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어려번의 재수술.. 후기, 그리도 질문도 있어요

꿀케익 2007-10-14 (일) 09:11 17년전 1580
https://sungyesa.com/new/free/1040656
2005년 1월, 멀쩡히도 예쁜 눈을 제 욕심때문에 완절로 수술을 했어요.
그런데 정말 너무 이상하게 되버렸습니다..

그 후로 1년 동안 사람을 못 만나고 대인기피증이 생긴채로 보냈습니다.
그래서 2006년 4월, 다시 맘을 먹고 완절로 다시 다른 병원에서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그 날은 제가 생리중이어서 지혈도 안되고 피가 너무 많이나서, 정말 너무 많이 부었었습니다. 당연히 붓기도 늦게 빠지고... 그런데 몇 개월 지나자 고생한 두 눈이 모두 풀려서 자국만 남은 것입니다.

또 그후로 1년반을 친구 2명과 가족 (친척들은 첫번째 수술 후로 창피해서 계속 안보고 살았습니다)만 보고 살았습니다.
그리고 14일전, 어렵게 2번째 재수술을 결심하여 수술을 마쳤습니다.

수술 결과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어파치 이미 너무 망쳐놔서, 두번째 수술 모양 그대로 안풀리게 한 수준이었는데..
이번에는 왼쪽 눈이 너무 심하게 교정이 되어(참고로 저는 오른쪽 눈에 약간의 안검하수가 있습니다), 수술 당일날도 하나도 안 붓고 예쁘더니, 2주가 지나 잔붓기가 슬슬 빠지더니 전혀 힘을 주지 않아도 눈동자가 다 보이는 것입니다. 당연히 뒷 흰자도 많이 보여서 완전 부릅뜬 눈 처럼 되버렸어요..
그런데 오른쪽은 아니니, 그 차이가 더욱 극명해 보였구요..

그래서 어제, 다시 갔더니 의사가 근육을 세게 잡아서 올린걸 좀 풀어주자고 해서, 바로 수술대에 누워 조금 풀고 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양쪽이 비슷해져있긴 하나, 어제 재수술 한 쪽은 많이 부었습니다..ㅠㅠ

질문이 2개 있어요..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1. 이번 재수술 할 때 수면마취로 했어요. 그래서 별로 안부었는데, 어제 한쪽만 다시 재수술 할 때는 눈에 마취주사 놨거든요.. 그게 수면마취보다 더 붓나요?

2. 저... 눈알이 너무 보여서 어제 좀 내리고 왔다고 말씀드렸는데.. 괜히 내린 걸까요??? 쌍커풀 모양만 보면 어제 근육 다시 풀기 전이 더 이쁘긴 하거든요.. 근데 양쪽이 너무 짝짝이라 풀어달라 한건데..
속눈썹 들림 현상보다, 눈알(눈동자+흰자)이 너무 많이 보여서 낮춰달라고 했거든요.. 잘 한걸까요?

그리고, 쌍커풀 수술 고민하시는 분들...
이거 절대 쉬운 수술 아닙니다.
저 처럼 20대의 가장 이쁜 3년을 송두리째 뺏길 수도 있으니, 제발 신중하게 해주세요....^^

