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신사 3곳 상담 아주 솔직한 후기

제발잘 2019-01-22 (화) 02:29 5년전 1845
고민고민하다가 일단 3곳 상담 다녀왔어요. 어렵네요...


1. ㄹㅂ / 자연유착+눈매교정+앞(윗)트임

지인 결과가 좋아서 갔던 곳인데 스탭분들 다 친절하시고 갔던 곳 중에서 실장님들 분위기는 가장 좋았어요. 상담 처음이라고 하니까 실장님이 수술법부터 시작해서 하나하나 다 친절히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피부가 얇은 편이라고 절개는 흉터가 많이 남고 매몰은 저희 병원은 안 한다고 여기 대표원장님이 자연유착 처음 논문 쓰신 분이라면서 자연유착을 강력히 추천하셨어요. 제가 짝눈인데 양쪽 눈 뜨는 힘이 다르다고 눈매교정이랑 몽고가 살짝 있는데 미간이 좁아서 위로 아주 살짝 트는 걸 추천받았어요. 제 눈이 수술하면 대박날 눈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잠시 대기하다가 원장님 상담 받았는데 한 10분 정도 상담 받았던 것 같아요. 실장님이랑 똑같이 자연유착+눈매교정+앞트임 살짝 추천하시더라구요. 앞트임은 선택인데 하는게 좋을거라고 하셨어요. 그런데 원장님이 많이 피곤해 보이시더라구요. 무뚝뚝? 부작용이나 사후관리 물어보니 부작용은 잘 없고 사후관리는 나중에 실장님이 알려주실거라고... 실장님은 부작용이나 의료사고가 이 병원에서는 전혀 없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실장님 친절하신데 전체적으로 원장님이 아닌 실장님이랑 상담한 느낌...? 저랑은 솔직히 안 맞는 것 같아요.
ㄱㅇㅇ원장님께 상담 받았어요.


2. ㅌㅇㅅ / 자연유착+눈매교정+앞(윗)트임

리스트 짤 때 라인이 마음에 들어서 많이 염두에 뒀던 곳이에요. 예약 없이 갔는데 실장님 다들 친절하시고 생각보다 별로 안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귀엽게 생기신 실장님이 먼저 정말 짧게 상담하셨어요. 짝눈이라 대칭 맞추길 원하니 눈매교정을 안 풀리게 절개로 권하시더라구요. 한 15분 넘게? 기다리니 원장님이 오셨어요. 차트를 보더니 실장님이 절개 권했냐고 하시더라구요. 그렇다고 하니까 이리저리 제 눈두덩이를 직접 만져보시더니 피부가 얇은 편은 아니고 그렇다고 절개 들어가야 할 정도로 두꺼운 것도 아니라고 자연유착으로 충분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양쪽 눈 뜨는 힘이 다른 건 아닌데 더 또렷하게 올리고 라인 맞추자고 눈매교정 같이 살짝 들어가자고 하셨어요. 그리고 몽고가 살짝 있어서 라인이 말린다고 트임 위랑 앞 아주 살짝만 트자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면 짝눈이 대칭으로 딱 맞춰지는거냐 물어보니 그런거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완벽 대칭은 아니고 대칭에 가깝게 보이게 되는거냐 물으니 그런 셈이라고 하시더군요. 잡아주신 라인은 솔직히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부작용 물어보니 자연유착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사후 관리 물어보니 그건 사후에 알아보면 되지 뭘 벌써부터 알아보고 걱정하냐고 그러시더라구요 별거 아니라고. 그 질문은 그냥 그렇게 넘어갔어요. 붓기는 1-2주면 빠진다고 하셨구요. 상담 시간은 10분-15분 사이? 그리고 다시 실장님이랑 가격 같은거 상담하는데 계속 이번주말이나 다음주초에 수술하라고 눈수술은 수술도 아니라고 그러시더라구요. 제가 코가 예쁘고 나머지가 잘 잡혀 있다고 눈수술만 잘 되면 대박날 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상담 중간중간 찜찜한 구석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잡아주신 라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일단 수술 날짜 없이 예약금 걸고 나왔어요. 예약 취소나 환불에 대한 터치는 없었어요.
상담은 ㄱㄷㅂ원장님께 받았어요.


