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복부 쿨스 후기!!

쿨스대박 2022-02-26 (토) 18:51 2년전 370
성예사 첨이라서 글 분위기 어떤지 몰라여,, 참고요,,^0^

저는 칼대기는 무서워서 성형은 모르고 살다가 뒤늦게 시술에 세계에 눈뜨고 만족만족하며 살고 있는 30대 입니다. 써마지 인모드 이런건 다들 너무 잘 아실 것 같구, 쿨스는 제가 진짜 너무 만족했는데 의외로 인터넷에 정보가 별로 없어서 글로 풀어봐요.

저는 겉으로 보기에는 마른 체형으로 보이는데요. 팔다리는 가늘지만 복부가 두꺼운 체형 아시죠.. 그래서 전체적인 느낌?대비 허리가 하나도 없는 통나무 몸입니다. 이 체형은 어릴때부터 쭉 그래와서 저의 큰 컴플렉스였어요. 팔다리는 가늘어보이니까 주변 사람들이 공감도 안해줌 ㅜㅜ

암튼 그러던 와중에 제가 다니던 병원에 쿨스컬프팅 시술 이벤트를 해가지고, 이건 뭐지? 하다가 쿨스를 알게 되었어요!! 젤틱이라고도 많이 부르시더리고요

암튼 이 시술은 지방 세포를 얼려서, 세포막을 뿌셔서, 지방 세포를 죽여버리는 방식이예요. 성인이 되면 몸안의 세포 개수는 더 많아지거나 적어지지 않는다는 거 아시죠? 우리가 살찌면 세포 크기가 커지는 거지 지방 세포가 많아지는게 아니거든요. (이과출신) 그래서 이거는 지방 세포들의 개수를 줄여버려서 다이어트를 해도 넘을 수 없던 마지노선을 늘리는 시술이예요. 저는 지방 세포를 죽여버린다는 컨셉에 너무 혹했고 (한번 죽으면 다시 생기지는 않으니까) 게다가 통증도 별로 없다고 해가지고 두번 혹했어요.

찾아보시면 미국에 슈퍼모델이 이 시술을 받고 피부 변형이 와서 소송줕이다 이런 부작용 기사가 있는데요. 그분은 애초에 말랐는데 쿨스를 했으니까 그럴 수도 있겠지… 하는 마음으로 상담을 갔습니다.

상담은 제가 빼고싶은 부위랑 컴플렉스인 부분 이야기드리고, 쿨스 기계를 대부면서 어느 부위에 붙일지 몇짝을 붙여야 될지 이야기 했어요. 이게 다리미 크기 정도의 부황 같은 걸 배에 붙이면, 그 기계가 제 살을 쫙 빨아당기가든요. 그러고 그 부분이 냉각되면서 살이 얼어요. 그 상태로 30분 정도 붙여두고 지방 세포가 얼어서 깨지기를 기다리는 거예요. 저는 복부에 두짝을 붙였었어요.

시술은 빨아당길 때 빡빡한거, 좀 차가운거 (첨에만 그렇고 본격 시술할따는 오히려 너무 차가워서 무감각해져요) 정도라서 아프지 않아요! 아픈건 시술 끝나고 얼어있는 배를 마사지해주시는데요 (그래야 죽은 세포층이 잘 배출된다고) 그게 진짜 아파요ㅜㅜ 한번 얼린 배는 약 한달동안 마취된 듯한?느낌으로 감각이 좀 이상해요. 이걸 틈 날때마다 마사지해주는데 그때마다 아픕니다ㅜㅜ 하지만 못견딜 정도는 아니예요.

결과는 대만족…!!! 배의 쉐입이 완전 달라졌어요. 사실 남들은 모를 수 있는데요 저는 제 배의 모양과 살집을 알잖아요? 그게 완전히 달라짐. 앉아있을 때 배를 한번 잡아보잖이요ㅋㅋ 그때 잡히는. 부피가 완전히 다름요. 저는 한번 하고 만족했지만 한 육개월 지나니까 한번만 더 할까 미련이 들기도 하네요.

수술은 무섭고 몸의 특정 부위만 살집이 많아서 캄플렉스타 하는 분들에 완전 추천드려요. 특히 어릴때부터 살이 있던 부위에 탁월한 듯요. 그치만 이걸로 전신의 살을 빼려고 하면 조금 가성비가 안나옵니다. 그럼 모두 예뻐지세요~

