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고집이 강하신 의사분

기우이논 2021-06-09 (수) 21:39 2년전 421
상담받으러 갔었는데 자기 주관이 너무 확고해서 진짜 힘들었어요.. 아무리 상담비를 냈긴하지만 원장님이랑 1시간동안 상담했네요. 이렇게 상담 오래한 경우,  저같은 경우는 거의 없는거같아요ㅋㅋㅋ 거의 의학논문 듣다 와가지고 교수님이랑 1대1 과외받는 기분들었어요..어쨋든 끔찍한 기억입니다

1,765,622
1,846,44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리덴그린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기우이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앙초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기우이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MnM0M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기우이논 작성자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Fjdidb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사오정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와스포리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셍귤탱귤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박수방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파이리파이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미로모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지니96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5
평가참여 17
|
의견참여 17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쌍커풀
지방흡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이에스청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처진 코끝과 낮고 굴곡진 콧대가 불만이었는데 코라인 잘나온거같아서 매우 만족이야 직반 잘된거같지않아? 좀 높게 원하긴 했고 근데 인위적인건 싫어서 원하는 모양으로 사진 많이 가져갔었는데 이미 원장님후기들 보면서 내가 원하는 사진들이 많더라 이에스청담 김석환원장님이야 이분 역시 듣던대로 솜씨 좋아 그리고 내 코 같은 케이스가 코끝이 잘 처진다고도 많이 봤는데 지금 수술하고 1년 더 지났는데 아직도 멀쩡해 작년에 한 일중 제일 잘한일이다…
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코라인의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코수술 한지 3개월 차가 됐습니다. 현재 아무 이상 없습니다. 이제는 편하게 코를 만질 수 있고, 가볍게 코를 파는 것도 가능합니다. 모양도 변형없이 잘 유지 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수술이 잘 된 것 같습니다.
2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너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2 좋아요 0
매몰로 수술할때마다 풀려서 스트레스였는데 워너비성형외과 원장님 눈수술 케이스를 보고 절개인데도 자연스럽고 붓기가 심하지않아보여서 고심끝에 결정했어요 절개 세미아웃으로 수술 했고요 몽고주름 트고나니 눈 전체크기가 엄청 커졌어요 ㅎㅎ 사실 눈썹-눈 거리가 가까워서 눈크기 기대 많이 안했거든요 그래서 라인도 두껍게 못만들었던건데 생각보다 눈의 변화가 커서 너무 만족도가 커요 얼굴라인도 옆선보다는 앞면에 볼살이 좀 집중되어있는지라 머리띠나 모…
2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내주변에 루브르에서 수술한 사람들이 몇명 있어서 수술을 잘 하는병원이라는 생각은 들었는데 나랑은 안맞을수도 있으니까.....여기서 꼭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상담을 간건 아닌데, 상담 받아바고 그냥 여기서 해야겠다고 생각들었어 ㅋㅋㅋㅋ 근데 나도 성공!!! 처음에는 내가 생각했던것보다는 살짝 높은감이 없지않아 있긴했는데 역시 원장님이 미래를 보고 디자인해주신거 같음ㅋ 지금은 내가 바랬던 그모양이야 ㅋㅋㅋㅋ 역시 지인소개는 믿고 가봐도…
4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JW의원 댓글 1 조회 53 좋아요 0
2010년 정원에서 첫 수술하고 2015년 코끝이 비치고 내려 앉아서 다시 정원에서 재수술함 조금 동글동글하게 코끝을 만들어달라고 부탁드렸고 맘에 들게 됨 지금은 주변사람들 나 코수술한지 모름 자연스러운데 예뻐서 맘에 듦!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60 좋아요 1
슈가성형외과 이주철 원장님께 무보형물 자가늑 코수술 랑 콧볼축소 수술 받은지 13일차 입니다! 수술 결과는 진짜 완전완전 대만족이에요!! ㅎㅎ 상담 받을때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원장님도 제 얼굴형에 따라서 상담해주시고 어떤 재료를 쓸지 수술방법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셔서 환자 입장으로써 안심되고 믿고 수술 진행 결정 할수 있었던것 같아용! 아직 붓기가 많이 남아있는데도 너무 만족한데 한달뒤 붓기 빠…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바탕성형외과 댓글 3 조회 118 좋아요 0
안녕 예사들!!!! 이번에 바탕 성형외과에서 이마 거상축소 했는데 인상도 개선되고 고민했던 부분들이 해결되서 너무 만족해 ㅎㅎ 평소에 눈매가 사나워서 고민이고 이마가 넓은것도 고민이었는데 사진 보는것처럼 많이 부드러워지고 이마도 자연스럽게 잘 줄여졌어! 그리고 볼륨감도 생겼어!! 생각보다 수술도 간단하게 끝났고 큰붓기는 한 5일 가는것같아 잔붓기는 케바케인데 난 한 달 정도? 그리고 다들 이마 거상하면 헤어라인 흉 때문에 걱정이잖아~~ 나도 걱정 많…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글로벌365mc인천병원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맨날 눈팅만하다가 글써보기는 처음이넹 ㅎㅎ 다이어트해도 복부는 늘 통허리인거같아서 운동 식단 하다하다 결국 지방추출주사 알아봤엉! 복부, 등, 러브핸들 이렇게 했고 20일쯤 됐음 ㅎㅎ 첫날부터 붓기는 크게 없었는데 땡겨지는 느낌이 심해서 많이 아팠던 것 같고 특히 눕는게 제일 힘들더라구 ㅠㅠ! 그런데 일주일 좀 다되가니까 생각보다 금방 눕는것도 편해지고 2주차부터는 거의 일상으로 돌아온 느낌이었어 ㅎㅎ 후관리 열심히하고 있는 중이야! 겨울…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20 좋아요 0
짧은코+낮은코 다 들어와..ㅠ 못난코 나야나... 성형 한번 하면 끝도 없다는데 코수술은 무조건 할 생각이였는데 하고나니까 진짜 속 후련하다 비공내리기 추천받아서 수술했는데 잘못 수술하면 오히려 얼굴 중안부 길어보일수 있는데 그런느낌 1도 없고 분위기 세련되게 수술 잘된듯 이마 / 코/ 턱 비율 1:1:1이 가장 이상적이라는데 원장님이 적절하게 비율 잘 다듬어주신듯 코라인도 맘에들고 왜 코수술하면 일어나자마자랑 시도때도없이 측면사진만 …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