3. ㅈㅇㅈㅇ/ 자연유착+앞(윗)트임

상담 예약을 했는데 원장님 수술 스케줄 때문에 예약 시간이 두 차례나 밀렸던 곳이에요. 솔직히 기분이 좋진 않았어요. 예약 문제와는 별개로 기다리는 동안 실장님들 스타일이나 병원 홍보 영상 모델들을 보는데 제가 원하는 자연스러운 느낌보다는 화려한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솔직히 좀 인위적인 느낌도 들었어요. 그래서 솔직히 이 병원 스타일은 나랑 안 어울릴 것 같다 생각하고 상담 들어갔어요. 실장님이랑 먼저 짧게 상담하는데 실장님이 먼저 어떤 걸 했으면 좋겠다 권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제가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지 왜 눈수술 상담을 하는지 어떤어떤 수술을 원하는지 먼저 물어보시더라구요. 딱 체크만 먼저 하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잠시 대기하다 원장님 상담을 들어갔는데 이전에 안 맞는다 생각했던게 잊혀질 정도로 원장님이 신뢰가 많이 갔어요. 피부랑 라인을 보시더니 피부가 얇은 편이라고 절개는 필요없다고 자연유착을 권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똑같이 몽고주름 막힌 것 때문에 위랑 앞부분은 아주 살짝 트자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양쪽 눈 뜨는 힘 차이 안 난다고 쌍커풀 유무 때문에 짝눈 차이가 나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눈매교정 하면 오히려 동공이 더 노출되어서 인상이 강해보이는 과교정이 될 수 있다고 눈매교정 필요없다고 자연유착이랑 트임 만으로도 충분히 대칭 교정된다고 그러시더라구요. 마취는 물어보니 마취전문의가 있는데 전신마취가 아닌 쌍커풀 수술인 경우에는 마취전문의가 아닌 원장님 자신 집도 하에 마취가 진행될거라 하시더라구요.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수술법이나 주의할 점 등등 하나하나 꼼꼼하게 답변해주셨어요. 그리고 여기도 자연유착이라 부작용이나 흉터는 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붓기는 실밥 제거하는 1주일 지나면 많이 빠지기 시작하는데 그래도 1-2개월은 가고 라인이 완전히 자리잡는 데는 제 피부 같은 경우에는 5-6개월은 걸릴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상담 시간은 20분 넘게 걸렸고 잡아주신 라인은 일단 부담스럽지 않고 실제 수술을 하게 되면 진행이 어떻게 되는지 관리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말씀해주셔서 신뢰감이 많이 갔어요. 그리고 이제 다시 실장님이랑 가격 등등 상담을 진행하는데 친절하시지 않은 건 아니지만 많이 찜찜했네요. 실장님이 먼저 가격 말씀해주시는게 아니라 얼마 알아보고 오셨냐고 물어보시고, 다른 병원 상담 어디 다녀왔냐 병원명 물어보시고 견제하시고. 수술은 그래도 좀 더 알아보고 고민해보고 싶다 말하니 이번이 3번째 상담이면 충분한 거라고 많이 돌아보시는 분들은 더 헷갈려서 마지막에 이상한 병원에서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도 말씀하시더라구요. 대체 뭘 고민하냐고 이때 수술하라고. 그리고 예약금... 강요로 느껴졌어요. 캔슬 시 예약금 환불이나 규정이 어찌 되는지 물으니 바로 표정이 굳으시더라구요. 예약금 환불은 다음날까지 취소 안 하면 못 돌려준다고, 카드 결제인데 환불을 하게 돼도 병원에 한번 다시 직접 오셔야 된다고 하는데 솔직히 말이 되나요? 정말 환불 못 받나요? 예약금이 적은 금액도 아니더라구요. 현금 결제 얘기도 여기서 처음 들었어요. 실장님 상담을 하다보니 그런 일이 있으면 안 되지만 혹시라도 안 좋은 일이 발생하면 과연 이 병원이 제대로 된 책임을 질까? 이런 생각도 들더라구요. 물론 수술을 하는건 실장님이 아니라 원장님이니까 하는 생각도 들고. 원장님이 신뢰가 가서, 원장님 믿고 예약금은 진행했어요. 지금도 고민이 정말 많이 되네요.
ㅇㅇㅈ원장님께 상담 받았어요.





당연히 100% 만족스러운 결과는 없겠지만 상담간 병원마다 마음에 걸리는 부분이 하나씩 있네요. 그래도 직접 수술할 원장님 생각을 하다보니 ㅈㅇㅈㅇ로 많이 기울었는데, 그러다가도 아니다 싶기도 하구요.
나머지 병원은 신사 ㅇㅇㅌ(ㅅㄱㅈ원장님)이랑 압구정 ㄱㅈㄷㅋㅇ를 생각중인데, ㅇㅇㅌ은 솔직히 그냥 가지 말까 하는 생각이 조금 있어요. ㄱㅈㄷㅋㅇ는 원장님께 손품팔때 가장 크게 염두에 뒀던 곳이구요. 그런데 공개된 후기나 전후사진 공개될 걸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이번 주 주말에 상담 예약 잡았고, 직접 상담 받아봐야 알겠지만 지금은 ㄱㅈㄷㅋㅇ 아니면 ㅈㅇㅈㅇ를 생각중인데, 정말 진짜... 복잡하네요.

