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돌출눈+토안인데 눈매교정 하면 안되려나..?

부부젤라또 2022-01-11 (화) 18:53 2년전 276
눈수술한적은 없는데 토안있고 돌출눈이거든
병원가니까 절개눈매교정해야하는데
절개하면 잘때 눈뜨는게 더 심해질수있고
안구건조증올수있다하더라고....
나같은경우는 눈매교정 절대 하면 안되는건가?....
Written by
App

2,092,156
1,019,56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찌뿌둥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부부젤라또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한달살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121
|
의견참여 121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이마거상
실리프팅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휴먼에서 슴수술받은지 5개월차후기 김국현원장님께 멘토스무스로 수술받았어요 아직 왼쪽이 저릿저릿한거빼곤 다 만족스러운 수술입니다 고민이신분들은 하루빨리 하시길 추천!! 옷태가 달라져서 옷입을맛이나요 ㅎㅎ
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갑자기 쌍수한거 생각나서 올려봤어! 그때당시 자연유착으로 최대한 자연스럽고 동글동글해보이는 이미지로 수술 원했었눈데 지금 딱 마음에 들어! 살짝 라인 더 높게할걸 이라고 후회되긴한대 그래도 만족중! 그때 자연스럽게 하는 병원 엄청 손품팔았었는데 궁금한거 있으면 알려줄게!
2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자연주의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9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이렇게 후기를 올리는건 처음이라 조금은 쑥스럽네요 코수술을 한지는 만 3년차인거 같아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자연스럽게 하고싶어서 두군데 상담갔다가 자연주의에서 하기로 결정했네요 솔직히 상담은 그냥 그랬는데 여기저기 상담다니기가 너무 힘들어서 처음 상담한곳에서 하기로했었던거 같아요 이제 40대 중반에 접어드는데 더 나이먹기전에 하자 해서 코수술은 하게되었어요~~ 결과는 자연스럽게 잘 된거 같아요 콧구멍이 짝자기이지만 원래 짝자기…
41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90 좋아요 0
다이어트 해도 답 없던 팔뚝(+부유방) 오랜시간 골치거리 였는데.. 올해 결혼식 앞두고 있어서 결국 수술까지 했어요 수술 한지 이제 6개월차인데 몸이 원래 이렇게 생겼던(?)것처럼 자연스럽고 라인도 일자로 잘 나와서 너무 만족하며 지내고 있어요 ㅠㅠ 전에 즐겨입던 옷들 대부분이 팔뚝되던 스타일이라 못 입던 옷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같은옷 다른느낌으로 소화 중이네요 이대로 유지 잘해서, 다가 올 웨딩촬영도 잘 하고 싶어요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공간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02 좋아요 0
저는 복코에 매부리까지 있어서 수술 난이도가 좀 있지않았나 싶은데요 그래서 일부러 코 경험많고 경력 오래되신분으로 함기원 원장님 찾아갔어요 최종적으로 공간에서 수술 결심하게 된 계기는 원장님후기도 물론 괜찮았지만 원장님 상담내용이 인상깊고 마음에 들어서 였어요! 무조건 수술하라고 강요하지 않으시고, 제 코는 이런케이스라 이렇게 수술 들어갈거고, 이런 부분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하지만 이런 방법으로는 원하는코로 개선 가능할것같다고 확실하고…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아반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74 좋아요 0
반대하는사람이 하도 많아서 진짜 하고싶은데 하지말아야할지 고집 피워했다가 잘못될까 걱정을 진짜 있는대로하고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받았는데 솔직히 지금까지 찐만족이야.. 흉터 얘기가 하도 많아서 어느정도는 흉터 감안해야겠다 생각은 했다? 그래도 진짜 수술 잘 될까도 걱정했지만 조커처럼 흉터남으면 어쩌나 그럼 흉터병원을 다녀야되나 고민,걱정 엄청했는데 이정도면 너무 만족스럽게 잘됬어ㅋㅋㅋ 생각보다 흉이 깊은거같지 않아서 관리만 꾸준히 해준다면 시…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로얄라인의원 댓글 1 조회 60 좋아요 0
팔뚝 지방흡입 두달차 후기입니다. 강남 로얄라인에서 김원장님께 받았고 친절하고 상담도 잘 해주셨어요. 세달차 되니까 자다 일어나서 팔저림 빼고는 일상생활에서 무리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전에 못 입었던 붙는 옷도 지금은 낙낙해져서 거의 붙는옷 위주로 입고 지내고 있어요~~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8 좋아요 0
고3졸업하고 첫 코수술때 뭣모르고 발품도 안팔고 소개받아서 (심지어 지인은 거기서 코 안함 쌍수함 코도 잘한다고 들었다~ 해서 감) 바로 예약 후 진행 -> 망함. 작고 부드러운 느낌의 자연스러운 코 원했으나 피노키오코됨 누구 만나면 항상 코 얘기하거나 대놓고 웃었음 수술 전 코: 심한 메부리에 큰코 첫 수술: @메부리 절개하고 깎고(불필요하게 많이 깎음) @코끝 비중격 연골로 세움(높이는 관심 없었으나 메부리가 심했으니 제거하면 코 …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0 좋아요 0
정말 시간 빠르게 가네요..!! 벌써 복코재수술 받은지 꽤 된것 같은데 ㅋㅋ 이제 예전 사진 보는게 더 낯설은것 같아요 코수술 한번 했는데도 교정이 덜 된 복코로 인해 엄청 스트레스 받았어요 ㅜㅜ 워너비 코 사진 가져갔고 그대로 해달라고 했는데 원하던 대로 안나와서 결국 코재수술 결심 ㅠ.ㅠ 근데 막상 재수술 다시 첨부터 알아보려니 막막하더라구요 남들 코수술후기 볼때마다 꼭 한번에 성공하라고 재수술 거듭할수록 수술 난이도는 당연히…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