 실장님께서도 너무 아까울거 같다며 제거보단 재수술을 하는게 어떻겠냐 하면서 설득하셨습니다.

저도 사실 옛날 코로 돌아가기는 싫은데, 재수술 해도 마음에 안들면 그땐 진짜 제가 극단적으로 행동을 할 것 같아서 무서운 마음에 전체제거를 결심한거였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설득에 진짜 마지막으로 딱 한번만 원장님을 믿고 재수술을 해보자 생각했습니다.

재수술 당일.
수술실 가기전에 의사분께 제가 원하는 바를 최대한 말씀드리려고 하는데, 듣는둥 마는둥.. 알겠다고 하고 가버리시길래. 화가 너무 났습니다. 가는 의사를 다시 붙잡아서 , 다시  원하는 바를 말씀드리고 , 다시 한번 실패하기는 너무 싫고 두렵고 무서운 제 마음까지 다 털어놨습니다.
의사님께서는 코를 줄이는 건  정말 어렵지 않다며 걱정하지 말라고 해주셨습니다.

이젠 진짜 행복해질거라는 마음으로 수술실에 들어가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결과는 뭐가 달라진지 모르겠습니다.
코를 완전히 줄여달라고 그렇게 강조해서 말씀을 드렸는데, 전에 비해서 줄은건지도 모르겠고 흉터만 더 선명해졌습니다. 결국 또 제 말에 경청하지 않았다는거죠..

또 다시 6개월 기다리고 있구요.
이젠 그냥 체념하고 피노키오 소리 들어도 사람 만납니다.
이젠 눈물도 안나요 .
그냥 의사분이 너무 너무 밉습니다.
그런 사람을 의사라 해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의사분의 태도가 별로거나, 본인이 원하시는 바에 경청해주지 않는 의사분들은 무조건 걸러야합니다.
진짜 무조건 입니다..
이러면 절대 수술 결과가 잘 나올 수가 없어요.
그리고 코수술 하기전에도 정말 신중히 생각하시길 바래요… 저는 제 주변에 코수술 한번에 성공하신 분들 많아서, 그냥 유명한 대형 성형외과에 가기만 하면 무조건 성공인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전 항상 운 좋은 삶을 살아왔기에 코도 분명히 성공 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수많은 부작용 사례들을 보면
 ‘에이 나는 운이 좋아서 저럴 일은 없지~’ 하면서 넘겼었는데.. 재수술을 두번 이상 할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이젠 코가 마음에 드는 모양이 되더라도 , 우울한 모습으로 너무 오랫동안 방치되어있었기 때문에 , 원래 밝았던 제 모습으로 돌아갈 수 없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Written by
App

