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눈썹뼈 수술하는 곳은 없나요?

몹시시 2021-10-15 (금) 03:16 2년전 464
눈썹뼈와 미간이 튀어나오게 해주는 수술은 없나요?
ㅇㅍ? 거기서 해준다는데 거리도멀고 전후사진도 없어서 모르겠어요 그리고 박리없이 주사기로만 늑연골을 넣는다는게 의심스러워요.. 필러는 눈쪽으로 흘러내리면 답없을것같아서 뼈수술로 하고싶은데 눈썹뼈가 튀어나오고싶은 니즈 자체가 정말 없나봐요.. 너무하고싶은데 잘 없네요

1,835,949
25,85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기도하는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몹시시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츄큐찡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하모니f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레텔라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Dprbnb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쑤니하나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예수님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47
|
의견참여 47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눈매교정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노원점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도저히 식단이 안잡혀서 뭔가 다이어트 시작의 터닝포인트를 만들어 보자!!! 하고 시작한게 이렇게 인생의 큰 전환점이 되었어요 원래 운동에 운자도 몰랐는데, 이젠 헬스도 시작해서 돈아깝지않게 열심히 운동중이에요 좀더 라인만들어서 피티도 등록하려고 해요. 현금활용이 가능한 포인트 제도가 있어서 그거로 직접 후관리때 사용할수 잇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연차를 마음대로 못써서 다음날 일상생활 가능한게 베스트였습니다. 73kg…
58초전
눈수술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32 좋아요 0
오늘은 눈 뒤밑트임 한지 한달하고 보름정도 지났어! 수술하고나서 붓기는 2주안으로 다 빠졌구 지금은 붉은기랑 흉터도 많이 옅어지는 중! 붉은기는 완전히 사라질려면 6개월은 걸린다고해서 다음달에 웨촬하는데 좀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붉은기가 많이 빠져서 다행인거같아! 실밥 제거할때두 진심 하나도 안아파서 빼는줄도 몰랐어 ㅋㅋㅋ 여태 눈수술 한것중에 제일 안아파서 또해도 괜찮을 정도? 물론 안붙었으면 좋겠지만! 근데 수술하고나서 내지인들이 진짜 수…
15분전
윤곽/FACE수술후… - 리스펙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0 좋아요 0
<리스펙 - 윤곽 3종 + 얼지흡 + 지방이식> 윤곽하면서 얼굴지방흡입도 같이 많이 하지❔ 흡입하면서 뺀 지방은 이식할 수 있다 그래서 같이 하기 위해서 다 잘하는 병원을 찾으려고 어플도 가입하고 카페도 가입하고ㅋㅋㅋㅋ 윤곽은 광대고 턱이고 다 하고싶어서 처음부터 3종으로 할 생각이었어 리스펙성형외과로 상담하러 가서 실장님하고 먼저 대화 나눴는데 말도 잘통하고 상냥하셨어❕ ㄱㄱㅇ 원장님도 친절하셨고 CT 찍은거랑 내 얼굴이랑 보더니 광대…
2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가슴성형한지 2년정도가 지났는데 (남자의사였음) 근육밑으로 보형물을 넣는 수술방식으로 가슴밑절개를 받았습니다. A컵에서 C컵으로 수술했고요. 전체적으로 매우 불만족합니다. 이곳에서 받을 걸 후회하고 과거로 돌아간다면 적어도 이곳에서는 하지 않을 것 같네요 공장식 성형외과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빨리빨리 대충대충 처리하는 느낌) 성형 후 사후관리와 불만족으로 상담을 받으러 갔는데 내 눈에는 문제없다며 아무 대처를 하지 않으셨습니다. 하지만 …
3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1
남자눈성형 후기입니다 안검하수하고 이마로 눈을 뜨는 버릇때문에 눈성형을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안검하수도 치료할겸 원하는 눈매를 만들고 싶어서 눈잘하는 성형외과를 찾아보던중 아는 지인이 투비성형외과 김도훈 원장님을 추천해주셔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투비성형외과를 제외하고도 3곳을 다른병원에서 상담을 받고 마지막으로 투비성형외과 김도훈 원장님한테 상담을 받았는데요 이전 다른병원들과는 달리 제가 원하는부분을 정확하게 잡아주셨을 뿐더러 선…
39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라마르의원 평촌점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6~7회? 레이저 제모 받았었는데 완벽히 안사라짐 10회정도 받긴해야 완전히 사라지고 그래도 꼼꼼히 봐주긴 하는데 거의 1분?2분컷으로 레이저 끝나고 조금은 털이 올라온 상태에서 레이저 받을수 있음 ! 아픈건 1도 없어!
4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앤플러스의원 댓글 0 조회 59 좋아요 0
앤플러스 자가늑연골 코수술 후기 쓰러 왔어요! 전 자가늑, 실리콘, 앞볼필러 이렇게 수술했어요 원장님께서 보시고 얼굴에 볼륨이 없는편이라고 필러도 추천해주셨어요ㅎㅎ 너무 하길 잘했어요! ㅋㅋㅋㅋ 전 수술하기전엔 앳되 보이는 이미지가 싫었어요 키도 작은데 얼굴도 동안이 아니라 앳되서 맘에 안들었는데 코수술하고 성숙한 이미지로 바꼈어요 남자 친구도 수술하기전엔 말렸었는데ㅋㅋ 이젠 예뻐졌다고 사진도 잘 찍어주더라구요 여러곳 상담 받아봤지만…
56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2 좋아요 0
수술하고 고생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그 기억은 가물가물하고 새로운 얼굴도 금방 적응해서 옛날얼굴 기억 안나. 다시 돌이가도 수술할것 같고 무서워서 정말 늦게 마음먹었는데 어차피 할거면 차라리 빨리하는게 나았겠다 싶어. 나는 뼈가 문제라 비수술적으론 고칠수가 없는데, 수술 무섭다고 쓸데없는데 쓴 비용들 아껴도 수술할 돈 충분히 마련했을 것 같아ㅠ 안하면 평생 스트레스받고 콤플렉스가 신경쓰여서 일상생활이나 자존감에 영향을 줄 때만 하고, 병원이랑 의사…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0
가슴이 아예 없는 편은 아니었는데 출산하고 모유수유하고 나니까 윗꺼짐이 급격히 오더라구요 ㅜㅜ 남편한테 가슴 수술 얘기했더니 흔쾌히 그러라고 해서 폭풍 검색 후 바로 몇군데 상담 받았어요 말 바뀌기 전에 얼른 해버리려구 ㅋㅋㅋ 상담하면서 윗가슴이 자연스럽게 채워졌으면 좋겠고 사이즈는 이왕 하는거 빵빵하게 해보자 싶어서 꽉찬 D에서 E컵을 얘기 했습니당 원장님께서 제 체형과 가슴방을 보시더니 400cc를 넣어도 모양이 자연스러울 거라고…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