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얼굴과의 전쟁

귀찮다진짜 2018-02-10 (토) 13:58 6년전 375
https://sungyesa.com/new/free/222860
저는 21살 대학생입니다.
대략 7년정도 됐네요. 외모로 스트레스를 받은지
중학생때는 여드름이 폭발해서 스트레스를 받았고
고등학생때는 여드름이 사라졌는데도 불구하도, 여드름으로 인해 가려져 그동안 보지 못했던 본판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외모는 인간관계를 형성하는데 제법 유용한 도구임에는 틀림없는거같습니다. 그런데, 제 도구에는 하자가 너무 많았습니다.상대적으로 남들보다 원만한 인간관계를 형성하는데 힘이들더라구요. 아 물론 제가 왕따를 당했다는 건 아닙니다. 오히려 애들이랑도 무난하게 잘 지냈어요. 남중남고였고, 성격은 꽤 괜찮은 편이라고들 들었거든요.
그런데...
대학에 들어가니까 이야기가 약간 달라지더라구요. 지긋지긋한 수험공부에서 벗어나자 다들 연애라는 걸 하더라구요. 전 어떻게 됐냐구요? 번번이 실패했습니다.
항상 돌아오는 대답은 ‘니가 남자로 안보인다’ ‘관계가 틀어질까봐 무섭다’ 이런얘기들 밖에 없더라구요..
어쩌겠습니까. 옷을 아무리 잘입고 헤어스타일이 아무리 좋아도 못생긴건 못생긴것을....
성형을 계획했습니다. 아무리 아껴도 돈만 일년정도 모아야 되는, 대규모 성형을요. 그리고 마침내 해냈습니다.
눈을 찝고, 코를 세우고, 돌출입 때문에 코옆과 턱에 보형물을 넣었습니다. 대략 800만원정도 들었네요. 집에서는 일체 지원을 안해주구요. 남자새끼가 얼굴에 칼대는거 부끄러운 걸로 알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그런데, 제길
이번에도 틀렸네요.
제 기대감은 산산조각 났습니다. 코는 복코라서 교정해도 뭉툭하고, 돌출입때문에 보형물을 넣어도, 여전히 입이 튀어나와보이고 턱은 작네요. 완전히 바꾸려면 돌출입 수술, 그러니까 뼈를 깍는 수술을 해야된답니다. 그거 하나만 천만원정도 들구여 ㅎㅎ 눈은 커지긴했는데 이목구비랑 조화가 잘 안되네요....
참담한 심정입니다. 지난 1년간 알바랑 공부 병행하면서 어떻게든 지출을 아끼려 했던 순간순간들이 기억이 나네요. 마음이 많이 아픕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이겁니다. 학창시절, 그리고 대학생이 되서도 외모 때문에 고민을 하고, 상처를 받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집에서의 지원이 없어서 자기 혼자 모든 비용을 감내해야 하는 사람들도 더러 있을거구요. 그리고 저같이 이 모든 조건을 충족하고 성형을 했는데 기대에 훨씬 못미치는 분도 계실겁니다.  너무 좌절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할만큼 노력을 다 했습니다. 성형이 잘 맞는 사람도 있고, 잘 안맞는 사람도 있는 거에요. 물론 병원따라 결과가 천지만별이긴 하지만, 하필이면 내가 수술을 받은 병원이, 혹은 잘하는 병원이라도 내 얼굴을 맡은 원장이,  수술을 잘못하는 곳이거나 사람인지 어떻게 압니까 그렇죠?  만일 수술을 아직 안하셨다면 ,수술에 너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지 마세요. 거기에 자신을 뺏기지 마라 이겁니다. 제 경우 수술을 결심한 이후로 매일 외모가 신경쓰이고 , 또 돈이 신경쓰여서 자의 반 타의 반으로 사람 만나는 자리에 잘 안나가지더라구요. 오히려 그렇다 보니 더 사람들이랑 멀어지기도 하구요...저같은 어리석은 짓은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두서없이 주저리주저리 썼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는 마음 편하게 먹고 그냥 살려고 합니다. 남은 돈으로 맛있는 거나 사먹으려구요. 물론 나중에 보형물을 빼야되긴 하고 또 돌출입도 코골이때문에  언젠가는 뼈를 깎고 수술대에 다시 올라가야 합니다. 언제 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 여러분들 자신감을 갖고 당당하게 사세요. 누가 뭐래도 여러분은 소중합니다.

2,837,681
1,601,87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잇레인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2865
배구팡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2909
pigworld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2919
씽씽고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3270
임미소녀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4275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444
|
의견참여 451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안면거상
레이저
대표Dr.
박형준
Dr.
