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잘 모르지만,, 설명하기 애매한데 뼈를 깎는게 아니라 뼈 껍찔을 떼네듯 자르는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즉 앞에서 봤을때 뼈가 옆으로 퍼진 사람은 턱 아랫부분을 잘라내는것보다 볼옆으로 해서 뼈옆을 치면 효과가 크듯이 정면효과가 크게 하기위해 한다는데 그게 신경 건드리기 쉽다,, 이런말도 들립니다. 근데 이런말은 병원홈피에서는 들은적 없고 뜬소문처럼 들려서 확실치는 않아요. 저는 앞에서 봐서 뼈가 옆으로 치마처럼 퍼져서 피질절제술(어디서는 외판피질절제술이라고 부름)을 꼭 해야하는 입장이라 좀 조심스러워요. 저도 답변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나 이제 복부지흡한지 3개월차야
솔직히 이때까지한 시술 중에 지흡이 제일 만족스러워!
원래도 살이 많이 있는 몸이긴 했는데 ㅋㅋㅋ
일하면서 인생 최대몸무게 80키로까지 찌는거 보고 안되겠다싶어
식단도 해보고 시술도 해보고 다 해봤는데 전혀 효과없었어…
그러다 어느예사 지흡 성공후기 보고 이거다 싶었지! ㅎㅎㅎ
바로 상담받고 수술ㄲㅏ지 진행했어!
처음엔 허리둘레 100이였는데 지금은 75됐어
몸무게도 지금 66키로까지 빠졌어! 대박이지…
첫수술때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정말 매우 자연스럽게 됐고, 수술티가 전혀 안나는게 콤플렉스가 됐어요. 너무 티나게 될까봐 그랬던건데 수술하고 보니 제가 화려한 얼굴을 좋아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원장님께 화려하고 세련된 얼굴로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저는 코와 지방이식을 생각하고 갔는데 원장님께서 광대를 해야 얼굴이 작아보이고, 귀족으로 입이 튀어나온 느낌을 없애야 한다고 하셔서 코재수술, 광대, 귀족, 눈 수술받게 되었어요.원장님 추천대…
수원 ㄴㄴㅅ 2년차 후기!
너무 늦은 것 같기도 하지만 궁금한 사람이 많은 것 같아서 남겨ㅠㅠ 첫 수후에 성예사를 거의 안 들어왔었어
지금은 다른 시술 알아보디가 들어온건데
내 글이 생각보다 많이 관심를을 받았길래 2년차 후기
남겨!!
일단 난 첫 수술이었고 지금 만족은 80점정도야
그 이유를 남겨볼게!
1. 일단 나는 얼굴 인상이 바뀌는 걸 원치
않았고 그 점에선 완벽하게 성공했어! 실제로 수술 후에 오랜만에 본 지인들이 코수술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