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성예사 상주하면서 느낀 점

익명 2025-07-12 (토) 18:43 2일전 3492 [CODE : 49FA8]
https://sungyesa.com/new/free/5962700
여자들 외모 정병이 심각해서 성형외과 의사들은 얼마나 신날지 감도 안옴

1. 이미 충분히 예쁜 눈인데 또 하고싶다고 함. 여길 트고 저길 트고 아웃으로 바꾸고 싶다 등등. 이건 그나마 양호한 수준. 성형외과 의사가 말했다. 뒷트임은 정상을 비정상으로 만드는 수술이라고.. 돈 드릴게요 비정상으로 만들어주세요! 와우 기기괴괴.
2. 누가봐도 들창코 아닌 정상 범주인데 콧구멍이 너무 많이 보인다고 함. 이런 경우 눈막귀막 중에 일상에서 다른건 관심도 없고 오직 코에 꽂혀서 미쳐있는거임. 정신 차려야 됨.
3. 코 예쁘고 부작용도 없는데 단순히 마음에 안든다는 이유로 n차 재수술 하는거. 코 재수술을 너무 쉽게 생각함. 제일 예민한 기관에 위험한 수술인데 보형물을 넣었다 뺐다 열었다 닫았다 열었다 닫았다.....
4. 부정교합이나 심한 주걱턱이 아닌데도 양악, 윤곽수술 하고싶어 함. 심지어 얼굴형 예쁘고 쳐낼 곳이 없는 경우에도 댓글에서 다 말리는데 본인은 수술 예약하는 글도 봄. 얼굴형 예쁜데 전이 났다 깎을 것도 없는데 그제서야 정신 차려서 괜히 했다는 글도 봤고. 처진다는 공포보다는 얼굴형만 생각하느라 수술 후를 생각 안함. 리프팅 하면 된다, 젊을 때 하면 덜 처진다, 나는 안처질지도 모른다는 환상에 빠져있음. 윤곽수술은 안해도 노화로 처지는거 제발 빨리 처지라고 고사 지내는 수준.
5. 전남자친구, 남자친구 이유로 대수술인 가슴수술 하는 경우. 이건 도대체 누구 좋으라고 내 몸 갈아서 위험 부작용 감수하며 수술 하는건지.. 곰팡이, 구축, 피막은 다 남 얘기 같은가봐.
6. 아직 나온지 몇년 되지도 않은 수술 받겠다고 상담예약 2년을 기다림. 자진해서 베타 테스터가 되겠다는게.. 기괴함.
7. 비싼 돈 주고 수술했는데 자기 의지로 담배펴놓고 부작용 걱정함.
8. 유륜미백 소음순 미백 .......?
9. 중국 성형에 대한 환상. 이미 우리나라에서 할 수 있는 수술이고 하고 있음. 근데 걔네는 필터 떡칠에 수술 후를 생각하지 않은 안전범위를 벗어난 수술을 하고 있는거임. 댓글에서 말리는데도 중국가서 수술하겠다는 글 보고 할말이 없어졌음. 우리나라에서 그런수술 했으면 단체의료소송 남.
10. 골반에 필러를 넣음 ㄷㄷ 대량의 필러는 중력의 힘을 받아서 허벅지나 무릎으로 이동한다.. 의사한테 물어봐. 이걸 해주는 병원도 미친거임.
등등
미안하지만 정신나간 사람 많네 ... 라는 생각을 했음

코 재수술은 구축이나 기능적으로 문제 생겼을 때나 하는거고 첫 수술 고민인데 살짝 아쉽다 싶은거면 웬만하면 하지말길. 단언하는데 대부분은 수술 한번으로 안끝나. 나도 내가 재수술 하게 될 줄 몰랐어ㅎㅎ 코끝 처지는건 필연이라 구축만 안와도 감사합니다 하고 살았는데, 처지면서 내부 구조를 누르다보니 숨쉬는 기능에 문제 생겨서 상급병원 소견서 받고 재수술 함.(첫수술 내 의지로 한거 X 못난 코 아니었는데 엄마가 스무살 되자마자 메부리있으면 팔자 사납다고 데려가서 함; 크게 달라진 것도 없고 지금은 괜히 했다고 엄마가 미안해 함)

다 내려놓고 쌍커풀은 뭐 위험하지 않은 선에서 하면 괜찮다고 치는데 다른 수술은 제발 쉽게 생각하지 마. 검색해보니 부작용 글 없네? 가 아니라 썰린 부작용 글이 얼마나 많을지 그로 인해 얼마나 많은 환자들이 병원에 상처받고 사회에서 고립되고 우울증 오고 고통 속에 있을지도 생각해. 재수없으면 내가 되는게 아니라 당장 내가 될 수도 있어. 성형수술을 어째서 쉽게 생각하는거지? 글은 진짜 다 썰리고 병원에서 블랙먹어서 항의도 안받아주고 승소하기도 더럽게 어렵다. 몸보다 마음이 다치는게 의료사고야.
나 여기서 ㅈㅅ예고, 죽고 싶다는 글 몇 개를 봤는지 셀 수도 없다. 성형 후 우울증에 정신병원은 약과임. 그래서 내가 브로커를 찢어죽일만큼 싫어함. 대대손손 하는 일 망하고 인생 꼬이길 바람.

