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윤곽하고 싶은데

박박박박 2022-07-22 (금) 20:18 1년전 209 [CODE : 85251]
돈이 먼저 중요한 문제인데
천만원 정도 준비하면 될까 ?
3종 까진 모르겠고 귀 밑 사각턱이랑 광대가 제일 하고싶어
안면윤곽 하면 지방흡입이라던지 리프팅 같은 추가 발생 금액들도 있을까 성형 너무 어렵다 ....

1,837,690
1,897,35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Rgyf 1년전 1년전 [CODE : 52B05]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338
|
의견참여 350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안면윤곽
사각턱
광대
가슴확대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병원 상담때부터 카리나처럼 되고 싶어서 사진 들고 갔고 원장님에게 불가능한 미션을 던져주었고 결론은 실패 ㅠㅠㅠㅠㅠ 눈과 코 모두 수술이 잘되었지만 난 카리나는 다음생 아니 다음생에다 힘들 듯 ㅠㅠ 원장님한테도 똑같이 안된다는거 알고 있으니까 느낌만 살려달라고 했는데 카리나 느낌 내는건 실패 ㅠ 친구들이 카리나 아니고 카카카라고 ㅋㅋㅋ 웃기데요 카리나처럼은 안되었어도 전체적으로 수술한거 만족하고 있어요 코는 복코에 매부리코 다 없어지고 눈도 쌍수가…
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디데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03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저는 40대 아가씨이고 싶은 아줌마에요 30대 초반부터 하고 싶었던 코수술을 사는게 바뻐서 생각만하다가 결국은 하게 되었어요 지금 할까말까 고민되시는 분들 만약 안하게 되면 사는 동안 계속 후회할지도 몰라요 저 이제 코성형한지 한달 되어서 아직 더 지켜봐야겠지만 한살이라도 어렸을 때 할걸 이라는 후회는 지금도 있어요 할 수 있을 때 못하면 시간이 지나면서 계속 생각나고 후회되고 그렇답니다 30대가 되어도 40대가 되어도 전 똑같은 여…
53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한달밖에 안되서 윗붓기가 있지만 수술 후 윗밴드 착용하면서 하루 하루 붓기가 빠지고 병원 선택 이유는 피통을 안차고 보정속옷도 안하고 무통 환자분들이 더 많아서 선택했어요!제가 크게 하고 싶어서 410cc 넣었습니다!
5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프리미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3 좋아요 0
오래전에 수술 받았던 코가 구축이 오면서 점점 들리기 시작해서 이 지경까지 오더라구요.. 진짜 너무 스트레스였고 재수술을 받아야하다보니 이거에 대한 고민도 너무너무 깊어지더라구요 하지만 고민은 재수술을 늦출 뿐이었고 구축코 재수술을 알아보면서 처진 눈꺼풀도 개선하고자 눈수술까지 잘하는 곳을 찾기 시작했고 나름 여기저기 정보도 많이 얻어보고 주변 지인들한테도 정말 많이 물어봤던 것 같아요 그렇게 재수술 경험도 많고 이런 어려운 케이스들도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플레저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72 좋아요 0
어때? 콧대에 기증진피 진행했는데 지금 너무 자연스럽지 않어? 흡수 때문에 처음에는 과교정한다 해서 살짝 걱정했는데 막상 엄청 티 나지도 않고 금방 자연스러워지더라 ㅎㅎ 수술은 ㅍㄹㅈ에서 했어 상담 받을 때도 권유 없었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잘 잡아주시더라!! 물론 설명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당일에 바로 예약했거든 ㅋㅋㅋ 수술은 1월 초에 해서 지금 3개월 정도 지났는데 자리도 잘 잡혔어! 너무 만족해서 요즘 맨날 거울 본다 ㅠㅠㅠ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루나의원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혹시 주근깨때문에 고민하는 사람 있으면 루비레이저 진짜 추천해… 주근깨가 맘에 드는 사람이면 상관 없는데 되게 지저분해보이는 느낌인 사람들은 하루빨리 루비레이저하길… 아주 조금은 색소침착인지 다시 올라온건지 있긴 한데 거의 티 안나고 완전 조금이라 진짜 만족감 대박이야.. 피부 확 깨끗해짐진짜로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트윈성형외과 댓글 1 조회 81 좋아요 0
코수술 받아서 후기 써봄 다다음주에 해외여행가서 붓기 빨리 빼려고 별 난리를 다 쳤는데 다행히 붓기 오래 안가서 만족.. 코성형은 처음이라.. 많이 신경 써주셔서 감사했움 대형병원 보다 개인병원 추천하는 이유 알겠드라ㅇㅇ 눈은 대형에서 했었는데 이렇게까지 관리 안해줬거든 한창 개학 직전 시즌에 상담 받은거라 예약 잡기 어려웠는데.. 그래도 나중까지 생각하면 역시 개인.. 대형 병원에서 나 수술해주신 원장님 퇴사하신거 보고 헐..싶었음ㅡㅡ 필러 제…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V&MJ피부과의원 댓글 0 조회 75 좋아요 0
울쎄라 400샷 받은지 한달됐어요! 울쎄라 효과는 보통 한달때부터 나타난다고 하잖아요? 진짜 처음 받았을때보다 더 얼굴이 갸름해진 상태! 거울보면서 살빠져보이는게 느껴지구 탄력이 쫙 붙은게 보이니까 만족도가 상당하더라구요~ 받고나서 1주일 지났을 때도 올라온 느낌이 좀 들긴했는데 그때랑 비교하면 훨씬 더 갸름해졌네요ㅋㅋ 그리구 처음에 시술받고나서 턱선부분을 건들면 아주 살짝의 통증도 있긴했었는데(세수할 때 건들였음) 이건 피부에 변화…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07 좋아요 0
처음에 자산이 아예 없는 편은 아녔는데 확실히 부족한 가슴은 맞았음 ㅠㅠ 고민하다가 가슴 했는데 신세계야 ㅠㅠ 원장님하고 상담 때 사이즈보다는 모양이 예뻤으면 좋겠다고 했고 i골, 윗가슴, 전체적인 볼륨이라던지 라인 등!! 원장님이랑 상담하고 보형물은 멘엑스 300cc 넣었어 진짜 윗가슴이랑 i골 너무 잘나왔음 ㅠㅠㅠ 아래로 쳐지지도 않고 사이즈도 딱 좋아! 특히 나시 입었을 때 i골 모양 진짜 자연스럽지 않아?? 진심 자신감 넘치는중이…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