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전체적으로 살이 많습니다.
따라서 당연히 볼살도 많구요. 어릴때부터.. 체질인거 같습니다.
볼살의 형태는 입을 중심으로 좌우 밀도 많습니다. 약간은 사탕 문거 같은 모습 전
수술을 한후 붓기도 아닌데 원래! 있습니다. 좀 약간..아주 심한건 아니구요
그래서 다들 나이보다 어리게 보긴 하더군요. 피부도 좀 밀도가 높아서 그런지 탱탱한 편이고 해서..
얼굴살은 죽어도! 안빠지는 타입.좀만 편해지면 얼굴부터 퉁퉁해지구요.
그러나!! 중요한것은 전체적으로 얼굴이 넓고 넙대대대대대하다는거!!!
대학다닐때도 45kg 이랬는데 (짐은 50kg 정도이구용 키는 159) 그때도 얼굴은 지금이랑 비슷했다라는..
따라서 사각은 사각이지만 전반적으로 얼굴이 네모입니다.
살+근육+뼈 가 복합적인 거 같아요. 그래서 작년에 첨으로 보톡스를 맞아보았구요 효과는 보았습니다.
그래도 사각뼈와 살때문에 한계가 있구요. 거기다 오른쪽이 발달한 비대칭이에요.
왼쪽은 그래도 봐줄만한 사각인데 오른쪾은 좀 완전! 뚱뚱한 사각에 완전 네모거든요.
요즘 시간이 있어서 함 수술을 고려해보고 잇습니다. 보톡스를 계속 맞는 것도 그렇고.
사각은 중간정도(50%)의 입지라고.
수술하기에 아주 큰 효과를 볼 타입은 아니지만 효과가 없을 정도도 아니고 딱 중간정도 된다고 하네요.
20-30%의 효과를 볼 타입은 차라리 수술을 권하지 않기도 한다고 하더군요. 한 의사님께서.
왼쪽은 신경도 낮고 사각도 그다지 심하진 않지만 오른쪽이 헐 많이 티어나왔꼬 신경도 높더라구요
완쩐 짝짞이.
사실 각에 대한 스트레스나 약간의 넙쭉이 네모 라는 애칭아닌애칭도 가끔 들었을 정도. 딱봐도 사각은 사각이에요
성형외과를 가면 딱! 사각때문에 왔는지 알정도죠.
넘 수술하고 싶은데 이넘의 살때문에 걱정입니다.
안그래도 많은데......!!!! 볼쳐짐오거나 붓기가 오래갈 것이 걱정이라서여
의사들도 살이 많으면 그럴 확률이 높다고 6개월 정도 갈 가능성 이야기 하더군요.
나이도 있는데 6개월 동안 복어로 산다는게 아직 결혼도 안했는데 말이죠(제 나이31살이랍니다)
안그래도 볼살이 통통한 편인데..나이도 있고
거기다 효과도 없으면 정말 괴로울거 같아요. 거기다 선배님들의 조언을...부탁드립니다.
하는게 나을까요 안하는게 나을까요. 볼살 많은 타입의 사각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