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병원 고를 때

곰머 2022-06-22 (수) 17:18 1년전 129 [CODE : E92B4]
성예사에서 병원 검색해서 후기 찾아볼 때 커뮤니티에 브로커가 얼마나 있을까?
아무래도 최근평판이랑 병원찾아삼만리에서 상담평가 말고 수술평가만 보는게 더 정확하려나??
왜 이렇게 제대로 된 병원 찾기가 힘든지
브로커 구분 어떻게 하는 건지 평 좋아도 의심부터 들고 진짜 짜증난다

2,149,999
331,77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댕뭉총총 1년전 1년전 [CODE : 441E6] 신고 주소
뒷모스안 1년전 1년전 [CODE : 4143C] 신고 주소
hiwn 1년전 1년전 [CODE : 238CB] 신고 주소
당당당000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101
|
의견참여 101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끝성형
쌍커풀
눈매교정
눈밑지방재배치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70 좋아요 0
슈가성형외과 이주철 원장님께 무보형물 자가늑 코수술 랑 콧볼축소 수술 받은지 13일차 입니다! 수술 결과는 진짜 완전완전 대만족이에요!! ㅎㅎ 상담 받을때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원장님도 제 얼굴형에 따라서 상담해주시고 어떤 재료를 쓸지 수술방법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셔서 환자 입장으로써 안심되고 믿고 수술 진행 결정 할수 있었던것 같아용! 아직 붓기가 많이 남아있는데도 너무 만족한데 한달뒤 붓기 빠…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바탕성형외과 댓글 2 조회 85 좋아요 0
안녕 예사들!!!! 이번에 바탕 성형외과에서 이마 거상축소 했는데 인상도 개선되고 고민했던 부분들이 해결되서 너무 만족해 ㅎㅎ 평소에 눈매가 사나워서 고민이고 이마가 넓은것도 고민이었는데 사진 보는것처럼 많이 부드러워지고 이마도 자연스럽게 잘 줄여졌어! 그리고 볼륨감도 생겼어!! 생각보다 수술도 간단하게 끝났고 큰붓기는 한 5일 가는것같아 잔붓기는 케바케인데 난 한 달 정도? 그리고 다들 이마 거상하면 헤어라인 흉 때문에 걱정이잖아~~ 나도 걱정 많…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글로벌365mc인천병원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0
맨날 눈팅만하다가 글써보기는 처음이넹 ㅎㅎ 다이어트해도 복부는 늘 통허리인거같아서 운동 식단 하다하다 결국 지방추출주사 알아봤엉! 복부, 등, 러브핸들 이렇게 했고 20일쯤 됐음 ㅎㅎ 첫날부터 붓기는 크게 없었는데 땡겨지는 느낌이 심해서 많이 아팠던 것 같고 특히 눕는게 제일 힘들더라구 ㅠㅠ! 그런데 일주일 좀 다되가니까 생각보다 금방 눕는것도 편해지고 2주차부터는 거의 일상으로 돌아온 느낌이었어 ㅎㅎ 후관리 열심히하고 있는 중이야! 겨울…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짧은코+낮은코 다 들어와..ㅠ 못난코 나야나... 성형 한번 하면 끝도 없다는데 코수술은 무조건 할 생각이였는데 하고나니까 진짜 속 후련하다 비공내리기 추천받아서 수술했는데 잘못 수술하면 오히려 얼굴 중안부 길어보일수 있는데 그런느낌 1도 없고 분위기 세련되게 수술 잘된듯 이마 / 코/ 턱 비율 1:1:1이 가장 이상적이라는데 원장님이 적절하게 비율 잘 다듬어주신듯 코라인도 맘에들고 왜 코수술하면 일어나자마자랑 시도때도없이 측면사진만 …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79 좋아요 0
항상 저의 제일 큰 고민이자 스트레스 였던 작은 가슴을 이번에 새로 튜닝 성공하고 왔어요!! 진짜 사진만 봐도 전에는 가슴이 작기도 작지만 브라 입으면 납작한? 느낌 이어서 딱 붙는 옷을 오히려 입기가 민망하더라고요... 저도 핫한 언냐들처럼 오우야 하는 몸매 되고 싶은데 가슴 때문에 항상 위축 되는 기분이 드는 제가 너무 싫었어요.. 괜히 가슴 큰 사람 보면 제 가슴을 부끄러워하게 되는 제가 맘에 안들기 시작하니까 자연스럽게 가슴 성형에 관심이 생…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7 좋아요 0
가슴 크기와 모양 그리고 비대칭 때문에 불편함과 자신감 상실로 고민이 많았습니다ㅠㅠ 가슴 축소수술을 계속 생각하다가 상담을 받고 결심하게 됐네요 원장님은 가슴 축소 거상에 전문적이시고 뿐만 아니라 후기를 보면 너무 섬세하게 수술이 잘 되어서 제 마음속에 1순위 병원이었어요! 수술 당일도 너무 떨리고 이렇게 큰 수술이 처음이라 전날부터 걱정 했습니다. 하지만 병원 도착하니 안내해주시는 간호사님도 친절하게 보살펴 주시고 긴장을 풀어주셨어요! 심지어 재…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5 좋아요 0
오늘은 코수술 한지 5개월 지난 시점이야..!!~ 붓기 더 빠진 김에 사진 몇 장 더 보여주고 싶어서 오랜만에 들어왔어 ㅋㅋ 수술하고나서는 1일차 멍 붓기 크게 있었구 2일차 까지 지속됐어 치료일정 보내면서 산책도 꾸준히 하구 솜 빼고 부목이랑 실밥 제거 할 때까지도 병원 왔다갔다 하면서 붓기 주사랑 레이저 까지 받았던 기억이 있네 3일차에 솜을 빼기 때문에 이때까지 잠자는 거에 불편함은 있었어 ㅠㅠ (이 시기를 솜황장애..? 라고 하더라…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닥터정리반의원 댓글 0 조회 51 좋아요 0
얼지흡과 실리프팅 후 너무너무 만족한 삶을 살고있기때문에, 예전으로 돌아가지 않기위해서 꾸준히 관리를 해주며 후기를 남기고 있어 - 나는 심부볼이 워낙 많아서 볼살부자로 30년을 살았는데, 다이어트와 함께 얼굴지방흡입 으로 180도 얼굴이 달라졌어 예전엔 아줌마티가 팍팍났는데 요즘은 아가씨 소리 듣고다녀ㅠㅠ 나이들면 빠진다는 어른들 말만믿고 버티다 결국 얼지흡까지 갔지만 후회없는 날들을 보내고 있어! 수술 하기전에 세군데정도 …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02 좋아요 0
아무리 눈썰미가 없다고 하지만 옛날에 찍은 사진이랑 비교해서 보니깐 확실히 한달 사이에 더 자연스러워진것 같아 ㅋㅋㅋ 코는 딱딱했던게 아주 천천히 말랑해지는것 같고 다시 휘지도 않고 있고 사실 이게 제일 중요함;; 콧망울 붓기가 좀 신경쓰였는데 그것도 많이 빠진것 같고 주위에서 수술하기 잘했단 얘기만 몇번을 듣는건지 ㅋㅋㅋ 내 입으로 말하기 좀 그렇지만 수술 전보다 훨씬 나은것 같아 ㅋㅋ 더 빨리 재수술을 할걸 싶고 아니다 처음부터 잘할걸 싶은 ㅋ…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