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수술 후회하시는 분 계신가요? ㅠㅠ 잡다한 질문드려요~

coo 2011-04-22 (금) 17:40 13년전 2231
막연하게 생각만 해오다가 최근들어 열심히 적어가면서 알아보는 중이예요;
이 게시판에 있는 글들을 다 봤네요 보다보니까;;;
일단은 9월말쯤 할꺼라 생각하고 있는데 정말 고민이 많아져요~

제가 2년쯤 전에 허벅지 지방흡입을 했었는데 그때 중간에 마취가 깼었거든요..
마취 하면 안될것 같다고 참는데까지 참아보자 해서.. 정말.. 눈물 뚝뚝 흘리면서 정신력 하나로 버텼어요;;
지금 생각해도 소름끼치고 끔찍한데 가슴수술 하다가 마취문제 생길까봐 겁이나요;
하다하다 이젠.. 수술중 각성까지 검색해보고;; 이렇게 소심할줄 몰랐네요 제가 ㅠㅠ

그리고 그 지방흡입 흉터가 아직도 선명하거든요..
인터넷 후기들 보면 다들 흉터 안보인다는데..
제가 직접 수술해보고 흉터가 뻔히 보이니까 솔직히 어떤 수술이던 무조건 좋다는 후기가 잘 안와닿아요;
가슴수술도 인터넷 여기저기 후기들 참 많던데 댓글 많은 글들 보면 정말 드라마틱 하게 자연산;같이..
흉터도 걱정없고 촉감도 걱정없고 원래 내꺼다~ st.;;
그분들이 선택받은 분들인지 아님 제가 운이 엄청 없는건지;;

아..
그래서 일단 걱정되는게 마취, 흉터, ㅂㅈㅇ 정도인데.. 혹시 마취문제로 고생하신분은 안계시겠죠?
게시판 글들 보면 대체적으로 구축쪽 문의만 있고 흉터나 마취쪽 글들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또 흉터도 궁금한게.. 제가 상처나면 잘 안아무는 타입인가본데..흉터때문에 고생하신분 안계신가요?
좋은 생각만 해야하지만 저는 제가수술하면 분명 흉터 남을 것 같거든요;;;;그래서 유륜쪽으로 해야하나 고민스럽기도 하고..

일단 병원은 상담한번 가본적 없지만 ㅇㄴㄱㅁ에서 하고싶다는 생각이 커요..
이곳에서 하신분들 이야기도 듣고싶은데 계실까싶고 ㅠㅠ
인터넷에서 예쁘다 싶어서 쪽지문의 드리면 제가 알아본봐로 잘하고 유명하다는 병원은 거의없고
처음듣거나 조금 인지도 떨어지는 곳이 많더라구요..
ㅇㄴㄱㅁ 에서 하신분 한번도 못봤어요;;;

그리고 이건 중요한 질문은 아닌데 제가 다이어트를 많이 했거든요.
원래 뚱뚱했다기 보다는.. 표준형 몸에서 갑자기 20kg쯤 체중증가.. 천천히 25kg쯤 체중감량.. 해서 지금은 꽤 말랐는데
이럴경우에 가슴수술 할때 뭔가 좋거나 나쁠까요?

아.. 지방흡입할때는 단칼에 해버렸는데 (그때 무슨생각으로 그랬나 몰라요;;)
그걸로 수술이란게 쉬운게 아니란걸 알고나니까 가슴수술 한번 결정하기 너무 힘드네요..
내가 꼭 해야하나 싶기도한데.. 또 벗은몸보면 꼭 해야한다!!싶고 ㅋㅋ;;
정말 이 수술을 해서 만족감만 얻을 수 있을까 싶어요.. 다른분들 모두 후회안하시는지..

정말 요즘은 맨날 이곳저곳 가슴수술만 검색해보는 것 같아요
컴터를 켜도~ 잠깐 폰을 만질때도~ 무슨일이든 이렇게만 끈기있게하면 성공할 것 처럼 ㅋㅋ
조금이나마 제게 도움될 내용있다면 댓글 부탁드려요~ ^^;;;;