5,345,842
8,248,01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583
|
의견참여 585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쌍커풀
안면윤곽
사각턱
광대
브이라인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성품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내 코는 짧고 옆에서 보면 콧구멍도 되게 들려보이는 코였음 약간 돼지코처럼 보이기도 했고 원래 콧구멍 많이 보이면 돈이 새어나간대잖음 ㅋㅋ 안그래도 맘에 안드는데 그 얘기 듣고나선 더 신경쓰이기 시작.. 심지어 낮기도 엄청 낮고 코도 눈에 보일 정도로 휘어있었음.. 총체적난국.. 성품이 코수술 잘한다는 얘기를 들었어서 상담 갔다왔는데 다른 병원들이랑 좀 다르다고 느꼈던게 내 코가 휘어있는 상태니까 여기에 실리콘을 넣으면 더 휘어보인다고 하…
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나 복코였거든? 코끝 뭉툭한 거 때문에 제일 스트레스 받고 살았고 지금 올린 수술전 사진보면 알겠지만 진짜 코가…맘에 안들었당 ㅠㅠ 병원은 3군데 정도 다녀봤는데 최종은 ㅇㅇㄷ성형외과 김대화 원장님한테 상담받고 코끝이랑 콧볼축소 같이 하기로 했당..샘이 되고 안되고 명확하게 말해주니까 내가 나올 수 있는 모양이 어디까지인지도 어느정도 알 수 있으니까 편하긴 하드라.. 큰 기대 안하고 딱 적당히 불만 있는 부분 잡을 수 있을듯해서~ 아직 한달밖…
1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콧대 중간이 튀어나온 매부리코인데 튀어나온 부분이 좀 심해서 항상 인상이 강해 보인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제가 좀 소심한 편이라 수술고민을 많이 하다가 친구 도움으로 병원 알아보고 수술을 결심하게 됐구여 상담을 받으러 갔을 때 원장님이 제 코 구조를 세밀하게 보여주시면서 매부리 부분을 어떻게 다듬고, 동시에 자연스럽게 직선 라인을 만들 수 있는지 설명해주셨는데 단순히 튀어나온 부분만 다듬는 게 아니라 얼굴 전체 비율에 맞춰 코끝까지 조정…
18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르로제의원 댓글 0 조회 48 좋아요 0
복부 지방흡입하고 옆구리에 호리병 라인이 생긴 게 진짜 믿기지 않음ㅋㅋ 나 원래 엄청 뚱뚱한 편은 아니었는데 이상하게 뱃살만은 운동으로도 답이 없더라 식단도 해보고 유산소도 해봤는데 배만큼은 끝까지 버티는 느낌? 그러다 주변에 팔지흡 한 친구 허리라인 보고 충격받았어 울퉁불퉁 하나 없이 매끈하게 빠져서 나도 상담이나 한 번 받아보겠다고 르로제 갔고 여기 실장님이 본인 지흡 후 사진 보여줬는데 진짜 원래부터 마른 사람 같은 라인이라 깜짝 놀라서…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슬림영의원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내 친구가 지흡 받고 옷핏이 너무 예뻐져서 나도 받아봤어 매년 여름만 되면 지흡으로 안 좋은 얘기 많이 나와서 병원 꼼꼼하게 알아봤고 총 7곳 상담 갔고 재상담 3번 피검사, 초음파, 압박복 (수선 여부), 원장 경력, 친절도 대기시간, 시설, 사후관리, 후기, 병삼이 평점, 최근 3년 내 사고 유무 병원이 언제 생겼는지, 커뮤니티마다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지 재상담 태도는 어떤지, 원장 스타일은 어떤지, 유튜브도 하는지 블로그까지 정…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글램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저는 어렸을때부터 앞턱이 튀어나오고 얼굴에 살이 많은 편이였기때문에 얼굴형에대한 고민이 많았었는데요 이태성 원장님께서 개원하셨다는 소식에 바로 달려간 사람임니다 가자마자 상담받고 나서 바로 수술 결정 했구요 수술 후 하루 입원하는데 당직선생님께서 정말 살뜰히 잘 챙겨주셔서 더있고 싶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지금 한달차인데도 붓기가 말도 안되게 금방 빠졌고 부작용이나 붓기가 안빠질까 걱정됫지만 내사 수술을 햇엇나 싶을정도로 너무 안아팠어요 다들 윤곽하면 살빠…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슬림영의원 댓글 0 조회 69 좋아요 0
나는 엄청 볼륨감 있는 몸보단 보기 싫지 않을 정도 뼈말라 추구하던 사람인데 애인이랑 헤어지고나서 살이 10키로 이상 찌면서 다리가 났었거든… 상체는 잘 안 찌는데 하체만 찌는 타입인데 식단으로만 관리하니 한계는 있고… 운동을 즐기는 타입도 아니라 상체만 빠지고 하체는 그대로인 몸 되서 이번에 허엉무 받았어!! 슬림영 전인성 원장님께 받았는데 어때?? 난 지금 내 다리 너무 만족 ㅜㅜㅜ 그냥 모태마름형된거같아… 원장님도 내가 식단만 하고싶다니까 가벼운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핀트성형외과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재수술 잘된것같지 않아요? 시간이 지날수록 붓기 빠지면서 점점 예뻐지는 것 같아요 ㅎ 첫수술 하고 그래도 꽤나 썩 마음에 들었는데, 눌린 것 같은 느낌, 울퉁불퉁한 라인 , 튀어나온 비주 이렇게 조금씩 부족하다 생각이 들었거든요 디테일적인 부분이요! 코수술 해서 정면효과 찾기 쉽지 않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조금 아쉬운부분이 있었단말이죠 ㅎ... 그래도 지금 느낌이 나쁘진 않아서, 디테일한 부분 잡으려고 조심스레 코재수술 알아봤던것같아요! …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57 좋아요 0
안녕하세요! 내년 결혼 예정인 예신입니다! 결혼을 결정하고서 가장 먼저한게 바로 다이어트인데(아직도 -ing) 식장 들어가기전까지 하겠지만 중간 점검도 할 겸 저의 다이어트 일기를 적어볼까 해요:) 다이어트 시작전 163cm / 65.1kg으로 과체중에 통통했는데 체지방이 매우 많고 근력도 적어서 완전 퉁퉁해보였어요 ㅠㅠㅠ 특히나 저는 웨이브 체형으로 허벅지, 엉덩이, 종아리 등 하체에 살이 몰려 있어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