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벌써 한달 넘었네

김터 2022-07-19 (화) 09:47 1년전 197 [CODE : B77CC]
코재수술한지 벌써 한달 넘었다 ㅋㅋㅋ ㄱㄴ 최원장님한테 받았는데
진작 첫수술을 최원장님한테 했으면 재수술할일 없었을 것을..ㅎ
이주 넘어가면서 큰붓기 많이 빠지면서 보는 사람들마다
코라인 너무 이쁘다고 어디서 했냐구 물어본당 괜히 뿌듯해짐..
코높이도 지금이 딱 마음에 들고 코끝도 처짐없이 유지됐음 좋겠다
아 그리고 잔붓기까지 빠지면 코 많이 낮아져??
난 지금 높이가 딱 맘에 드는데 ㅠㅜㅠ

428,967
1,139,17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부전동각설이 1년전 1년전 [CODE : 46722]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유니5521 1년전 1년전 [CODE : 4EACF]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683
|
의견참여 683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대표Dr.
이영택
대표Dr.
이강우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화장했을때 항상 아이라인 관자놀이까지 그리고 밑트임 필수여서 화장이 진해지다보니까 수술결심!! 아 비대칭도 심했어ㅠㅠㅠ 쫄보라서 진짜 긴장많이하고 걱정마니했는데 실장님,원장님 다들 친절하시고 케어잘해주셔서 걱정없이 문제없이 잘 수술 끝났댱 생각보다 너무 부종이 올라와서 불편하고 이게 나아지나? 걱정되지만 확 트여진거만봐도 정말 여기로 오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시간이 얼른 지나서 이쁘게 화장해보고싶다퓨ㅠㅠㅠ 진짜 거의 일주일은 좀비였다ㅠㅠ 얼른 낫길 …
3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5 좋아요 0
예사들 그거 알지? 예쁜애가 예쁜거 알면 좀 재수없는거… 근데 생각해보니 예쁜애가 못생긴척 해도 재수없을거 같긴 하다 ㅋㅋㅋ 난 반대로 내가 살짝 별로인걸 알고 있었고 특히 매부리코랑 복코는 심각할 수준이었엉 매부리 복코 둘 다 중증 말기여서 이대론 도저히 안되겠더라구 매부리코 복코 잘한다는 병원 찾아다녔구 발품 여러곳 다녔는데 독보적으로 상담이 좋았던 곳에서 수술 했어 수술은 매부리는 갈아버리고 실리콘 5미리 넣고 복코는 코끝연골묶기했구 내 코안에…
3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나진짜 매부리 긴코때문에 그동안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부목떼고 약간 눈물날뻔함 라인 너무 예뻐서;; 특히 옆라인! 원래 코가 너무 극한코 였던거같아서 솔직히 나는 매부리랑 긴코느낌 살짝만 사라져도 만족하겠다 싶었는데 라인까지 이렇게 예쁘게 살려주실줄 몰랐어 코원 김형택원장님이 해주셨는데 일단 절부터할게.. 상담때 내가 잘몰랐던 부분도 잘알려주시고 내가 원하는모양으로 자세히 봐주실려고 하는게 보였거든 근데 여기 상담전에 다른병원도 몇곳 상담갔었는데…
4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닥터미성형외과의원 댓글 6 조회 49 좋아요 0
코 스트레스 받고 살았는데 집이 광주라 발품 팔기가 너무너무 힘들어서 한 3년 간은 손품만 팔아서 코수술 받음! 이번에 코수술 결정하기 까지... 부작용 절대.NONO 안전한 방법인거 없나 많이 찾아보고 결정한거라 저같이 겁많은 사람들이면 한번 노즈빔이라는거 알아보는걸 추천함! 지금 코수술 하는거 아무도 몰라야 하는 상황이라서 사실 코수술 하려는게 피노키오 처럼 코끝이 높아지는 걸 원하는게 아니었던터라 손품은 주로 어플에 가니…
5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42 좋아요 1
제목을 쓰면서도 뭐라고 쓰는건가 싶었는데 결론은 둘다 재수술이란 소리;; 코는 L자 실리콘 빼면서 재수술한건데 모양자체는 갠찬았음. 근데 실리콘도 비치고 코가 휘었다는게 문제;;;; 눈은 라인도 흐리멍텅하고 높고 겹주름까지 있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였달까 L자 실리콘 뺀 후기들 뒤지다가 지금 병원 찾았고 내가 찾던 스타일이라서 바로 가서 상담 받고 결정함! 눈은 상안검하면서 눈매교정했고 코는 실5미리 기증늑 씀 아직 2주차라서…
5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0 좋아요 0
라인 살짝 높이면서 앞윗트임 같이 받고 리즈시절 다시 갱신했어 ♥♥♥ 라인 낮추는거에 비해 높이는게 쉽다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재수술이기도 하고 너무 높이면 소시지 눈이 되고 그렇다고 또 조금 낮추면 만족스럽지 않고 이 적정선을 지키는게 진짜 어려울거라고 생각했는데 원장님께서 소통도 되게 잘해주시고 여러 라인 잡아주시면서 이미지에 맞는 라인 찾아주셨고 수술받고 나서 그 라인 그대로 나온 것 같아ㅎㅎ 보통 상담때 잡아주는 라인 그대로 …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노원점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도저히 식단이 안잡혀서 뭔가 다이어트 시작의 터닝포인트를 만들어 보자!!! 하고 시작한게 이렇게 인생의 큰 전환점이 되었어요 원래 운동에 운자도 몰랐는데, 이젠 헬스도 시작해서 돈아깝지않게 열심히 운동중이에요 좀더 라인만들어서 피티도 등록하려고 해요. 현금활용이 가능한 포인트 제도가 있어서 그거로 직접 후관리때 사용할수 잇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연차를 마음대로 못써서 다음날 일상생활 가능한게 베스트였습니다. 73kg…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1 좋아요 0
오늘은 눈 뒤밑트임 한지 한달하고 보름정도 지났어! 수술하고나서 붓기는 2주안으로 다 빠졌구 지금은 붉은기랑 흉터도 많이 옅어지는 중! 붉은기는 완전히 사라질려면 6개월은 걸린다고해서 다음달에 웨촬하는데 좀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붉은기가 많이 빠져서 다행인거같아! 실밥 제거할때두 진심 하나도 안아파서 빼는줄도 몰랐어 ㅋㅋㅋ 여태 눈수술 한것중에 제일 안아파서 또해도 괜찮을 정도? 물론 안붙었으면 좋겠지만! 근데 수술하고나서 내지인들이 진짜 수…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리스펙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4 좋아요 0
<리스펙 - 윤곽 3종 + 얼지흡 + 지방이식> 윤곽하면서 얼굴지방흡입도 같이 많이 하지❔ 흡입하면서 뺀 지방은 이식할 수 있다 그래서 같이 하기 위해서 다 잘하는 병원을 찾으려고 어플도 가입하고 카페도 가입하고ㅋㅋㅋㅋ 윤곽은 광대고 턱이고 다 하고싶어서 처음부터 3종으로 할 생각이었어 리스펙성형외과로 상담하러 가서 실장님하고 먼저 대화 나눴는데 말도 잘통하고 상냥하셨어❕ ㄱㄱㅇ 원장님도 친절하셨고 CT 찍은거랑 내 얼굴이랑 보더니 광대…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