인생 긴데 유행따라 수술하는거 정말 멍청한 짓이야
제니나 아이유가 코수술 했으면 지금처럼 유니크하게 예뻤을까? 아니지 얼굴에 높은 코가 안어울리지. 지금의 분위기 절대 안나오지.
그럼 김태리나 정은채가 안면윤곽 받았으면 지금의 분위기 있을까? 절대 아니지? 턱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오지? 예전에는 개턱이 유행했는데 요즘은 각진 턱이 유행이야 그럼 블럭 끼워 맞추듯이 다시 보형물로 채울래?
예사들이 무슨 심즈 캐릭터야? 맘에 안들면 다시 리셋할 수 있어? 되돌릴 수 없으니까 신중해야 되는거야.
무쌍도 무쌍의 매력이 있다. 있는게 어울리는 눈이 있고 없는게 훨씬 분위기 쩌는 눈이 있어. 이런 경우는 요즘 많으니 굳이 예시 안들겠음.
그니까 본인이 미감을 살려야 돼. 얼굴 조화가 중요하니까.
해달란다고 ㅇㅋㅇㅋ 이거저거 다하자 다 해주는 의사 개별로.
불필요한 수술 말리는 의사 손에 꼽히지 않을 정도로 적음

중년 말년은 생각 안해? 연예인들도 그러고 사니까 일반인도 그래도 될거 같아? 걔넨 외적으로 보여지는게 돈이고 직업이야.. 외적인거 채우느라 인생 통으로 날리는게 목적이면 해. 어차피 내 알바 아니긴 해.

고민을 1년 넘게했다
나는 어떤 부위에 미쳐있거나 꽂히지 않았다
수술 안하면 죽을 것 같다
싶어서 수술하는거라면 안전한 범위에서 개선 정도로만 하길
엄청나게 예뻐질거라는 기대는 하지마
얼굴형에 이목구비 주차 잘 된 경우 아닌 이상 그냥 호박에 줄 그은 내가 되는거야. 그러니 똑같은 성형에 목매지 말고 예사들만의 매력을 살려..
마름 아닌 예사들은 부탁인데 수술 결정하기 전에 다이어트부터해
제발 이거 내 소원

말투가 개싸가지 없는거 아는데 진심 안타깝고 답답해서 그래. 재수없을 수 있음. 욕해도 좋으니까 수술 결정하기 전에 내 글이 생각났으면 좋겠다.
수술 했거나, 곧 수술하는 예사들은 부작용 없이 잘 되길, 아직 고민중인 예사들은 조금 더 신중히 생각하길 진심으로 바래.

참고로 여기 상주하는 이유
별 쓸데없는 수술 하려는 예사들 말리고
블랙 병원 추천하는 댓글 브로커라고 알려주고
수술 결심한 예사들 리스트, 옵션 괜찮은지 보고있음
언젠가 떠날거임 글 보다보면 정신병 올 것 같아
21 5
Written by
App

3,913,924
6,923,31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청신 1시간전 1시간전 [CODE : 33B54]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969502
성형보다 심리상담이 먼저인 것 같음
한박사 1시간전 1시간전 [CODE : D27F9]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969515
* 비밀글 입니다.
     
