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들창코수술

랄듀러 2021-03-01 (월) 02:42 3년전 763
들창코와 낮은콧대 개선하려다가 더 들창코 콧볼 축소로 진짜 이상해졌네요 정말 수술은 비추입니다

하... 진짜...그냥 진짜 티안나게 수술해서 그냥 똑같은데 더 들창코 됬네요

조금 기다리다가 전체 제거 예정입니다 그냥 코에 뭐가 있는 것도 싫고 그냥 망한거 코가 자유로웠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 제거병원 추천 쪽지나 댓글 부탁드리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168,236
316,12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뚜이뚤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랄랄랄라리 작성자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춥네요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619
|
의견참여 61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이마거상
실리프팅
대표Dr.
서범신
Dr.
이병회
외 3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다크랑 같이 눈밑 퀭한 느낌 싹 사그라드니까 정말 사람이 달라보임... 확실히 얼굴빛도 환해보이는 느낌 분명있음!! 왜 연예인들이 반사판에 목숨거는지 알겠는것처럼 눈밑 검하면 정말...사람이 피곤하지도 않는데 강제 피곤한척 해야함 ㅠ 이번에 수술하고 느낀건 이젠 강제 피곤함도 없고ㅋㅋ 누가 나한테 피곤하냐 물어보는것도 현저히 줄어들었음 ㅋㅋ 지금은 이 얼굴에 적응이되서 수술전 사진 보지않음 잘 모르겠는데 보면...수술전 그때의 생각이 새…
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으어어어어 사진첩 뒤지다가 발견한 다른 수술전사진... 눈꺼짐 되게 심했네요ㅠ 쌩얼이기도 했지만 엄청 피곤해보이는 눈ㅋ 2차하고나서 전보다 지방이 좀 더 들어가서 살짝 무거운 느낌이 있긴하지만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거라고하셔가지구 기다리고 있는중이에여 재수술한 코는 만났던 사람 다시만나도 진심 잘됏다고 얘기 많이 듣는데 뭐가 됏든 외출하고 사람들 만나는게 저 사진 스스로도 즐겁게 느껴져서 이래서 성형하는구나 하네요ㅋㅋ비록 첫수술에 성공하지 못…
8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ㄱㄹㅂ에서 가슴지이 했어요! 가슴은 수술에서 깨자마자부터 무게랑 크기 모양이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제일 만족스러운건 윗볼륨이 더해져서 모양이 예쁘게 만들어졌어요! 현재는 살짝 볼륨이 준거같지만 여전히 만족스러워용! 더 안빠지게 잘 관리해야겠어요
15분전
윤곽/FACE수술후… - 입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7 좋아요 0
자연스럽게 전후 차이가 확실한거 같아요 턱이 길어보이는게 고민이었는데 지금 한달차인데도 효과가 잘 보이네요 무엇보다 첫 성형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안전하게 수술이 잘 끝나서 좋습니다 수술은 입체에서 했어요~
2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워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2 좋아요 1
진짜 동일 인물 맞아ㅋㅋㅋ! 진짜 코 하나만으로도 이렇게 사람이 달라보일 수 있나구 ㅠㅜ 내가 기대했던 효과보다도 더 잘보고 있는 것 같아서 후기 남겨봐! 한가지가 심한 코라기보다는 복코도 있고 매부리도 있고 약간 복합적으로 문제가 있는? 그런 코를 보유한 1인이었음 ㅠ 그렇다보니 정면이던 옆태던 하나같이 마음에 들지 않았고.. 결국 코수술을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사실 복코, 매부리코 뭐 하나 개선하기도 정말 어려운데 한번에 모든걸 개선하…
3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엘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안녕하세요 드디어 자가진피코재수술 후기를 올립니다 현재 10일 되었어요 수술후 가장 힘든시간은 좀 지나간것 같고 엉덩이 관리가 힘들긴 하지만 코만 지대로 나오면 다 극복할수 있을것 같아요 현재 수술한지 얼마 안되서 부자연스럽지만 아바타 느낌은 아닌것 같고 붓기가 있는것은 사실인것 같아요 어차피 시간이 약이니까 기다리고 있어요 무엇보다 실리콘 비침이 없고 기존의 내코처럼 보여 안심이 되요 마지막 코…
3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3 좋아요 0
땡큐에서 김형석 원장님께 눈 재수술 최요안 원장님께 이마거상 받은지 2달 됐습니다! 평소 졸려보이는 눈 때문에 재수술을 고민하고 있던 중에 지인의 추천으로 땡큐에서 상담을 받았고 원장님께서 저의 고민 원인들을 예시까지 들어주시면서 아주 자세하면서도 이해하기 쉽게 친절히 설명해주셨는데진짜 누가봐도 엄청 자신있어 보이셔서 신뢰도 상승 제 조건에 맞는 시술만 권해주셨고 상담이 매우 마음에 들어 바로 수술 결심 했습니다 절개로 진행하다보니 붓기가 오…
45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1 좋아요 0
현재 4개월되어가는데요 3개월지나는 시점에서 큰 붓기는 확빠졌어요 . 사탕붓기도 확 빠졌구요 3개월 경과 가서 ct 확인하니 뼈는 잘 붙어있드라구요 . 2개월쯤 되서부터 엎드려 자고 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 턱끝 전진은 진짜 잘한것같아요 . 딱 적절하게 전진해주셨구요. 이제 음식은 가리는거 없이 잘 먹고 있어요 . 햄버거도 뜯어먹을수 있지만 아직도 수술전보다는 덜 벌어져서 연습을 계속 하라고 하셨어요 이제 수술 한거 까먹고 지낼 정도…
51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1 조회 76 좋아요 1
20대초반 남자야 어렸을때부터 광대가 컴플렉스라서 요즘 수술을 고민중인데 살처짐 때문에 고민이거든 ㅜㅜ 지금도 어디가서 훈훈하다 소리 듣는데 괜히 오바햇다가 지금만도 못해질 것 같아서 잘 몰라서 그런데 이런저런 조언 주라 다들! 윤곽 3종 안하고 광대만 하면 살처짐이 덜 오나 혹시?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