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화가 나서 씁니다

난슬프지않아 2022-08-08 (월) 01:56 2년전 8516 [CODE : 7DFCC]
https://sungyesa.com/new/free/2237091
첫 수술 후 사진입니다. 콧구멍이 저게 말이 되나요??? 너무 높아서 콧구멍이 11자가 됐네요.

<첫 수술 후 사진입니다. 콧구멍이 저게 말이 되나요??? 너무 높아서 콧구멍이 11자가 됐네요.>


2022년 1월 초에 강남 유명한 성형외과에서 코 수술을 했습니다. 새해인 만큼  성형도 잘 되어서 행복하게 지내보자! 다짐 했었습니다.

저는 얼굴을 많이 드러내야하는 일을 하고있다보니
인위적이지 않고 무조건 티 안나게,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첫 상담때 신신당부를 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수술 당일, 병원에서 오라는 시간보다 더 일찍 와서 기다리는데 의사분께서 차가 밀려서 좀 늦을거같다고 저보고 좀 기다리라고 하시더라구요^^ 분명 저도 차타고 왔는데 말이죠 ?? 그렇게 상담실에서 홀로 1시간을 앉아있었습니다 ㅎㅎ

거기까진 어찌어찌 이해했습니다 그럴 수 있죠.

그렇게 수술 들어가기전에 마지막 상담을 하는데,
보통 코수술 할때,  코수술을 어떻게 할 것인지 설명해주시면서 코에 수술 계획을 스케치?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근데 그런 과정도 없고 그냥 잘해드릴게요 한마디 하고 수술실로 올라가시더라구요?

코수술을 너무 많이 하셔서 이런 과정은 그냥 필요없다고 느끼시는건가? 하면서 의사분에 대한 믿음을 계속해서 가졌습니다.

근데 역시. 첫수술은 망했습니다.
코가 외국인보다 훨씬 높게 되었고, 자기 마음대로 막 높여놓아서 사람들 못 만나는건 당연하고 , 원래 계획되어있던 일정들도 다 취소하면서 그냥 폐인이 되었습니다.

붓기이길 빌었는데 그것도 아니었고, 그냥 망쳐놓은거 였습니다.

경과보러 갈때 의사분께 너무 높은데 이거 맞냐고 여쭤보니
붓기라고 하시고 나 몰라라 가버리시더라구요

거기서 전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방법은 재수술이래요. 그것도 6개월 뒤에.

전 그렇게 6개월동안 아무도 못만나고, 거의 매일을 울면서
집에 틀어 박혀있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울컥해요.
새해 1월부터 그렇게 고생을 하니..
그때만 생각하면 아직도 마음이 너무 아파요.

그렇게 길고 길었던 6개월을 견딘 후, 저는 전체제거를 생각하고 다시 병원에 왔습니다. 의사분께서 전체제거 하기엔 너무 아깝다며 저를 설득하려 하셨지만, 저는 무조건 확고했습니다 .

하지만 실장님께서도 너무 아까울거 같다며 제거보단 재수술을 하는게 어떻겠냐 하면서 설득하셨습니다.

저도 사실 옛날 코로 돌아가기는 싫은데, 재수술 해도 마음에 안들면 그땐 진짜 제가 극단적으로 행동을 할 것 같아서 무서운 마음에 전체제거를 결심한거였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설득에 진짜 마지막으로 딱 한번만 원장님을 믿고 재수술을 해보자 생각했습니다.

재수술 당일.
수술실 가기전에 의사분께 제가 원하는 바를 최대한 말씀드리려고 하는데, 듣는둥 마는둥.. 알겠다고 하고 가버리시길래. 화가 너무 났습니다. 가는 의사를 다시 붙잡아서 , 다시  원하는 바를 말씀드리고 , 다시 한번 실패하기는 너무 싫고 두렵고 무서운 제 마음까지 다 털어놨습니다.
의사님께서는 코를 줄이는 건  정말 어렵지 않다며 걱정하지 말라고 해주셨습니다.

