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윤곽 상담

김진채 2022-08-01 (월) 12:53 1년전 243 [CODE : 1AC55]
윤곽 광대만 해보려고 일단 상담다녀봤거든 ㄷㅇㅇ랑ㅌㅋ 두군데
대기는 생각보다 많이 안했어 거의 5~10분?사이정도만 앉아있었던거같아
상담만ㅋ.. 많이밀려서 날짜만 많이기다렸지...
광대만 일단 생각하고 갔는데 ㄷㅇㅇ는 사각턱도 추천해줬는데
내가또 살짝 팔랑귀기질이있어서 설명들어보면 그럴듯하고..ㅠㅜㅜ 일단예약금같은건
안걸고 나왔구 ㅌㅋ는 광대만 하고 심부볼제거정도만 추천해주시더라고
교근축소도 많이하시는거같아서 그것도 물어봤는데 ct상이나 얼굴봤을때 심하지않아서
안해도된다고 하더라고.. 내얼굴사진ㅋ.. 무보정으로 찍은거 포토샵으로 슥슥고쳐주시긴했는데
카페에 가끔보면 가상성형탭에 내얼굴 올려서 보는느낌났어ㅋㅋㅋㅋ 여기도 예약금은 안걸었어!
아직 2군데 더 남았는데 벌써 머리가복잡하네.. 사각턱쪽도 상담때 얘기듣고보니깐
이번에 할때 해버리면 좋을거같기도하고... 머리터질듯 ^.^;

1,941,366
524,05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20222022 1년전 1년전 [CODE : 4AE14]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42
|
의견참여 42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지방이식
이마거상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삼사오성형외과에서 눈,코,윤곽(광대,사각턱) 수술을 받은지 벌써 6개월 차입니다. 처음에 사촌동생이 사각턱수술을 받고 부작용없는 모습을 보고 용기를 내서 수술결심을 하게되었는데, 사촌동생이 했던곳에서 할까 하다가 평소 카페에서 눈여겨보고 있던 삼사오 성형외과에서 하게되었어요. 우선 선택한이유는, 카페후기글이나 꼭 후기글이아니고 초성? 으로도 검색했을때 부작용있다는글이나 뉴스같은게 없었고 상담후기 및 수술후기가 만족스러워서 눈여겨봤었는데 저는 …
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무드온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190 좋아요 0
무드온성형외과에서 낮은코 수술 한달차 후기입니다. (콧대 5mm, 코끝, 비절개 콧볼축소) 한달차 경과 보고 왔는데 아무 이상 없다고 하시네요 ㅎㅎ 3달차까지만 조심해달라고 하셨어요 이제 한달차로 지금 제가 보기엔 더 빠질 부기가 있나 싶긴 하지만, 좀더 빠지면 확실히 더 자연스럽고 예쁠 거 같긴해요! 수술 극초반에 있었던 이물감이나 들창코 느낌은 이제 아예 없습니다 (엄청 걱정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다는) 연고가 아직 남아서 계속…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3 조회 203 좋아요 0
2017년에 안면 윤곽 중 광대 축소술을 했어요.. sm 성형외과 로 유명한(?).. 여튼 저는 그렇게 알고 갔는데 상담실장이 광대만 하면 수지 닮았을거라는 둥 그런 사탕발린 말에 넘어가서 500주고 광대만 했는데 후회해요. 지금 광대라는 지지대가 없으니까 턱 부분의 살이 쳐지더라고요. 살이 많이 찐 탓도 있긴 한데.. 저는 절대적으로 비추천하는 수술이 광대수술입니다. 회복하는데도 시간 많이 들고.. 티도 그렇게 안나요. 진짜 비추입니다.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38 좋아요 0
좀 오래 되긴 했는데.. 2018년에 저는 코수술을 했어요. 실리콘으로 삼미리 올렸고, 콧볼 축소도 함께 해서 이벤트가로 350정도 들었습니다. 오래 되어서 그런가 지금은 거의 코수술 전이랑 똑같아서 아무도 한지 몰라요..ㅜㅜ. 그래서 재수술 고민 중입니다. 재수술이라 가격도 가격이지만; 실패할까봐 더 조심스러운 것도 있어요. 코수술 하시려는 분들 잘 알아보시고 하세요.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7 좋아요 0
자가늑에 1일차야.. 재채기가 너무 나와서 .. 너무 고통스러워 늑체취한데 너무 아파.. 일요일이라 내일 소독에 항생제 갈텐데… 복대있어서 풀어보지도 못하고있어.. 혹시 복대로 조이고 견뎌야할까.. 1일차 소독및 주사라서 내일 갈텐데.. 너무 힘들어 걸어다니기가.. 오스트랄로피테쿠스 처럼 구부정 걸어다니는데.. 언제까지 아픙거야..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로그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208 좋아요 0
인스타에서 후기로 먼저 병원을 알게되어서 강언이랑 성예사를 엄청 뒤지고 나서 로그로 결정함 내가 원했던 깔끔한 직선 느낌의 코 라인을 잘 하시는것 같았고 코재수술 후기가 많았던점 1인병원이라는 점이 맘에 들었음 재수술을 한 이유는 일단 코 휨과 점막이 계속 부어서 병원을 들렸다가 비대칭만곡증과 비염 진단을 받았고, 비염수술을 고려하던중 어차피 할거 미용코도 같이 해버리자 해서 진행함 내가 원했던 모양은: - 직선에 아주 가까운 직반 -…
5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디에이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327 좋아요 0
벌써 윤곽한주 5년이나 지났네요 ㅋㅋ 지금은 수술 전 얼굴이 잘 기억이 안날정도에요 윤곽 수술은 제 인생에서 제일 만족하는 수술이구요.. 얼굴형에 스트레스가 많다면 윤곽수술 정~~말 추천하고싶을정도에요! 붓기가 빠지면 빠질수록 얼굴 전체적인 분위기, 느낌이 달라져요! 저는 윤곽 후에 꾸준히 리프팅 시술하면서 관리해줘서 그런지 아직까지 큰 처짐 느껴본적은 없는데 턱밑 침샘이 부각되면서 턱라인이 모호해지더라구요ㅜㅜ 요건 침샘보톡스 맞으면…
7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서울365mc병원 댓글 0 조회 198 좋아요 0
힙딥이 심하고 어렸을 때부터 배만 나와서 늘 컴플랙스였는데 지흡+지이 하고 살판남 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동안 왜 안하고 있었나 후회만 하는중 진작 할껄 ㅋㅋㅋ 이쁜 몸으로 더 오래살게 ㅋㅋㅋ (요즘 바지 사는 재미에 빠지느라 텅장되는건 안비밀)
9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노원점 댓글 3 조회 201 좋아요 0
작년 여름쯤…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지방추출주사 상담을 갔어요. 전신을 하기로 결정하고 팔, 등, 부유방, 브라라인, 뒷뽈록 복부, 러브핸들, 허벅지안쪽 이렇게 진행했습니다..! 여름에 전신 지방추출주사는 3번에 나눠서 했고 다이어트도 물론 병행해서 했어요ㅎㅎ 시술 자체도 효과는 좋지만 다이어트 병행해서 해주면 시너지 효과가 난다고 하길래 열심히 해줬습니다. 작년에만 10키로 넘게 감량 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감량해도 등살이 잡히는 것…
10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