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쁘띠시술]

ㅌㄹㅍ하이코 후기. 그리고 코필러에 대한 생각.(길어요)

ㅏㅏ 2018-07-11 (수) 16:23 5년전 1317
근 1~2년 동안의 필러에 대한 생각들을 정리하여 적어볼까 합니다.
필러를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성예사라는 사이트에 코필러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자 가입하여 정보들을 봐왔었습니다.
그리고 누구는 이렇다 누구는 저렇다는 글들을 많이 봤습니다.
결국은 답답해서 직접 해봤네요.

참고로 저는 얼굴에 다른 부위는 전혀 불만이 없고 그냥 코에만 불만이 있는 사람입니다.
코성형은 절대 하지 않을 요량으로 필러를 맞았고, 코성형을 할 생각은 지금도 없습니다.

일단 제목부터, ㅌㄹㅍ 하이코 후기부터 적어볼까 합니다. 병원명은 안 적을게요. 2달 전 시술받았습니다.
ㅌㄹㅍ 하이코 , 시술 받기전 많은 분들이 하이코, 미스코는 일시적이다. 부작용만 가득하다.
등등의 글들을 접해왔으나, 가끔 큰 효과를 봤다는 분들을 인터넷상에서 봤기에 저도 혹시 그런 소수의 사람이
될 수 있을까 하여 받아보았습니다.
결과는
일단 정말 아픕니다. 참고로 저는 아픈 걸 정말로 잘 참는 사람입니다. 근데 정말 아팠어요. 뭐 아픈 건 사실 중요한 게 아니지만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아무튼 2달이 지난 지금은? 맞아요 다 꺼졌어요. 많은 분들이 하시는 말처럼 다 꺼졌어요. 효과가 있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그 행운아가 아니더군요. 하지만 전혀 사기당한 기분이 들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왜냐면 시술해주신 의사선생님이 보통 3개월 정도면 보이지도 않을 꺼라고 말씀을 해주셨기에, 전혀 기분 상하거나 그렇진 않았어요. 다만! 그 고통에 미비한 효과에 3개월의 지속력이라면 다른 분이 하신다면 말리고 싶네요. 그리고 저 같이 혹시 나는 효과가 있지 않을까라는 호기심으로 하실 분들은 진심으로 비추천합니다.

필러에 대한 생각을 좀 적어볼까 합니다. 저는 코필러만 맞아보았으며 코필러에 관한 제 생각이니 다른 부위의 필러랑 연관지어 생각하지는 말아주세요.
1. 퍼짐현상
어떤 병원에서는 퍼졌다고 하며, 어떤 병원에서는 퍼진 게 아니라 빠진 건데 그 날렵했던 모양에서 밑으로 내려앉으니 퍼진거처럼 보이는 것이다라고 말씀하시는 곳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두 개다 맞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분명하고 우리가 염두해야 할 것은
퍼짐현상은 필러에 있어서 절대로 피할 수 없습니다. 무조건 퍼집니다. 무 . 조 . 건
그러니 제 말은 다른 게 아니라 녹지 않는 필러, 장기간 가는 필러는 시술 받지 말라는 것입니다.
어차피 퍼져서 나중에 없애고 싶을 꺼에요 분명.
그냥 차라리 여러 번 맞으세요 여러 번. 그게 훨씬 더 미적으로 만족하실겁니다.
많은 주삿바늘이 들어가서 코 내부에 어떤 상처를 줘서 실명이 되거나 이런 건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미적인 관점에서만 보면
그냥 수술하실 거 아니면 여러번 맞는 게 낫다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2. 필러종류
필러종류가 정말 여러가지 있다는 거 알고 있고 걔 중 몇가지 맞아봤습니다. 결과는 솔직히 말해서 레스틸렌 서브큐가 저는 제일 낫더군요. 가장 덜 퍼지고, 오래 가며, 가장 자리를 잘 잡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격의 부담을 안고서라도 레스틸렌 서브큐가 제일 나은 것 같아요. 사람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저는 굉장히 안정적이라고 느꼈습니다.

