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1차><2차>2년만 더 기다려볼까요..아니면 재재수술할까요 ㅠㅠ
그리고 재재수술한다는 가정하에..
눈재수술 잘하는 병원 추천해주세요...단, 병원측에서 뿌리는? 광고는 진짜 진짜 사절이에요..쌍수 하고 다들 예쁘게 꾸밀 2년동안 죽고싶다는 생각만 여러번 한 청춘입니다..나이가 무슨 상관이겠냐마는 진짜 너무 우울한 날들을 보냈고 제 친구들이 다 반짝반짝하게 젊음을 뽐내는 동안 맘고생이 너무 심해서 야기서 더 망하면 저 진짜 제정신으로 못 살 것 같아요..정말...그러니까 광고성 댓글 다시는 분들이 혹시라도 있다면 이 글에는 절대로...절대로..달지 말아주세요...부탁입니다..
완전절개로 첫번째 라인 높게 수술하고 소시지는 아닌데 유착 너무 깊게 돼서 눈 흐리멍텅하게 뜨면 그냥 라인이 그다로 보이고 얼굴 엄청 느끼해졌어요 심지어 짝짝이로 돼서 한쪽은 라인이 짙은데 한쪽은 거의 안 보여서 졸려보인다는 말 자주 들었고 스트레스 엄청 받았습니다
그래서 2년 뒤에 타 병원에 가서 한쪽 눈만 재수술했어요. 아예 유착 풀고 두줄따기하고 싶었는데 잘못하면 토안증 올 수도 있고 절개할 눈 살도 부족하다고 선생님께서 말리셔서 ㅠㅠ한쪽만 앞쪽에 눈매교정+뒤쪽에 매몰살짝 했습니다.
그리고 수술한지 지금 3개월 정도 지났는데 붓기 아직 있고 여기서 더 빠져봤자 두쪽 다 개 느끼해서 그냥 이번년도에 다시 재수술 할 생각이에요..
그냥 2년만 더 기다려볼까 싶기도 해요..근데 완절하고 저처럼 라인 ㄴ높게 잡으면 몇년 지나도 똑같다는 말을 봐서ㅠㅠ 그냥 확ㅍ해버맇까합니다..이거에 대해서도 조언 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어디가 눈 재 (+재)수술 잘하나요ㅠㅠ
이거 사진 올리는게 아렵네요..추가하면 자꾸 사라져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