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쁘띠시술]

필러 아무래도 녹여야 겠어요.

onelo**** 2018-07-08 (일) 09:11 5년전 1693
피곤해 지거나 몸살 걸리기만 하면 필러 맞은 부위가 부워올랐는데..
이번에 좀 많이 피곤하고 하루 옴팡 앓아 누웠었는데.. 지금 얼굴이 말이 아니에요.

저는 지난해 9월 양쪽 관자놀이, 양 앞볼 두군데 맞았는데 이 부위가 완전 팅팅 부워서는.. 밖에 나갈수 없는건 물론이거니와 가족들 보기도 민망해요. 엄마가 너 또 얼굴에 뭐 맞았냐며...TT  그런게 아닌데.. 부작용 이라고 말하면 혼날꺼 같아서 아파서 부웠다고 하는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어제 동네 내과 편도선염도 있고 해서  일단 항생제랑 소염제  처방 받고 두번 먹고 나서 뻐근하고 아프던건 좀 낳아졌는데 붓기는 여전 하고..  필러도 진짜 아무나 맞으면 안되는 거같아요. 저처럼 안맞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녹이자니.. 녹이면 또 푹 꺼지고 울퉁불퉁 해 진다는 소리도 있어서 녹이기도 그렇고.. 정말 고민이에요.

어떤분들은 2년이 지나도 아플때만 되면 무서울 정도로 퉁퉁 붓는 다는 분들도 계시고.. 저도 필러가 잘 안녹는 사람인 것 같아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몸관리를 잘 하는 수 밖에 없다는데.. 그게 맘처럼 쉬운것도 아니고.

그냥 필러 안넣고 맘편히 살때가 좋았어요 정말..TT

2,270,450
2,162,44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쵸콜라비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김앙뚜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Nothingthe…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귱귱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코코코코귀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440
|
의견참여 45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콧볼축소
쌍커풀
안면거상
실리프팅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보정 하면 안되는 종류의 사진 찍어서 보고 너무 충격 먹음 사람의 얼굴이 아님 일단 옆광대 졸라 튀어나와서 원래보다 볼살 겁나 많아보이고 무턱에 심부볼 있어서 전체적으로 퉁퉁한 불독상이었음 ㅅㅂ~! 눈이 큰 것도 아니고 코는 세워서 중안부 존나 길어보이는데 또 입술은 타고나길 두껍고 진한 편이라 전체적으로 밸런스 망한 얼굴 그냥 보면.. 못생김 진짜 못생긴 사람 그 자체의 얼굴이었음 거기에 심부볼 있으니 팔자도 유독 부각되어 보임 내가 진지하…
2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안면윤곽 3달차 후기 광대, 사각턱이 꽤 발달된 편이라 많이 기대했는데, 정말 아무도 몰라볼 정도로 차이가 없어 ㅠ 시간더지나면 되겠지..하고 3달차넘기는중 ㅜ 부작용없는것도 아니고, 광대쪽감각이상에 이조임 턱끝뭉침까지 불편한 부분이 많아 ㅜ 키빼몸 110인데 볼살이 좀 있는 편이라 그런가하고 다이어트중이야. 살이라도 빼면 좀 달라지려나하고 ㅜ
1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72 좋아요 0
수술한지 반년 다 되어 가는데, 아직도 웃을때 윗니 안보여 나만 이런가 궁금해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9 좋아요 0
-수술을 결심한 계기 가슴은 30살 땡!치면 저에게 주는 생일선물로 하려다 20대때 하려는 맘에 갑자기 생겨서 비염교정겸해서 코랑 같이 하게 된거에요! 의료목적으로 결심했는데 미용으로 바뀐 케이스랄까요? 욕심이 자꾸 생기네요 ㅎㅎ -병원에서 상담-수술까지 안내 과정에서 실제로 느낀 점 (ex. 원장님 상담 느낌, 안내 해준 데스크, 실장, 간호팀 등) 무서운 마음은 하나없이 셀렘뿐이었어요 워낙 모든 직원분들께소 친절하게 대해주셔서요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커스텀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44 좋아요 0
저는 자연유착 + 트임했고 수술한지 1달 좀 지난 지금 사진입니다! 처음에 수술할까 말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 의사 선생님이랑 간호사분들도 모두 친절했고 수술도 정말 잘 되어서 지금와서 보니 수술하기를 잘한 것 같네영ㅎ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0 조회 151 좋아요 0
병원 한군데만 돌고 한거라서 걱정이 많았는데 하고 나서 왕왕 만족! 코수술 두달차인데 점점 코라인 자리잡히는거 넘 신기하구 원하는대로 자연스럽게 된거같음.!! 수술 한 이후로 콤플렉스도 사라지고 자신감도 생겼당
3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68 좋아요 0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다 거의 6개월 다 차가는거 같아 수술전에는 가슴골도 아예없고 윗볼륨도 없어서 이거 제일 많이 신경써서 해달라고 얘기했어 내가 오목가슴에 피부도 안 늘어나서 cc도 많이 안들어갈까 걱정했는데 양쪽 다 305cc에 맞췄어 생각보다 많이 커져서 진짜 대만족 지금 65c나오고 수술받고 나서 케어도 너무 잘해주셔가지고 다른 불편한건 없었는데 3개월차 쯤에 가슴골이 회복기간보다 빨리 가까워지는거 같아서 원장…
3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바로그의원 강릉점 댓글 0 조회 63 좋아요 0
다른 시술하면서 턱 보톡스 같이 맞았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효과가 있나 싶었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턱근육이 좀 발달한 케이스라 그런지 효과가 있긴하더라구요.. 문제는 제가 광대가 좀 있는 편이라 맞고나서 볼이 조금 패여보이고, 푹 꺼져보이네요 ㅠㅠ 광대 및 볼살이 너무 없어보여요..ㅜㅜ 턱보톡스 추천은 드리지만 저처럼 광대 좀 있는 분들은 감안하구 시술하세요 !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91 좋아요 1
코 첫수술!! 벌써 3개월 차 >< 다이어트 해서 10키로 감량해도 복코때문에 살이 빠진 티가 안나서 너무 스트레스였움.. 그래서 거의 2년 정도는 코 수술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유튜브 엄청 보고 발품 팔아서 돌아다녀봐도.. 딱히 마음에 드는 곳 없었는데 2년 전에 쌍수 한 곳에서 코 재상담 받으니까 딱 여기구나 싶은 마음에 바로 예약 잡았는데 하고 나서는 왜 진작 안 했을까 생각만 들음 원장님이 진짜 꼼꼼하게 잘 봐주…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