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눈매교정 후 부작용..

누르 2018-09-29 (토) 20:10 5년전 1803
너무 심하네요.. 수술전에 찾아보았더라면 좋았을것을..
성형부작용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이렇게나 많은줄 몰랐어요
눈 수술이후로 하루하루가 지옥에 사는것 같네요.
꿈인것만 같고..  병원도 자기들은 그냥 잘했다고만 하고.
다른병원들은 재수술할 시기 되지 않았으면 상담조차 불가능하다 하고
네이버는 잘못된 지식들 천지에..  저는 눈때문에 회사도 거의 그만두게 되었어요..
저는 어떤 부작용이냐면 눈 땡기는건 당연하구요. 심하게 관자놀이 눈밑부분이 당겨서 눈이 너무 피곤하고 어지럽고 머리가 핑 돌아요. 눈이 많이 부시고 눈을 편하게 그냥 뜨는건데도 눈썹이 많이 찡그려지고 인상쓰게되고
놀란 토끼눈만 아닐뿐이지 과교정된거같거든요..
근데 병원에서는 기다리기만 하래요..  그냥 나아진다고. 여기저기 글 들 보면 시간지난다고 다 좋아지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눈매교정은 초기에 2주내에 풀거나 아니면 6개월뒤에나 가능하다는데 몇개월지나서 하면 유착이 돼서 풀기도 힘들거니와 또 풀어도 다 풀리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2주내에 풀어도.. 눈매교정 안했던 눈처럼 될수는 없대요.. 부작용이 사라지지 않을수도 있고 없어졌다 1년뒤에 다시 나타날 수도 있고..
저같은경우는 언젠가부터 눈을 크게뜨는 버릇이 생겼고 그러다가 눈꺼풀 살이 많이 늘어났어요. 그냥 눈을 뜨면 눈꺼풀 살이 시야를 가리고 속눈썹이 눈을 찔러 계속 크게 뜨고 다닌 케이스에요..
그런데 제 생각엔 절개로 처진살을 제거하고 쌍꺼풀라인만 만들었어도 눈뜨는덴 지장없었을거 같아요
가짜 안검하수였던거 같아요
그런데 요즘병원들은 돈때문에 눈매교정 필수로 권유하죠.. 필요없는 사람들에게까지..
근데 잘되는 사람은 잘되더라구요.
그런데 인상이 사나운 사람이 하면 더 사나워보여요.  저도 순한 눈매되기위해 쌍꺼풀 한건데 오히려 더 사나운 인상이 됐어요.
라인도.. 앞머리는 속쌍보다 낮을정도로 작게 잡고 뒤에만 넓게.. 치켜뜨게 만들어놔서.. 윗트임했는데도 앞 눈두덩이가 쌍꺼풀을 가려서 더 작고 답답해보이고 사나워 보이는 눈이 됐어요.
그런 라인만들면 절대 안된다고 직접 말했던 그대로 라인을 만들어놨어요.
따지니 끝 올라간건 내려온다 하는데 큰 틀은 바뀌지 않는다더라구요..
그냥 가슴이 너무 아프고 눈이 불편하고.. 눈물만 나네요.. 하루하루 폐인처럼 지내고 있어요.
눈매교정을 풀 예정인데.. 잘 될지도 모르겠어요.. 그런데 일단 기능적인게 우선이니까요..
발품 거의 팔지도 않고 친절한 실장말만 의사의 확신에 찬 말에 바로 수술 결정했었는데..  과대광고로 과징금까지 먹은 병원이더라구요..
의사들 너무 무서워요.. 잘못한거 인정하지도 않고 오히려 고객을 진상취급하고.. 의료사고 내도 간판만 바꿔 새로 개업하면 끝이고..  사람들은 또 모르고 가고..