3. 병원
개인적으로 병원의 경우 선생님들마다 하시는 스타일이 다 다르신 거 같습니다. 내 스타일에 맞는 곳을 잘 찾아야 해요. 통증의 경우도 병원의 마취스타일 마다 통증의 정도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4. 필러와 수술
저는 수술을 하진 않았지만 주변 수술을 한 사람들이 상당수 있습니다. 사실 수술과 필러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개인적으로 정답은 모르겠으나, 수술한 지인들 모두가 하나같이 입을 모아 얘기합니다. 수술 하지말라구요. 부작용을 겪으신 분들은 물론이며 겪지 않으신 분들도 하지말라고 합니다. 딱 한 명 있긴 합니다. 너무 잘 된 지인 한 명이요.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건, 코수술은 정말 생각보다 만족도가 낮은 시술이라는 겁니다. 남들이 보기에 예뻐졌다가 아니라 본인의 만족도를 말하는 겁니다. 결국 성형과 시술은 본인의 만족을 위한 수술입니다. 남들이 보기에 예뻐도 내가 만족스럽지 못하면 실패한 수술입니다. 시술이나 성형을 이미 경험해보신 분들은 알 것입니다. 절대로 내 만족이 채워지지 않거나 혹은 본인 만족의 기준이 이전보다 높아지게 되면 다시 갖가지 성형과 시술에 관심을 갖게 되고, 거울을 보는 내 모습에 약간의 욕심과 불만족이 생깁니다. 결과적으로 삶의 질을 떨어뜨려요. 그래서 결론은 무엇이냐면 굳이 성형이나 시술을 하시고 싶으시면, 코의 경우에는 그냥 녹는 필러로 맞으세요. 앞 서 말씀드린 것 처럼 욕심이 나거나 이상하다 싶으면 그러면 다시 맞으면 돼요. 비교적 간단하니까요. 그러다 퍼진 거 같으면 녹이고 다시 맞으세요. 근데 굳이 녹이지 않아도 시술 잘하시는 선생님들은 알아서 다시 날카롭게 위로 쌓습니다. 수술은 그런게 힘들어요.


정말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읽고 지나가 주시고 궁금한 점 물어봐주세요. 태클은 사양합니다.

저는 지금 최근 2달 전에 받은 시술을 마지막으로 시술을 받지 않을거에요. 이거 호기심에 처음 시술받고 코 하나로 너무 많이 변한 내 모습에 주변 사람들의 반응에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거울로 보는 내 모습에도요. 근데 사람이 나름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다보니 다른 쪽으로도 너무 많은 관심을 갖게 되고, 이 쪽 정보를 알아보는 데 시간을 너무 많이 쓰는 것 같아 정말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원래 내 몸도 피부가 쳐지고 하는데, 이런 것들은 특히나 원래 애초에 내 것이 아니었으니 내 몸처럼 아주 자연스러울 리 만무합니다. 그래서 가끔 거울 보며 이거 퍼졌나 보는 것도 나름의 스트레스 였습니다. 그냥, 가끔 내가 내 스스로를 내세울 게 없어서, 이런 걸로라도 채워나갈려고 하는 건가.. 라는 생각이 들면 더 괴로웠습니다. 앞으로는 그냥 내 일에 몰두하며 내적인 부분을 채워나가려 합니다. 그게 더 자기만족이 될 것 같아서요.