582,761
595,84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하야야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ㅇㄴㄴㅋㅋㅋ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298
|
의견참여 298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트임
실리프팅
대표Dr.
서승조
Dr.
김렬우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유앤미의원 홍대점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바비톡에서 이벤트 인모드 얼굴전체 8만원 이벤트보고 신청해서 당일날 바로 갔는데 실장상담해주시는 분이 인모드랑 턱보톡스주사랑 해서 13만원에 받았다 나는 사실 별 다른 효과를 모르겠는데 오랜만에 본 친구는 볼 살이 좀 빠졌다하는데 기분탓인진 몰라도 인모드는 사실 별 다른 효과를 못봤던것같아
9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나인피부과의원 강남점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여드름 어릴 적부터 계속 나서 시작했어 지금 4회째! 근데 솔직히 말하면..효과 있는지 잘 모르겠어ㅜ 3회까지 받고 나서 큰 효과 못 봐서 그만하려 했는데 병원에서 그래도 효과 있다고 3회만 더 해보자길래 하는 중이야. 병원에서 약이랑 병행하라고 했는데 약 먹으면서 레이저 받으면 레이저가 큰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함.. 그리고 아프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나는 그냥 참을만 했어! 처음엔 쫄아서 마취크림 바르고 했는데 그때는 진짜 괜찮았고, 그 이…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69 좋아요 0
코수술했는데 하나도 안아프고 입으로 숨쉬는게 불편했는데 목구멍 안에 통증이 너무 심해 그거말규는 없는거같아ㅜㅜㅜ 그리고 코 땡김이 눔 심한데 이것도 정상일까 ? 내가 면역력이 약해수 염증이 생기진안ㄹ을까 너무 걱정돼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94 좋아요 0
김국현 원장님께 휴먼성형외과에서 모티바 보형물로 가슴수술 받은 2달차 후기에요~ 수술 받기전에 고민이 많았는데 항상 하고싶었던 수술이여서 큰 맘 먹고 상담 받으러 감!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설명 너무 잘해주셔서 바로 수술 날짜 잡고 2주 후 수술! 처음 1주는 아픈거보단 혼자 일어나고 눕고 하는건 불가능하고. 좀 불편한건 있었지만 특별히 아프거나 한건 별로 없었음. 일상 생활은 수술하고 4일 후 부터 살살 걸어다니고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가…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44 좋아요 0
정말 옛날부터 코수술 하고 싶었는데 코는 한번으로 안끝난다, 부작용 무조건 생긴다는 말과 수술 후엔 예전 코로 돌아갈 수 없으니까 망하면 어떡하지 하는 마음에 미루고 미뤄서 10년 정도 지나구 망해도 모태코보다는 낫겠다 싶어서 수술 결심함..! 상담은 11군데 돌아다녔고 주변에 코수술 한 사람이 없어서 손품 열심히 팔아가면서 상담다녔음. 병원 선택한 이유가 원장님 미감이 내 추구미랑 맞아서 인것두 있구 제일 개선하고 싶은 부분을 먼저 물어보셨고 …
4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59 좋아요 0
1. 어디 출신~? 상담다닐때 다른 곳보다 상대적으로 사후관리 절차, 원장선생님의 설명이 자세함, 시설 좋음의 이유로 노트로 고름. 2. 수술은요~? 약물 알러지가 있는데 이거 수술 직전까지 엄청 꼼꼼하게 체크해주셨음. 그리고 마취과 선생님오시고 그대로 잠 3. 그 다음엔~? 수술 다음날 원장쌤보고ㅡ일주차 테이핑떼고 씨티 전후사진 보고ㅡ이주차 실밥 다 풀음 생각보다 붓기가 빨리 빠지고 있음 이주차되니까 모자 마스크도 안쓰고 밥도 …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네임드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321 좋아요 0
네임드에서 코수술한지 5개월차 후기! 상담 때 자려한 느낌의 직선코 원한다고 말씀드렸는데 (고윤정, 설윤같은 코) 니즈 제대로 반영해주셔서 만족스러워. 재료는 3mm 실리콘 + 비중격 + 귀연골 썼어. 마지막 붓기는 6개월에 다 빠진다고 하니깐 한달후에 또 후기쓰러 올게 아직 코끝은 조금 뚱뚱한거같은데 얄쌍해지길 바라는 중
6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오메가성형외과의원 댓글 10 조회 296 좋아요 1
눈밑 두덩이가 볼록 튀어나왔어서 수술은 눈밑지가 나한테 맞게더라구 병원 찾아보니까 ㅇㅁㄱ 후기 괜찮아보여서 상담 받아보러 다녔는데 눈부위 다 봐주면서 양심적인게 느껴졌음 다른거 뭐 강요나 내가 생각했던거 외에 수술은 권유 안하고 경력도 괜찮았어서 여기로 정하고 눈밑지랑 앞볼팔자지이 받고왔음 효과 잘본거 같아 붓기 좀 더 빠지면 나중에도 한번 더 올려볼게
8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프리미어성형외과 댓글 1 조회 283 좋아요 0
얼굴에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너무 많았어 눈은 라인이 점점 풀리면서 겹주름이 생겼고 코는 뚱뚱해보이는 느낌의 복코에다가 기능적인 문제까지 있다보니 진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어 근데 사실 해결방법은 수술받는거말고는 없다보니 저절로 눈코 모두 알아보게 됐고 두가지 모두 잘한다는 곳이 많지만 그중에서 기능적인 부분 개선까지 가능하고 뭐 다들 알아보는 것 처럼 후기 스타일 경력 등등 다 따져보면서 ㅍㄹㅁㅇ로 결정하게 됐어 나는 눈…
9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