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강아지.죽은거 처음봤습니다.정말슬퍼요 ㅠㅠ..

요피♥ 2005-09-06 (화) 02:35 20년전 1142
https://sungyesa.com/new/free/11641


저희동네에 말티즈 강아지로 죽은체. 머리에서 피가 주르르..
그 주인인 아주머니께서는 정말 속상하구 어쩔줄몰라하더라구요
그심정 . 정말 이해가 가요.. 저희도 만3년된 강아지를 키우고있는데.정말 그 불쌍하게도 죽은강아지랑 닮아서더더욱 슬프고 저까지 넘 속상하네요 ㅠㅠ..
길가에 걷다가 순간 차가 오는걸 못피해 박았나봐요.........
그 현장에 있지않아서 자세히는모르겠찌만. 저희할머니께서 그 길을 걷고있었는데. 차에 치여서
몸이 덜덜 떨면서 서서히 죽어갔데요.. 저또한.죽은걸 보게되었는데.. 정말 슬프더라구요 ㅠㅠ


나중에 다시 가보니 경찰도 오고 아줌마.어저씨.등등 구경하는사람들.까지 다 있떠라구요
경찰아저씨말로는 " 교통사고로 하긴 힘들것같아요.."라는말을 들었는데.. 그말이 정말 속상하네요

외국에선 강아지두 엄혀니 사람처럼 대하구 존중해주고 그러는데 . 우리나라에선 사람도 아니구 강아지니까 무슨 교통사고냐는식..
그 강아지가 얼마나 불쌍합니까.그 주인심정도..
저희집강아지두 제가없을떄 몰래몰래 나가구 밖에있는저랑 같이 눈이 마추지면 바로 뛰어 집으로들어가면서 안나왔따는척하구;;........
조심해야겠어요ㅠㅠ