이젠 진짜 행복해질거라는 마음으로 수술실에 들어가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결과는 뭐가 달라진지 모르겠습니다.
코를 완전히 줄여달라고 그렇게 강조해서 말씀을 드렸는데, 전에 비해서 줄은건지도 모르겠고 흉터만 더 선명해졌습니다. 결국 또 제 말에 경청하지 않았다는거죠..

또 다시 6개월 기다리고 있구요.
이젠 그냥 체념하고 피노키오 소리 들어도 사람 만납니다.
이젠 눈물도 안나요 .
그냥 의사분이 너무 너무 밉습니다.
그런 사람을 의사라 해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의사분의 태도가 별로거나, 본인이 원하시는 바에 경청해주지 않는 의사분들은 무조건 걸러야합니다.
진짜 무조건 입니다..
이러면 절대 수술 결과가 잘 나올 수가 없어요.
그리고 코수술 하기전에도 정말 신중히 생각하시길 바래요… 저는 제 주변에 코수술 한번에 성공하신 분들 많아서, 그냥 유명한 대형 성형외과에 가기만 하면 무조건 성공인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전 항상 운 좋은 삶을 살아왔기에 코도 분명히 성공 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수많은 부작용 사례들을 보면
 ‘에이 나는 운이 좋아서 저럴 일은 없지~’ 하면서 넘겼었는데.. 재수술을 두번 이상 할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이젠 코가 마음에 드는 모양이 되더라도 , 우울한 모습으로 너무 오랫동안 방치되어있었기 때문에 , 원래 밝았던 제 모습으로 돌아갈 수 없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Written by
App