3,421,583
727,23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나냐냥 13년전 13년전 신고 주소
ahdskjd 13년전 13년전 신고 주소
coo 작성자 13년전 13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256
|
의견참여 257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돌출입
주걱턱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이번에 써마지 600샷 2번째에요 첫번째땐 (같은 샷수, 레벨강도 모름) 하고난 후 2~3일간 얼굴이 붉었는데 이번엔 할 때 부터 덜 아팠고 (그래도 너무 아프지만ㅠ) 하고 난 후 붉어짐 전혀 없었어요 후에 관리실에서 크림 발라주셨던 직원분께 “저 지금 얼굴이 빨갛나요?”라고 물으니 “600샷이면 어느정도 붉어지기 마련인데 안한 것 처럼 하얗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왠지 찜찜하네요.. 저렴했던 레이저면 그냥 빨리 털어버릴텐데 비싸…
35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써마지 600샷 + 리쥬란 2cc로 한 번 맞고 리쥬란 2cc만 따로 한 번 더 맞았어 써마지는 안 아플 줄 알았는데 써마지도 은근히 아팠고 리쥬란은 엄청 아프기는 한데 빨리 끝나서 참을 만했어 시간을 잰 건 아닌데 체감상 써마지는 한 15분 걸리고 리쥬란은 한 1분 걸린 느낌? 포토 후기는 따로 안 붙이는 게 사실 차이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 장기적인 관리 목적에서 둘 다 꾸준히 받을 예정이기는 한데 눈에 확 드러나는 뭔가는 잘 없는 거…
5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프라이빗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5 좋아요 0
이리저리 발품 손품 열심히 팔고 고민하다가 복코에 낮은코였고 코수술 고민만 5년정도 하다가 손품발품 열심히 팔아봤는데 프라이빗성형외과의원 이진화 원장님이 제일 맘에 들어서 결정했어요! 저는 자연~자려 느낌을 원했는데 후기 사진들을 보니깐 자려~화려 느낌이라 걱정을 한 상태로 갔는데 막상 가보니 상담은 짧고 간결하게 진행됐지만 원장님이 엄청 자신있어하시는 느낌이어서 믿음이 확실히 가기도 했어요ㅎㅎ 뉴진스 해린 코사진 들고 갔고 확실한 정면효과 개선과 …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4 조회 99 좋아요 0
다들 후기올리는거 보고 용기내서 내 후기도 올릴게 결혼 얼마 안 남았고 다이어트하다가 지치는것같았어 한3갤넘게 이미 7키로정도 뺀건데 찔때는 정말쉽더니ㅋ 빼는데 너무나오래걸리고 아주 힘들더라구 ㅜ ㅜ 빠지는데 답답하게빠지는것같고 드레스핏은 팔뚝이결정한다는데, 팔은 빠져도 어떻게 안되는것같았어 그래서 고민하다가 팔뚝썰었어 첨엔넘아프고 불편해서 다신못하겠다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ㅋ사람이 간사해ㅋ 넘만족스러워…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압구정탑라인의원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4년전 복부흡입 너무 변한게 없어 마지막으로 발품팔아 유명한 탑라인으로옴 와 .. 예전에 내가한 지흡은 진짜 지흡아니엿다 ..ㅋ 안아팟거든 진심 이번에 수술당일 바로 뱃살 없어진거보고 너무 긴통방통 지금 이 고통도 즐기는중 안아프면 지흡 찔끔한거다 !! 넘넘 기대됩니다 허리강조되는 옷들 왕창 질렷어요 ㅋ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189 좋아요 0
윤곽 병원중에 요즘 제일 유명하고 수술 잘하신다는 원장님한테 윤곽 재수술 받았는데 이차각 생겨서 죽고싶어요… 엄청 비싼 병원이었고 재수술인만큼 돈을 떠나서 제대로 하고 싶어서 원장님 믿고 맡긴거였는데 이차각이 왜 생겼냐고 하니까 원장님이 보기엔 전보다 훨씬 나아졌다고 하세요 제가 보기엔 아닌 것 같은데.. 주변 사람들도 다 턱 왜그렇게 됐냐고 하는데.... 그리고 앞턱을 후진하셨다는데 전 수술전에 후진 얘기를 못들었거든요 제 뼈가 후진된걸 수술…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5 조회 268 좋아요 0
수술 전 상담을 받은 세곳 중 제가 수술받은 병원이 가장 설명이 풍부하고 자세했으며 콤플렉스 부분을 자세히 물어봐주셔서 더욱 편하고 믿음이 가 해당 병원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 수술결정이유는 평소 지방이 많은 눈으로 인해 졸려보이고 눈의 힘이 아닌 눈썹을 사용해 눈을 뜨는 버릇으로 인해 주름이 생길 수 있는 점 등이 콤플렉스였기에 눈 수술을 결정하게되었고 콧대가 많이 맞고 넓어보이는 모양으로 인해 평소 스트레스가 많았기에 코수술 또한 결정하게 되었어…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처음처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10 좋아요 1
처음처럼 성형외과 이방석원장님께 코재수술받고왔어요 ☺️ 저는 귀연골,비중격으로 시술했고 실리콘으로 콧대세웠어요 기존높이는 같아도 휜코랑 코끝은 무조건 높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였는데 대만족입니다!! 부목떼자마자 와…금치 못하고 직장에서도 어디서했냐고 코붐이 일어날정로도 너무 잘되서 지금 대대대대대대 만족입니다
5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90 좋아요 0
광대는 그렇게 크지 않다고 생각했고 개성이라고 생각해서 사각턱부분을 개선하고 하관의 자연스러운 갸름함을 원했기에 긴곡선 사각턱 수술을 했습니다. 또한 사각턱을 완전히 쳐내기 보단 단점을 보안하고 울퉁불퉁한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 수술을 원했습니다. 1-2주차 보다 부기가 빠지긴했으나 많이 빠지진 않았습니다. 아랫입술 및 수술부위 감각이 미세하게 돌아오고 있으나 60%돌아왔고 아직까지 어색함이 있습니다 입 벌어지는건 제법 잘 벌려지나 많이 …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