8,253,193
2,631,98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은선-♡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1642
캐롤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1643
빠삐용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1644
미스킴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1645
비비안경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1646
안해안해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1647
요피♥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1648
은선-♡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1649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332
|
의견참여 332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지방이식
실리프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피니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 좋아요 0
원래 후기 쓸 마음 없었는데 성예사 보면 코수술 쉽게 생각하는 사람도 많은거 같고 나처럼 구축 와서 어쩔 줄 모르는 예사들도 있길래 내 경험을 한번 써봐 1.첫 코수술(고어텍스+비중격+귀연골) 고어텍스 보고 의아할 수 있는데 이 땐 거의 고어텍스 많이 쓰던 시절이야 많이 낮았어서 조금 높아진거에 만족하고 살았는데 어느날 코 안이 빨갛게 붓고 이상한 냄새가 나기 시작했어...... (냄새는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데 쇠 비린내+화농 섞인 진짜 꼬릿…
36초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리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강남에 가슴 잘하는 여 원장님 찾다가 결국 그리다에서 받았습니당 여자 원장님이라 그런지 상담할 때 제 얘기를 진짜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제가 걱정하는 부분이나 원하는 모양까지 세세하게 물어봐 주셔서 공감이 확 됐어요. 괜히 내 마음을 알아주는구나 싶어서 믿음이 확 생기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대학병원에서 가슴 전문으로 오래 계셨다고 해서 더 안심됐어요 지금 딱 한 달 차인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정말 만족합니다!! 처음에는 진짜 너무 아파서 이거…
1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어나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눈하고 코 재수술한 지 벌써 6개월 차 됐어!! 사실 이번이 2번째 재수술인데 처음 수술했을 때만 해도 전체적으로 볼륨감 없는 얼굴에 이상하게 형성된 눈 라인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어 첫번째 재수술 받고 나서 뭔가 나아진 듯 싶었는데 2개월 정도 지나고 붓기 빠지고 나서 너무 과도하게 자연스러워져서,,, 수술 전 눈 라인도 더 이상해지고 코 끝에 뭉툭한 것도 안사라져서 전체적으로 못생겨 보이는 거..ㅜ 재수술 받아도 나아지는게 없으면…
3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로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0
제 눈의 쌍꺼풀이 늘어진 눈꺼풀 피부에 거의 묻히고 양쪽 눈이 서로 크기도 많이 달라져서 대칭이 안 맞게 짝눈인 것이 스트레스였습니다 이것들이 얼굴의 유일한 고민거리였습니다ㅠㅠ 그래서 뒤밑트임을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로엘성형외과에서 절개눈매교정 + 절개쌍꺼풀수술 + 절개 뒤트임 + 절개 밑트임 + 이마 지방이식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직 한달차 정도 되어서 붓기가 다 빠지지는 않았지만 더 자연스러워지면 너무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눈의 모양이…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잇츠비의원 댓글 4 조회 91 좋아요 0
수술 하고나서 5일까지 수술하고나서 어떻게 진행했는지 경험담 공유해볼게요 1일 코가 막혀있어서 입으로 숨쉬니 두통과 시큰거림이 극도로 높아 힘들었음 2일 그나마 솜 빼고 살 것 같았으나 코 다시 막힘 ㅠㅠ 그래도 두통은 사라짐 원장님이 비주 피부 안좋다고 pro 자가혈 재생주사 만들어주시고 계속 집에서 거즈 적시라 하심 원장님 책임감 덕분에 좀 안심됨.. 간호사 쌤들은 여전히 친절+다정하심 3일 붓기가 역대급으로 없다 느꼈던 수술인데, 그래도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1
8년전 코수술하고 코끝처짐 때문에 이노핏+귀연골 사용하여 오블리 성형외과에서 재수술후 3개월차 되었습니다!! 김다앎 원장님이 안전하시고 자연스럽게 코를 만들어주시는 미감이 저와 맞다고 생각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수술후에도 정말 자연스럽고 이뻤지만 3개월차 지나니 이제 진짜 제코 같고 더더 자연스러워진거같아요~ 코 재수술하고 주변에서 누구 연예인 닮은거같다 라는 소리 많이들어서 기분 좋아요 이대로 코끝모양 길게~~~유지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리엔장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4 좋아요 0
엄마 피부가 얇은 편이거든 피부 처지는건 나이 들면 정말 어쩔 수 없는 거지만 엄마는 뭔가 눈가라던지 전체적으로 너무 심하게 처지는 것 같은 느낌? 인상이 많이 피곤해 보이고,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인다는 얘기도 이미 들으신 적 있다더라 특히 졸린 눈처럼 보이는 눈매가 가장 신경 쓰이신다고 하셔서 결국 내가 수술 해보라고 권해드렸어 병원 돌면서 엄마 피부 상태 세심하게 봐주고, 단순히 당기기만 하는게 아니라 얼굴 전체 조화를 고려해주는…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더도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92 좋아요 0
2년전에 콧대+코끝 실리프팅 했었거든? 근데 코수술 들어가기 전에 보니까 코 안에 필러 찌꺼기가 진짜 많았대 ㅠㅠ 원장님이 정리까지 다 해주셨어… 감사감사 내 코는 원래 좀 짧고 뭉툭해서… 딱 보면 복코 느낌났거든? 비주도 실제로 좀 짧은 편이었구! 나는 인위적인 코 싫고, 딱 적당히 티나는 거 좋아해서 해린 st의 직선 코라인 원한다 말씀드렸고 ㄷㄷㅇ 김태섭원장님이 완전 취향저격해서 코수술해주심 수술 끝나고 붓기 빠지니까 진짜…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1 좋아요 0
벌써 4년도 더 된 이야기지만, 홍대 아무런 공장형 피부과에서 윤곽주사 맞고 부작용 옴. 왼쪽 턱라인에 울퉁불퉁 살이 패인 흉터가 생겼길래 병원에 얘기했더니 리쥬란을 무료로 놔줌. 그래도 살이 다시 차오르고 평평해지기까지 한 두달은 걸린 것 같음. 지금은 아무일도 없던 것처럼 말끔히 돌아왔지만 윤곽주사같은 간단해 보이는 시술도 아무 병원 아무 원장한테 막 받으면 안되는구나 느낌.. 그때는 피부가 안 돌아올까봐 무서워서 엄청 스트레스 받았음 ㅠ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