우리나라 이런거 정말 개선해야해요..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블랙잭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누르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수술성공프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Dhf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닝몬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Dhf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닝몬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jd91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허허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두루링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살고싶어요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namoo1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123
|
의견참여 123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이마거상
실리프팅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홍대비앤미의원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올해 2월 초에 한 보조개 수술이야~ 중학생 때부터 보조개 갖고 싶었는데 10년 넘게 걸렸네 ㅋㅋ 이벤트가로 15만원 좀 안 되게 했고 수술 3분 걸린듯 ㅋ 마취주사 놓자마자 바늘 넣어서 아팠어ㅜ 한쪽만 했고 수술 아팠어서 다른 쪽은 안 할 예정 콕 보조개 아니고 긴보조개로 한 거고, 비절개로 했어 아직까지 무표정일 때 살짝 들어가 있어 그늘지면 더 잘 보인듯 워낙 볼살이 많고 여백이 많았어서 난 만족스러워 주변에서도 잘 어울린다고…
24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하이쿡스로 맞았는데 무통주사맞았어도 진짜 너무 아파서 드번다시 맞을 수 있을 까 생각이 들정도였음 ㅜ 다음엔 수면마취. 수면마취 적극추천하고 앰보는 저는 이틀이나 갔음 ㅜㅜ 이틀째 살짝 붓기도 있었음 ㅜㅋㅋ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1
꾸준히 맞으면 효과 좋다길래 4회차까지 맞는중입니다. 솔직히 병원에서 싸게 맞아서 그런것 같기는 한데 큰 효과나 차이는 아예 못느끼겠어요ㅜㅠㅠ 할인 이벤트로 저렴해서 그냥 안맞는 것보단 나을 것 같아서 맞는 중이에요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2 조회 80 좋아요 0
이번주 월요일 얼굴전체(볼,턱,광대) 지흡하고 추가로 이마랑 팔자 지방이식도 하고왔어. 지금 얼굴 너무 땡기고 곳곳에 실밥있어서 밥먹기도 힘들어ㅋㅋㅋㅋㅋㅋ빨리 붓기 좀 가라앉았으면 좋겠는데 안그래도 생리랑 겹쳐서 진짜 컨디션 최악이다. 토요일에 실밥 제거하러 가는데 실밥 제거하면 좀 괜찮아지겠지.. 진짜 불어터진 만두같음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페이지랩의원 부평점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중학생 때 치아교정 후 입술이 점점 더 말려들어가는 것 같아서 입술 필러했습니다. 인천 근처에 거주했어서, 서울까지 안가보고 근처에서 했어요. 필러는 처음+ 입술이 워낙 얇고 말려있어서 리터치는 필수 일것 같길래 리터치 까지 같이 하는 패키지로 50만원 정도 했는데, 제 입술이 워낙 작아서 그런지 그 뒤로도 몇번 넣어서 총 150 정도는 들은것 같아요. (양을 엄청 넣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여자 원장님 성함이 기억안나는데, 엄청 라인을…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셀피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98 좋아요 0
부산 셀피성형외과에서 수술하고 동안이 된 40후반을 달리고 있는 중학생 딸래미를 둔 엄마입니다~~ 30대 중반부터인가 슬슬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고 얼굴 피부가 점점 처지는게 눈에 보였어요 나름 피부쪽에 관심이 있던터라 리프팅에 좋은 시술도 여럿 받아보았는데 효과보기가 어렵더군요 아이 챙기느라 매번 병원 찾아가는 것도 힘들구요 그러던중 우연히 셀피성형외과를 알게 되었고 원장님께서 제가 걱정하는 부분들은 시원하게 긁어주시고 자신감…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루나의원 댓글 0 조회 55 좋아요 0
화장한듯이 기미주근깨가 없어졌어요. 어렸을때는 기미주근깨는 잘못 건드리면 더 퍼진다고 알고있어서 아예 단념을 하고 살았는데, 30가까이나이를 먹고나서 인터넷에서 우연하게 글을 보게되었고, 전후 차이가 확실하길래 저도 시술을 했습니다. 확실히 사라지더라구요. 그런데 그 후 일년간 해외여행을 다니고 햇빛에 노출이 되다보니 다시 올라온게 있습니다. 그러나 역시 시술 전이랑 비교하면 현저히 적구요, 사람들이 기미레이저해…
3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55 좋아요 0
사각턱, 자갈턱, 눈썹산+미간, 침샘 국산보톡스 맞은지 2주정도 지났는데, 눈썹산,미간은 확실히 효과 보이는데 특히 자갈턱은 입에 힘주면 아직도 쪼글쪼글 짜갈짜갈한데 공장형 병원에서 싸구려로 맞아서 그런가?ㅠㅠ 효과안보여서 또 맞을까 싶은데 한달도 안됐는데 또 맞으면 문제생길까??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62 좋아요 0
윗트임이랑 매몰로 했었고 3개월정도 지났어여 ​ ​ 땡큐에서 김형석 원장님한테 1월 말 쯤에 받았고 지금은 붓기가 거의 빠져서 훨씬 자연스러워졌어요 ~ ​ ​ ​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