1,114,545
535,42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도쿠도쿠 3년전 3년전 [CODE : 3F3C2]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48197
진짜 마음이 안좋네요. 저도 코 수술을 고민중인데 결과가 원하지 않게 나오면 너무 우울할것 같아요 ..
무기발 3년전 3년전 [CODE : 85283]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48235
어느 병원인지 초성댓글 가능하실까요?
sullensins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96135
* 비밀글 입니다.
리멤버여서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17321
* 비밀글 입니다.
cucucui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58751
* 비밀글 입니다.
소댕댱 1년전 1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616495
* 비밀글 입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106
|
의견참여 106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안검하수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와 가슴골이 모였어...나한테 이런날이 오다니 감격스럽네ㅠㅠㅠ진짜 진짜 무자산이었어서 모일까 걱정했는데 눈물나려고 하넼ㅋㅋㅋㅋㅋ 주위에서 그냥 살아라 나이먹고 뭐하냐 했는데 나 아직 30대고 창창한데 무슨..ㅋ그래서 가슴 보여줬더니 박수치더라 ㅋㅋㅋㅋㅋㅋ 사실 좀 더 크게 하고 싶었는데 참길 잘했어 옷 입으면 티도 많이 안나면서 볼륨있는 아주 나이스힌 크기임 스포츠브라를 입어도 절벽이 안되는게 진짜 기적을 만든거임.. 1년은 지나야 완전…
59초전
윤곽/FACE수술후… - 새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윤곽하고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마다 진짜 얼굴 반쪽 됐다고 해서 진짜 기분 너무 좋더라.. 특히 이런 성형? 쪽에 잘 모르는 우리 할머니도 왜 이렇게 얼굴이 홀쭉하게 바뀌었냐고 해서 걱정을 사긴 했지만ㅋㅋ 그래도 만족도 자체는 높고 오히려 전보다 챙겨 먹을 것도 잘 챙겨 먹고 있다 해서 걱정하는 사람들한텐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하는 중이야 내가 원래도 얼굴 크단 소리를 진짜 많이 들었고; 연예인 할 건 아니지만.. 그래도 얼굴 작고 매끈한…
2분전
윤곽/FACE수술후… - 루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 좋아요 0
얼굴 라인하고 턱선에 살이 많아서 얼굴이 되게 넙데데하게 보였음 그리고 거기에 이중턱까지!!ㅜㅜ 코로나로 마스크 쓰고 다닐 땐 진짜 행복했는데 지금은 그럴 수도 없고 전형적인 마기꾼이었음ㅋㅋㅋ 시술도 많이 받아보고 했는데 그렇게 효과가 크지 않아서 결국 수술을 하기로 함 얼굴지방흡입이랑 근육묶기 했는데 얼굴 라인도 개선되고 내 이중턱 어디로 감??? 수술하고 나니까 얼굴이 진짜 작아보이고 얼굴이 얄쌍해보임 처음엔 수술까지 해…
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미호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복코 수술한지 꽤 돼서 후기 또 올려본당 어때 사진 봐바 잘됐찌..?! 처음에는 수술 붓기때문에 비순각이 조금 벌어져 보여서 엥? 잘못된건가? 싶고 솔직히 조금 무서웠는데 어느 순간 보니까 붓기가 확 빠져서 이젠 어떻게 봐도 비순각도 자연스럽고 ,, 옆태 사진 찍으면 진짜 내 코지만 너무 예쁘다... 요즘 셀카도 측면만 자주 찍고 정면도 복코 교정 잘돼서 그런가 포샵할 일도 없고ㅎ..넘 행복함 옛날엔 이것도 바꼇으면 좋겠고 …
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비포애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서울로 올라가서 수술했다가 친언니가 망했음....;; 두글자 꽤 이름 나있는 큰 병원인데..... 대표원장님 잡으려니까 이래저래 할인 받으려면 다른 원장님 하래해서 그 원장한테 했거든 ㅋㅋㅋ 근데 대차게 망했다 언니 재수술이랑 나 첫수술해서 눈수술했고 나는 기본적으로 쌍꺼풀이 있는 눈인데 살이 워낙 많고 덮혀서 안보였어 인라인에 가까움.... 아예 안보인다볼수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미아웃라인 해달라고 햇구 나는 만족해! 눈1.5…
7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1 조회 9 좋아요 1
많은 사람들이 제일 걱정하는 게 통증일 텐데 내가 말해볼게 나는 예전에 코 성형도 했었는데 이번 가슴 수술 통증은 그때랑 비슷했어 뻐근~한 느낌 정도? 물론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나는 가슴 부위가 넓으니까 더 아프지 않을까 걱정했거든 근데 원장님이 수술을 워낙 잘해주시고 나나에서 수술 후 케어도 꼼꼼하게 챙겨줘서 생각보다 크게 힘들진 않았어 수술 전에는 A컵이었는데 난 할 수 있는 선에서 최대한 크게 하고 싶었고 원장님이 내…
1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디에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안녕하세요~ 11월이면 눈,코성형한지 2년 됩니다! 정말 평범했던 인상이었는데 눈,코 성형하고 훈훈하단 소리도 다 들어보고ㅋㅋ 정말 새 인생 사는거 같아요. 성형이 워낙 무서워서 하고 싶었지만 몇년을 고민했는데, 워낙 매부리가 심하기도 하고 눈 사이도 멀어서...한번 사는 인생 콤플렉스만 개선하자 싶었는데...제 입으로 말하긴 뭐하지만 대박난거 같습니다ㅋㅋㅋㅎ 디에이가 워낙 규모도 크고 그만큼 찾는 분들도 많아서 원장님들 미적감각이 정말 좋으신듯…
1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제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제이티성형외과 김진태 원장님께 수술 받은지 4개월정도 됐어 상담 받을 때 난 뒷트임까지 하고싶었는데 원장님이 굳이 안 해도 될 것 같다고 하셔서 쌍수랑 앞트임만 받았어 나한테 필요하지 않은 시술은 강요 안 하셔서 좋은 것 같앙 지금 붓기도 거의 다 빠지고 라인도 내가 원하던 대로 자연스럽게 잘 잡혀서 만족해 ㅎㅎ
20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유라인클리닉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병원은 그냥.. ㅇㄹㅇ 컷주사 언급량 제일 많길래 고른것..ㅎ 약간 귀차니즘 심하고 꼼꼼하게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신중하게 고르는 성격이 아니라서 근데 비용을 내가 안 알아보고 간 거였는데 상담 받으면서 부위랑 횟수 내 체형 맞춰서 들으니까 비싸긴 하드라 살짝 놀랐지만 뭐 피부 시술 같은 것도 3회에 1-200 하는 것도 있는데 효과 있으면 용서 가능한 정도다 싶었어 병원에서 관리 방법 알려주거든?? 나는 내가 쓴 돈 생각하면서 ㅋ…
36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