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12일차 후기입니다

죽이는옆라인 2005-09-02 (금) 16:31 19년전 1132
https://sungyesa.com/new/free/1360116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실밥풀르는 날이였네요
병원가서 실밥풀르고 이것저것 궁금한거 물어보고 집에오는데 왠지 발걸음도 가볍더군요..
아마 실밥 풀려서 그런거라 위한하며(오늘부터는 샤워도 가능해요) 집에왔는데 집에와서 옷갈아입을려고보니 용액이 살짝흘러나와서 병원에 전화했더니 간혹 아물어가는과정중 염증처럼 고름이 찰수도 있는고 용액일수도있는데 소독잘해주고 그러면 좋아질수도 있고 아님 병원에서 짜야할수도있다네요..
걱정이 되긴하지만 별탈없으리라 믿어봅니다

그래서 간단히 샤워하공 소독하고 밴드살짝붙여주고 있어보니 더이상 흐르진않네요..
(어젠 참다가 수건으로 딱는것도 한두번이지 찜찜해서 머리감으면서 혼자 등목했답니다 어찌나 개운하고 좋던지 남자들이 한여름 더울때 등목이 최고라고 말하는 것을 이제야 깨닫나봅니다-샤워하고 소독하고 압박복입니라 땀한바가지 흘렸더니 말짱도루묵^^)
잠깐동안이나마 압박복 풀고 전체적으로 살펴보니 일단 라인은 맘이 듭니다(조금만 더빠지면 금상첨화겠지만 너무욕심부리면 안될꺼같네요)
앞뒤로(나중에 수술전 사진올리겠지만) 뽈록뽈록한 살들이 없어졌고 멍도 허벅진 다사라졌으니까요(무릎만 남았음)
붓기도 너무 없는편이라니깐 흐믓하네요
(그렇다고 티가 안날정도는 아니예요.. 심하게 붓는분들이 많은데 전 처음만 무릎이 심하게부웠고 그나마 지금은 많이 빠져서 무릎위 한뼘정도까지만 부운게 티나네요.. 그런분에 비하면 멍도 붓기도 없는편이랍니다)

움직임도 하루하루가 틀리게 편하고 앉았다일어나는것도(의자, 맨바닥에 쪼그려앉기는 안되요. 다리쭉피고는 앉을수있어요) 편하고 화장실변기에 앉는건 정말 좋구요 계단올라갈때도 옆 난간 잡지않아도 올라다니기 좋네요...
조금만 지나면 날라다니기도 할꺼같아요.. ㅋㅋㅋ
그동안 걸어 다닐때 엉거추춤한자세로 다녀서(이대 전 무릎부위가 땡기더라고요) 우스웟는데 지금은 땡기는 것도 덜하고 걸어다니기도 편해요

참고로 저는 하루에 한시간 정도 돌아다녔는데 이때도 불편한건 잘몰랐는데 세번정도 몇시간씩 돌아다니니 그날저녁에 잘땐 좀 불편하더라고요(딱히 어디가 불편한지모르겠지만 불편하다고 계속느낌)

다음주부터는 이제 관리들어갑니다
그러면 지금보다 더 사이즈감소에 도움된다고하니 열씨미 받아볼랍니다
(수술전 싸이즈보다 지금 4cm정도 감소했네요ㅡ,.ㅡ)
그때 또 후기 올릴께요~~