김영민
외 6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슈어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2 좋아요 0
수술한지 어느덧 5개월이 되었네 전후 사진과 함께 상세후기 남겨볼게~ 수술자체는 아픈지 몰라 마취하니까! 수술 깨자마자 아프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목이 너무너무너무 말랐어.. 근데 한 두세시간?은 물 못 마신다고 해서 너무 고통스러웠지. 그리고 마취 깨면서 수술부위가 아파오기 시작하는데 나는 아픈걸 못참아서 그런지 수술후 이틀?삼일?동안은 타이레놀 하루에 추가로 두알씩 복용해줬어(진심 이때 수술한거 후회함) 사실 수술 직후엔 붓기+…
5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15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콧구멍 스트레스를 너무 빋아서 1년가까이 고민하다가 콧볼축소랑 비중격연장술 받았습니다 콧볼축소가 너무 비대칭이 되었고 정면에서 콧구멍은 그대로 보입니다 이정도로 비대칭이면 망한건가요 그리고 부작용으로 세로 콧구멍이 된건가요..? 흉터도 아직 화장하면 그부분만 빨갛게 세로로 생겨요 이거 자른 mm를 비대칭으로 자른거에요? 정말알고싶어요 도와주세요 ㅠㅠㅠ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7 좋아요 0
안검하수가 있어서 인터넷 검색해 보면서 여러 사이트 찾아보다가 슈가 성형외과의원 사이트에 수술 종류가 상세하게 잘 설명되어 있어서 7월 중순쯤 상담받으러 갔는데실장님이 상세하게 이런저런 팁들 친절하게 도움 될만한 것들 알려 주셨어요. 김진형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하나부터 끝까지 알려 주셨어요. 어떤 식으로 할지 거울로 보여주시면서 자리 잡는 과정 수술은 어떻게 진행할지 저의 기준에 맞춰서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8월 1일에 수술 오전에 수술…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정성훈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20초반에 꾸미는거 관심 없다가 27세에 쌍수 급뽐뿌 와서 했음. 지금 생각해보면 이렇게 예쁘게 달라질거 왜 늦게 했을까 후회함 병원 후기 많이 없어서 수술 진행 과정 후기 쓰자면 1. 수술 직전 엉덩이 주사 한 대 놓아줌=붓기주사 2. 병원복으로 환복 없음. 그 날 본인이 입고 간 옷 그대로 입고 수술 진행하니까 최대한 입고 벗기 쉬운 옷 입고 가. 3. 조금 가물가물하긴 한데 디자인 그리고 거울 들어보라고 한 뒤 이렇게 진행해도 될까요? …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40 좋아요 0
턱보톡스 맞고 나서 1달 정도 지났는데 확실히 얼굴 라인이 정리 된 느낌이에요. 보고 주기적으로 맞으려구요ㅎㅎ 콧볼 보톡스도 아프다고 해서 엄청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별로 안아프고 참을 만 해요! 그래도 눈물은 좀 났습니다ㅋㅋㅋ 콧구멍이 커서 벌어지는게 콤플렉스였는데 지금은 많이 안벌어져요!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바로코의원 댓글 0 조회 179 좋아요 0
요새 겨울이다 보니 예전에 올렸던 4개월 차 글에 댓이 달리길래 최근 남겨 보는 후기야!! 지금은 수술 한 지 7개월 정도 됐네 (이전 붓기 보려면 내꺼 들어와서 참고바람) 난 극자연을 추구했고 아무도 못 알아봐도 좋으니 매부리만 잘라달란 식으로 요청했어ㅋㅋㅋ 그리고 실리콘 안 쓰는 방향으로 상담 많이 다녔었고! "오랜만에 만났는데 오 이뻐졌네? 살 빠진거야?" 소리 들을 만큼 성형 티 안나게 해준다는 원장님 말…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하니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96 좋아요 0
쌍꺼풀 수술 자연유착을 한지 벌써 2개월이 지났어요 처음에 붓기도 많고 멍도 안빠져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1개월차 지나고부터 점점 빠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붓기는 빠지는걸 알아서 괜찮았는데 멍이 안빠져서 걱정이 많았지만 ㅠ 그래도 시간이 약이더라구요 신경 안써야지 하면서 지내니까 자연스럽게 없어졌어요 ㅎ 저는 세미아웃라인으로 수술을 했는데 정말 결정을 잘 한것 같아요 나중되면 라인이 더 얇아진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그거 생각하면 세미아웃이 답입니다! 요즘…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4 조회 300 좋아요 1
코 한지 2년 다되어가는데 재수술하고싶어 ㅠ 다른사람들은 괜찮다는데 나만 아는 정면 뭉뚝함과 코끝떨어짐이 자꾸 신경쓰여서 자가늑으로 재수술할까 고민중인데 예사들이 보기에는 어떤거같아 ?? 한달차로 돌아가고싶고 예전코가 그립다…..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16 좋아요 0
안녕하세요! 두달 전에 쌍꺼풀 자연유착 수술을 받고 나서 제 경험을 공유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결정한 수술이라 걱정을 많이 했지만 지금은 수술 결과에 만족하고 있어요 1. 수술 전 고민과 준비 과정 저는 원래 쌍커풀이 있는 눈이였지만 잘 풀리기도 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었어요 그래서 쌍커풀 후기를 찾아보게 되었고 그중에 아이팅 성형외과 이한별 원장님의 후기를 보았는데 제가 원하는 눈이였어요 그래서 급하게 수술결정을 하게되…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