     
익명 작성자 1시간전 1시간전 [CODE : 49FA8]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969529
* 비밀글 입니다.
yspb 56분전 56분전 [CODE : 1BF69]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969601
예사 워딩이 좀 쎄게 느껴져도 오히려 이게 있는 그대로의 현실인듯
혼자만의(또는 브로커들이 만들어낸) 환상과 개미지옥에 빠지지 말길...
ohigcc 53분전 53분전 [CODE : 45667]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969617
찔린다 .. 넘 좋은글 ㅜ
익명 9분전 9분전 [CODE : 24912]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969750
ㅈㄴㅈㄴ 인정 ㅋㅋㅋ 부목달고 정병 올 것 같다는 예사들 보면 나도 정병옴 하아.. 그거 떼고말해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713
|
의견참여 727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지방이식
안면거상
이마거상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청담여신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코 끝이 모양이 만들어져서 그런지 맨날 크고 코봉이 같은 큰코가 좀 좁게 보이면서 코한테 스트레스받지않아요ㅎㅎ수술하고 코가 계속 통증이 있어서 겁나서 병원에 몇번 들락달락했는뎅 그떄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귀찮은듯 봐주는곳도 있는데 안그래주셔서 갈떄마다 마음이 불편하진않았어요옹ㅎㅎ 코수술하고 1년정도가 내 모습이라고 하던데 80일 정도면 이모습이 이제 쭉 가겟죠?ㅎㅎ
3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저는 눈밑지방재배치 하고나서 정말 멍같은 티조차도 없는 편이었구요 노란멍정도 올라왔엇어요! 그리고 일주일뒤 경과보러 투비성형외과 내원했는데 김도훈원장님이 친절하게 이해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일주일정도까지만해도 몽우리느낌이 있었구요 지금 3주가 지났는데 몽우리잡히는건 거의없어요!!! 이제 스킨로션할때도 불편한 이물감 느낌도없고 완전 회복기가 무탈하게 지난거같아서 스스로 만족스러워하고있어요
3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5 좋아요 0
수술한지 반년정도 됬는데 어느날 코 절개했던 부분에 여드름같이 흰색이 보이더라고 만져보면 살짝 튀어 나와있는데 이건뭘까?? 병원 예약은했는데 한달을 기다려야해서ㅜㅠ 혹시 나랑 비슷하거나 아는사람 댓글로 알려줘~~
4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어린 나이도 아닌 53세 정말 수없이 고민 하다 선택한 저의 코수술… 정말 고민끝에 수술했습니다. 결과는.. 탁월한 선택을 해서 요즘은 행복하답니다~~ 어렸을때 부터 매부리 코라서 항상 수술 하고 싶다는 생각만 했지 무서워서 또는 부작용이 생길까봐 온갖 잡생각을 하면서 못한 수술을 이제나이 먹어서 한게 조금은 후회하지만 비더뉴에서 수술을 했기때문에 이렇게 이쁘게 잘됐다는 생각에 감사하며 후회 없이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그리고 저는 …
5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90 좋아요 0
하 오늘 낮에 코수술하고 왔다 수술 끝난 직후에는 하나도 안아프고 해서 택시도 타고 다 했는데 지금 이제 수술한지 거의 6시간정도 지났는데 엄청 아프네 코피도 많이 나고 사람들이 솜 껴놔서 엄청 답답하다는데 생각보다 답답한건 없고 그냥 아픔 코가..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9 좋아요 0
눈밑지방 재배치 수술을하고 현재 2개월이 지났네요~ 평소 고민이었던 눈밑꺼짐과 웃을때마다 살짝살짝 나타나는 눈밑지방이 더 나이들게 보여 더심해지기전에 해결해야겠다는 생각에 인터넷에서 여러 좋은 후기들과 잘한다는 소문난곳을 열심히 서치한 결과 삼사오 성형외과를 알게되었어요. 먼저 너무나 친절하신 실장님과의 상담으로 마음이 편안해지고 후에 내 얼굴을 자세히 천천히 보시면서 고민들을 굳이 말하지 않아도 한번에 짚어주시는 한규남 원장님의 예리함에 한 번…
3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40 좋아요 0
4월8일 윤곽수술과 얼굴 쳐짐 방지하기위한 리프팅, 가슴까지 드디어 2개월이 지났네요 ~ 회복하며 더디게 흘러가는것만같던 시간도 어느새 이렇게 지났어요 ~ 30대에 저는 아이낳고 모유수유 하며 쳐진가슴과 예전부터 컴플렉스였던 얼굴비대칭과 점점쳐지는 얼굴이 40대에 딱 들어서면서부터 이모든게 어느순간 스트레스로 확 다가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이렇게 그냥 놔두면 정말로 세월을 정통으로 맞을듯 싶어서 내가 고민하는 저 모든것들을 한번에 해결해줄수 있는 곳…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6 좋아요 0
4월8일 윤곽수술과 얼굴 쳐짐 방지하기위한 리프팅, 가슴까지 드디어 2개월이 지났네요 ~ 회복하며 더디게 흘러가는것만같던 시간도 어느새 이렇게 지났어요 ~ 30대에 저는 아이낳고 모유수유 하며 쳐진가슴과 예전부터 컴플렉스였던 얼굴비대칭과 점점쳐지는 얼굴이 40대에 딱 들어서면서부터 이모든게 어느순간 스트레스로 확 다가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이렇게 그냥 놔두면 정말로 세월을 정통으로 맞을듯 싶어서 내가 고민하는 저 모든것들을 한번에 해결해줄수 있는 곳…
3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63 좋아요 0
거울을 볼 때마다 아래턱이 튀어나오고 교합이 맞지 않아서 항상 불편했어요. 그래서 큰 결심을 하게 되었고, 양악수술을 받기로 했답니다! 병원을 선택할 때는 정말 많이 알아봤는데, 이유구강악안면외과는 후기도 많고 무엇보다 김종윤 원장님의 실력에 믿음이 가서 이곳으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