이상이구요. 이 카페에 있는 다른 많은 분들은 한번의 도전으로 꼭 모두들 만족하셨으면 좋겠어요. 딱 욕심 더 안생기고 만족하는 딱 그정도로요. 물론 부작용도 꼭 없도록!! 그게 제일 좋은 거라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476,803
1,811,04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뉸뉴냔냐룽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ㅏㅏ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복숭아석류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ㅏㅏ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복숭아석류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복숭아석류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ㅏㅏ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복숭아석류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ㅏㅏ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복숭아석류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복숭아석류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ㅏㅏ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복숭아석류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나카쿠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환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다옹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ㅇㅇㅏ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11
|
의견참여 11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눈밑지방재배치
이마거상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마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용코 매부리코 재수술 받았어!! 콧볼이 퍼진 모습이 젤 스트레스라 예전에 다른 병원에서 연골묶기를 한번 했었는데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단 말이야ㅠ 그래서 이번 재수술 때는 제대로 알아보자 해서 실력 좋은 원장님으로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하게 됐음 내가 고민하는 부분 딱 집어주시고 코 상태 바로 파악해서 거울 보라고 하면서 이렇게 교정하는게 좋겠다 모양 잡아주시는데 전문성이 확 느껴져서 원장님 믿고 하게 됐어 콧대라인 매끈하게 떨어지고 코끝모양도…
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11월 말에 눈밑지방재배치 하고 이제 6개월차야 ! 필자는 집안 내력으로 눈 밑에 퀭한 느낌이 어렸을 때부터 있었어.. 최근에 놀러다니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사람이 너무 피곤해보이고 얼굴 중앙이 푹 꺼져 있는 느낌? 뭘 어떻게 손대야하나 하다가 친구가 추천해줘서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하기로 마음 먹게 되었어!! 생각해보니 항상 셀카를 찍고 수정을 꼭 하는 부분이 다크써클 제거 기능이었음 ㅋㅎㅋㅎㅋ 첫 성형수술인만큼 꼼꼼하고 최대한 많은 정보를 …
20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4 좋아요 0
점점 살이 빠지면서 눈밑에 그늘진게 너무 거슬렸어요 안피곤한데 피곤해보인다고 하고 아무리 컨실러로 가려도 꺼진건 안가려지더라구요 유명한 병원 한군데 상담가서 바로 맘에 들어서 예약하고 그 다음주 바로 수술했습니다 담당실장님이 너무 친절하셨고 수술도 잘된 것 같아요 붓기는 쥼 있었는데 멍도 별로 없었네요 진짜 많이 아프지도 않고 고민중이시면 그냥 하세요
2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비더뉴 코수술+턱끝보형물수술 1달차입니다. 낮은코와 무턱이 컴플렉스였고 턱끝은 항상 필러로 유지하다가 필러가 불균형하게 빠지기 시작하면서 필러는 녹이고 보형물을 넣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가까운 지인이 10년전에 원장님께 코와 턱끝 수술을 받고 지금도 부작용없이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게 유지하는 모습에 비더뉴 상담을 갔었고 수술 후 너무 만족중입니다. 얼굴도 둥근편이고 코도 낮고 턱도 무턱이라 촌스러운 이미지였는데 콧대가 …
2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5년전, 지방에서 기증늑 실리콘 써서 수술했는데 긴코 되고 모양적인 불만족으로 좀 더 직선의 날렵한 코를 원하여 계속 재수술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재수술~~ 한지 일주일되서 잘된거같아 후기 올린다~~ 실리콘 넣었는데도 매부리가 도드라지고 점점 자라나서 다시 도루아미타불되고 주변사람들이 코수술 했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고 코모양이 하기 전부터 더 이상해져서 이건 뭔가 분명 잘못됨을 인지해서 긴코가 너무 신경 쓰여서 알아보다 원장님한테 수술했다~~ …
38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로얄라인의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수술한지 3개월차 팔 라인인데 팔뚝에 살이 없으니까 어깨까지 직각으로 보여서 요즘 날도 풀렸겠다 입고 싶은 옷 다 입고 있어요 ㅠㅠ 예전엔 다이어트를 빡세게 해도 팔뚝은 정리가 안됐는데 이젠 관리를 하면 팔뚝 라인부터 더 정리 되고 얇아져서 넘 행복해요
4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91 좋아요 0
수술 너무 힘들었어 마취가 중간에 깨서 트라우마처럼 그 하얀천장과 내가 불러도 아무도대답하지않던 그 상황이 생각나 일주일 경과때 실밥 풀고 내가 결과가 눔 맘에안들어거 왜이럴게 얇냐 하니까 6개월 뒤에 괜찮아진다더니 원장이 그만드고 병원 옮기드라 참고해...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온에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0 좋아요 0
전에 타 병원에서 쌍수 했었는데 결과적으로 부작용이 있거나 나쁘게 된 건 아니었지만 라인이 내가 원하는 이미지보다 좀 약한 느낌인거야 ㅠ 나는 자려하지만 화려>>자연인 눈을 개인적으로 원했어서 생각보다 기존에 첫수한 눈이 나한테는 만족도가 안생기더라구… 그래서 이번에는 조금 더 니즈반영 잘된다는 곳 찾아서 여러 군데 상담 다녀와봤는데 내가 원하는 화려함을 담은 디자인은 온에어 강혜원 원장님밖에 없었어서 라인 보자마자 여기서 꼭 수술해…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서울아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47 좋아요 0
한 10년전쯤 코수술을 했는데 코끝이 내려가서 작년말에 코재수술 돌아다녔는데 예약이 너무 밀린데는 못갔고 간곳이 ㅇㅇㅂ,ㄷㄷㅇ,ㅅㅇㅇㅇ 이렇게 상담받으러 갔고, 에이비는 뭔가.. 생각한것보다 대형병원에 의사도 많아서 끌리지가 않았고, 의사선생님들이내 경우의 코재수술에대해서 되게 납득되게 설명을 잘해주셔서 둘다 마음에 들었음. ㅅㅇㅇㅇ같은경우에는 기능코 보험까지 된다고 해서 자가늑으로 수술을 진행했고, 만족스럽고 지금도 잘 유지되고 있음. 추천!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