여기 원장님들께 상담이나 수술 받아보신 분들 있으신가요?? 요즘은 쌍커풀 수술은 수술도 아니라는데, 저는 많이 어렵고 걱정도 되네요.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고 싶은데 뭘 어떡해야 할지. 갈팡질팡 하고 있어요...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네모네모스뮴미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제발잘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짜장면먹고싶다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제발잘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아란니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제발잘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향도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제발잘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갸르릉갸르릉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제발잘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이슈왕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테일러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474
|
의견참여 480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쌍커풀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오빗의원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교정기 제거하고 입술 실종돼서 헐레벌떡 필러행 예전에 뀨 입술되고 녹였던 기억 있어서 자연스럽게 해달라했는데 의견 수용 최대한 해주시고 친절함 말린 입술 앞으로 튀어나오게끔 해달랬는데 잘됨 근데 간만이라 일부러 수입썼는데 반년도 안돼서 좀 많이 빠져서 아쉽ㅠㅠㅠ
1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7 조회 84 좋아요 0
코수술한지 이제 9일찬데 칠백가까이 돈들여서 한건데 이게 맞나..? 핏미+자가늑 했는데 콧대가 너무 높아보여서 아바타, 피노키오 같아 라인이 이마에서 미간쪽으로 한번 들어갔다 나와야 코끝까지 120도 정도로 이쁠텐데 콧대때문에 이마랑 코랑 바로 연결되사 너무 보기싫다.. 9일차라 콧대붓기는 거의 다빠진거 같은대 이거 재수 각이지..?
35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사각턱 보톡스 만족스러웠어용! 시술시간도 10분 이내이고 누워있으면 후다닥 놔주시니까 시간날때 잠깐 가서 바로 맞을수도 있어서 편하고 효과는 1주일 좀 지나야 나오지만 그래도 다이어트 안하고 이정도 효과면 만족해요 :)
3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2 좋아요 0
황숭오 원장님께서 누구보다 섬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해주신 덕분에 확신을 얻어서 수술했습니다. 매부리코가 컴플렉스였고  항상 비염으로 고생했는데 오른쪽 코는 아예 숨을 못쉬다시피 했었던 게 지금은 오른쪽으로도 숨이 쉬어진다는 사실이 신기하기도 합니다. 아직까지는 붓기 때문인지 뻥 뚫리진 않아서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4주가 넘어가니까 코 모양도 잡히고 이제야 조금씩 제 코 같다는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기능코랑 눈밑지방 …
45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4 좋아요 0
삼사오성형외과에서 눈,코,윤곽(광대,사각턱) 수술을 받은지 벌써 6개월 차입니다. 처음에 사촌동생이 사각턱수술을 받고 부작용없는 모습을 보고 용기를 내서 수술결심을 하게되었는데, 사촌동생이 했던곳에서 할까 하다가 평소 카페에서 눈여겨보고 있던 삼사오 성형외과에서 하게되었어요. 우선 선택한이유는, 카페후기글이나 꼭 후기글이아니고 초성? 으로도 검색했을때 부작용있다는글이나 뉴스같은게 없었고 상담후기 및 수술후기가 만족스러워서 눈여겨봤었는데 저는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무드온성형외과의원 댓글 5 조회 218 좋아요 0
무드온성형외과에서 낮은코 수술 한달차 후기입니다. (콧대 5mm, 코끝, 비절개 콧볼축소) 한달차 경과 보고 왔는데 아무 이상 없다고 하시네요 ㅎㅎ 3달차까지만 조심해달라고 하셨어요 이제 한달차로 지금 제가 보기엔 더 빠질 부기가 있나 싶긴 하지만, 좀더 빠지면 확실히 더 자연스럽고 예쁠 거 같긴해요! 수술 극초반에 있었던 이물감이나 들창코 느낌은 이제 아예 없습니다 (엄청 걱정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다는) 연고가 아직 남아서 계속…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3 조회 211 좋아요 1
2017년에 안면 윤곽 중 광대 축소술을 했어요.. sm 성형외과 로 유명한(?).. 여튼 저는 그렇게 알고 갔는데 상담실장이 광대만 하면 수지 닮았을거라는 둥 그런 사탕발린 말에 넘어가서 500주고 광대만 했는데 후회해요. 지금 광대라는 지지대가 없으니까 턱 부분의 살이 쳐지더라고요. 살이 많이 찐 탓도 있긴 한데.. 저는 절대적으로 비추천하는 수술이 광대수술입니다. 회복하는데도 시간 많이 들고.. 티도 그렇게 안나요. 진짜 비추입니다.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56 좋아요 0
좀 오래 되긴 했는데.. 2018년에 저는 코수술을 했어요. 실리콘으로 삼미리 올렸고, 콧볼 축소도 함께 해서 이벤트가로 350정도 들었습니다. 오래 되어서 그런가 지금은 거의 코수술 전이랑 똑같아서 아무도 한지 몰라요..ㅜㅜ. 그래서 재수술 고민 중입니다. 재수술이라 가격도 가격이지만; 실패할까봐 더 조심스러운 것도 있어요. 코수술 하시려는 분들 잘 알아보시고 하세요.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00 좋아요 0
자가늑에 1일차야.. 재채기가 너무 나와서 .. 너무 고통스러워 늑체취한데 너무 아파.. 일요일이라 내일 소독에 항생제 갈텐데… 복대있어서 풀어보지도 못하고있어.. 혹시 복대로 조이고 견뎌야할까.. 1일차 소독및 주사라서 내일 갈텐데.. 너무 힘들어 걸어다니기가.. 오스트랄로피테쿠스 처럼 구부정 걸어다니는데.. 언제까지 아픙거야..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