1,689,592
1,919,10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도쿠도쿠 2년전 2년전 [CODE : 3F3C2]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48197
진짜 마음이 안좋네요. 저도 코 수술을 고민중인데 결과가 원하지 않게 나오면 너무 우울할것 같아요 ..
무기발 2년전 2년전 [CODE : 85283]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48235
어느 병원인지 초성댓글 가능하실까요?
sullensins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96135
* 비밀글 입니다.
리멤버여서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17321
* 비밀글 입니다.
cucucui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58751
* 비밀글 입니다.
소댕댱 1년전 1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616495
* 비밀글 입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571
|
의견참여 571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쌍커풀
눈매교정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슬림에디션의원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몇년을 고민다하다가 드뎌 수술 진행해땨....⭐️ 남자친구랑 2년 동안 먹기만 해서 살 30kg 찌고 지금 21kg 뺏는데 옛날부터 고무줄이라서 쪘다 뺐다를 많이 했더니 쳐짐도 넘 심했는데 원장님 상담때 이중턱이든 팔이든 쳐짐도 있지만 거상하기엔 어리고 흉도 커서 추천 하지 않으시더라...ㅎㅎ 일단 수술은 너무 나도 성공적 !! 얼굴은 이중턱이랑 쳐짐으로 인해 실리프팅하고 팔은 전체적으로 다하고 옆가슴, 등까지 싸~악 다 제거 완료.. 궁금 한 …
1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커스텀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저는 그 앞트임복원이랑 같이 진행했는데 수면마취로 안아프게 수술해서좋았구여 그리구 원하는 모양 말하면 고대로 해주십니다! 그리고 이벤트하고있을때 해서 가격도 합리적이였어요 수술실도 너무 춥지는 않고 음악도 나와서 덜 긴장되요 안정제도 투여해주셔요 수술은 늘 너무 무서웠는데 그나마 괜찮았어요!! 후에 갈수록 제가 원하던 모양이나왔어여
1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2 좋아요 0
원래 눈이 좀 찢어지고 많이 내려가 있어서 인상이 좀 사나워 보인다는 얘기 많이 들었거든 ㅠ 그래서 인상 좀 부드러워지고 싶어서 에이트에서 눈 수술 받았어! 자연스럽게 크고 또렷하게 만들어달라고 했는데, 아웃라인으로 딱 예쁘게 잡아주셨어✨와 진짜 신세계 근데 크기만 커진 게 아니라 동글동글하고 부드러운 느낌이라 인상 자체가 완전 달라졌어~! 부자연스러운 느낌 하나도 없이 눈매가 진짜 시원하게 변했어! 메이크업 안 해도 눈 또렷하다는 말 듣고,…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41 좋아요 0
원래 제가 가슴 볼륨이 거의 없는 편이라 여름이 진짜 싫었어요..ㅜ 슬림한 옷 입으면 상체가 너무 빈약해 보이는 게 스트레스라 일부러 피했던 기억도 많구요 그래서 뭐 볼륨크림이랑 운동으로 좀 채워보려고 했는데, 아무리 해도 가슴은 그대로더라구요ㅜㅜㅜㅠ 결국 오랜 고민 끝에 에이트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결심하게 됐어요. 에이트는 가슴 수술 전후 사례가 워낙 다양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볼륨감 살린 스타일이 많아서 믿음이 갔고, 상담 때도 제 체형이나 피…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스웨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55 좋아요 0
이번에 남친이랑 놀러가서 비키니 입음ㅋㅋㅋㅋㅋ 수술전에는 절대 뽕없는 비키니 절대 안입었는데 이제는 당당하게 천쪼가리 비키니 입어봄 가슴수술 안했음 어쩔 뻔...?ㅋㅋㅋㅋ 가슴골도 착! 모양도 착! 비율도 딱! 사진 찍을 때도 포토샵 필요 없음 나 새가슴인데 골 예쁘게 잘 모이고, UIU 모양도 제대로 나와서 넘 좋음 나 멘토부스트로 했는데 촉감은 그냥 내 원래 살이었다고 우겨도 될정도로 넘넘 말랑말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4 좋아요 0
수원ㅇㅅㅎ에서 약 8년전즘 매몰,눈썹밑 거상 받았어요. 20대 초반이었는데 획일적으로 쌍꺼풀 안풀리기 위해 거상매몰을 추천해주셨어요. 그때는 어려서 친구 잘 된 곳 간건데 지금은 후회중이에요. 매몰이고,쉽게 풀리지 않는 매듭법?이여서 아직풀리지 않았지만 라인 찌그러짐,울퉁불퉁 불만족입니다
3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샤인치과교정과 댓글 0 조회 67 좋아요 0
예전에 압구정 로데오 근처에 있는 ㅎㅇ트 치과병원에서 이벤트가오 교정했었는데 의사가 ㄹㅇ 개 대충 해줘서 덧니 두개는 들어갔지만 대신 온 이가 다 뻗치는 상황 발생..그 전까진 덧니빼곤 가지런하고 이뻤음.. 개빡치고 속상한 마음으로 몇년 살다가 안되겠어서 이번엔 신중히 알아보고 ㅅㅇ치과 찾아감. 상담해보니 3단계중 2단계만 해도 충분항거 같다해서 인비절라인 진행(단례 높늘 수록 꽤 비싸짐). 현재 뻗침 증상 매우 호전됨. 난 만족. 내가 마침 타이밍 좋…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0
더난에서 고3때 수술하구 대략 7년정도됐네요 1년차에 코끝떨어져서 재수술 해주셨었음 모양은 자연스러운데 절골했던거 뼈도 자라고 뭔가 좀 애매해져서 내년이나 후년에 다시 수술 할 예정 상담 다시 갈 의향 있움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1 좋아요 0
5일차인데 좀 어색하네요 ㅠㅠ 이거 나중에 자연스러워 진다고 하시긴 하던데.. 그런데 붓기가 하나도 없는 것 같아서 걱정되네요ㅠㅠ 잔짜 티 안나게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는데 제발 붓기때문에 부자연스러운거였으면 좋갰습니다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