1,573,057
515,89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143
|
의견참여 143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2 조회 45 좋아요 0
예전부터 하관쪽이 참 문제가 많다고 생각했거든 얼굴에 살도없어서 더 각져보이는것도 있었고 여자 얼굴형이라기보다는 남자 얼굴형에 가까웠던 터라 이걸로 스트레스 굉장히 많이 받았었어 근데 주변에서 얘기 들어봐도 그렇고 요즘 막 인형라인이다 뭐다 엄청 화려하게 V자로 깎는건 다들 좀 많이 피하는 추세인것같더라고 주변에서 얼굴이 각졌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지만 옆모습자체는 분위기있다는 얘기도 많이 들었었고 개턱 되기는 나도 싫어성.. ㅋㅋ …
1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5 좋아요 0
신사역에 있는 성형외과에서 코수술 후 3년이 지났습니다 20대 첫 성형수술이라 마취 들어가기 전 긴장을 많이 한 상태였는데 실장님이 잘 챙겨주셔서 수술도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기증늑 사용해 코 끝을 올렸고 만족하며 살고 있어용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1 조회 58 좋아요 0
오늘 턱끝전진이랑 이중턱 지흡 수술했다.. 엄청 걱정하고 수술방에서도 걱정했지만 잘 끝난거 같아. 혼자 꽁꽁 얼어붙은 인도를 걸어서 지하철 타고 집까지 왔어 부장용이랑 많은걸 고민했고 몇년이상 고민하고 했어 아직까지 통은은 심하지 않고 그냥 아래턱이 불편한정도? 경과 천천히 올려보도록 할께 붓기와의 싸움 이제 시작이다! 붓기 좋은 템들있으면 알려줭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디데이의원 댓글 0 조회 72 좋아요 0
눈가에 맞았는데 주름때문에 맞았는데 이게 웃을수가없어요 진짜 너무 큰 부작용입니다 환하게 웃는 것을 평소 즐겼는데 눈만 안웃으니 주변사람들이 무섭다고 하고 언제쯤 마음 놓고 웃을 수 있을지 스트레스네요 휴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0
헤어라인 원장님 유명해지기 전에 가서 했었는데 진짜 ㄹㅇ 젤 잘한일이고 꼼꼼히 봐주심 진짜 그때도 많이 기다렸었는디 분위기도 편안하게 해주시고 디테일도 잘 살려서 디자인하심 근데 절개는 아무래도 회복시간이 필요하니까 그 동안 너무 머리도 못감고 누워서 못자는게 고통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톤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11 좋아요 0
19년도에 코 첫수술 받았는데 코끝이 떨어져서 라인이 계속 마음에 안들었거든요? 근데 이게 재수술한다고 성공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결국 상담 돌고 마음에 드는 병원 만나서 9월달에 수술 받고 왔는데 지금 코 라인 넘 마음에 들어요 심지어 첫수술때보다 붓기랑 멍도 덜 했고, 제 워너비 코로 만들어주셨어요 제 니즈 반영 너무 잘해주심 ㅠ 전 에톤성형외과 김재곤원장님한테 수술 받았는데 여기서 첫수술 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댓글 0 조회 115 좋아요 0
지난번에 후기에도 언급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중안부와 입가 처짐이 점점 심해지더라 ㅠ 실리프팅이랑 각종 레이저 시술들을 받아봤는데도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거상을 알아보게 됐지 사실거상은 좀 흉터도 그렇구 신경이 많이 쓰이잖아? 그래서 좀 흉터 부담이 덜한 미니거상 쪽으로 눈을 돌렸지 ㅋㅋ 최소 절개 가능하다고 해서 큰맘먹고 받았는데 효과 좋은듯?? 수술 후 2주까지는 붓기 냥냥한게 눈으로 느껴졌는데 지금은 나 말로 다른 사람은 붓기 눈치채지 못할 …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새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57 좋아요 0
나 윤곽 하고는 셀카 찍는 데 맛들려서 sns거의 중독자처럼 많이 하는데 -스크린타임 인스타만 하루 6시간 나오는 사람임- 솔직히 인스타나 카톡에 나 윤곽했다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니는 것도 웃기고 ;; 이런 얘기 익명으로 쓸만한 데가 여기밖에 없는 것 같아서 후기 한번 남겨봄! 일단 나는 윤곽수술을 무작정 찬양하는 사람도 아니고, 내가 잘 됐으니까 너네도 꼭 해 ! 이런 말을 하려는 게 절대 아님을 밝히고 시작할게. 얼굴형 때문에 진짜 뭣도 모르던 초등…
3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뉴스타의원 댓글 1 조회 93 좋아요 0
나는 남자라서 별로 신경 안쓰고 살았는데 언제부턴가 입술이 너무 옹졸..해보인다는 소리도 자주 듣고 ㅋㅋ 그러보니까 점점 신경쓰이더라고 ㅎㅎ 친구들 만날 때도 애들 입술 보는데 나만큼 얇은 애들도 없고 혼자 끙끙앓다가 간신히 여기서 정보 얻어서 필러 맞음 ㅋㅋ 너무 과하지 않게 입술 크기정도 키워주고 살짝 매력적이게…ㅋㅋ 해달라고 하니까 딱 자연스럽게 해주신 듯? 확실히 립밤 바를때도 바를 맛 나긴한다… 여자들 왜 입술필러 맞으…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