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눈성형]

눈 성형하고 들은 말 중 잊혀지지 않는 말

바비냠 2024-05-12 (일) 20:22 17일전 455 [CODE : 4670A]
어렸을 때부터 그렇게 못생긴 얼굴도 아니었고 남들이 항상 이쁘다고 해준 얼굴이었어요. 그래서 20대 후반 까지 성형을 생각하지 않고 해도 본판이 바뀌지 않는 정도의 수술만 했어요 절대 과하지 않게
그러다 20대 후반 20 대가 끝날때쯤 저도 이제 늙은 간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성형을 좀 더 생각하게 된 거 같아요 주변에서도 너는 원래 이뻐서 손대면 너무 성계가 될 거 같다. 라는 말도 했지만 시대가 시대인 만큼 더 하고 싶었던 것도 있었는데 과하게 할 생각은 없었어요 그리고 뒤밑트임을 하게 되었는데 기존에서 몇 번 했던터라 과하게 하고 싶지 않고 과하게 만들 생각이 없고 자연스러움을 추구 한다고도 몇 번이나 강조 드렸고 밑트임만 할려고 했는데 뒤트임도 해야 비율이 맞다고 같이 하라고 하셔서 저도 워낙 유명한 병원이라 일단 믿고 진행한거같아요.금액 비싼 편입니다. 수술하기 전에 원장님께서 처음에는 과교정을 해야 나중에 원하는 눈매가 되고 추후 과하면 교정이 가능하니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믿고 했는데 안검내반 후에도 과교정에 내려간 정도도  다르고 양쪽 라인도 달랐어요 뒤트임은 물론 둘 다 과하게 떴고요 뒤트임은 초반에 뜰순 있지만 많이 티 안나게 조금만 띄우겠다 해서 과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물론 과했고요.
안검내반 후에도 눈이 너무 짝짝이라 한쪽 부분이라도 올려 달라고 했습니다 한쪽이 과하게 내려가 육개월을 기다리기에는 보는 사람들이 다 괴물 같다고 눈 쳐다 보는 것도 싫다고 할 정도였어요.
모르는 사람이 저 보고 쳐다 보지 말라고 한 적도 있었고요
아는 지인들은 너 얼굴 이뻤는데 인생 망했다 라는 말은 물론 많이 들었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못생겼다는 말을 보는 사람마다 들었던 거 같애요 그 후 계속 부탁드려 한쪽 높이라도 올려달라 부탁드려 올렸는데도 불구하고 꺽임과 대칭 그리고 여전히 높낮이 달랐어요 여전히 짝짝에 흘러내리는듯한 눈
그래서 버티다 못해 한번 더 갔는데 그날 원장님께서 저한테 많은 말씀을 하셨지만
눈 한다고 예뻐지는 거 아니다. 라는 말을 웃으면서 아무 죄책 없이 하시더라고요 전 하루가 지옥에 일까지 바닥 쳤는데.. 바로 눈물이 그냥 흘르더라고요…
안검내반도 한 터라 복구도 어렵고 트임을 풀기엔 애교살이 다 사라진 상태라 풀어도 기괴한 눈이 될게 뻔하고.. 그래도 수술 할 순 병원에 이야기 하는 거 말고는 제가 할 수 있는 게 없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니 잡고 있던 작은 믿음마저 무너졌던 거 같아요 그래서 눈물이 그냥 흘렀던거 같아요.
긴 글을 쓴 이유는 수술을 한 후 저에게 비수가 꽂인 말들을 수없이 듣고 여전히 듣지만 저 말이 너무 잊혀지지가 않아요.
수술 후 안들어도 되는 말들을 들어서 너무 힘든데 병원에서 저런 말을 하니 더 크게 꽂힌거 같아요. 저도 이젠 그냥 받아 드리고 전으로 돌아가야 행복할텐데 거울을 볼 때마다 깨고 싶어요.아침이 맑지고 않고요. 수술 후 일적으러도 일상이 전과 후 아예 바꼈어요.
스트레스로 두피도 망가져서 병원도 다니고 했지만 정신이 너무 힘드네요. 내가 왜 거즘 700이라는 돈을 주고 수술 한 병원에서 이런말을 들어야 하는지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시나요 이 말이 남들에게는 아무 말도 아니겠지만. 저는 매일 이 말이 잊혀지지가 않고 그날 이후 계속 악몽을 꾸고 있습니다.제가 이 말을 잊어야 저도 일상 생활에 가능하고 다시 전처럼 행복한 하루를 보낼 것 같은 데 그게 힘들어서 긴 글을 쓰게 되었어요. 그리고 후기도 적고 했지만 다시 전처럼 보내고 싶어 많은 분들께서 댓글 달아주시고 관심가져주고 응원해준 게시물을 내렸어요.  너무나 긴 글이지만 혹시나 이런 경험이 있으신 분 이나 이겨낼 수 있었던 방법이 있다면 작은 말씀이라도 부탁드립니다.
1
Written by
App

1,913,349
889,27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가꾸다 17일전 17일전 [CODE : 278BA] 신고 주소
용용이라우 17일전 17일전 [CODE : 2AEB3]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296
|
의견참여 29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이마거상
가슴축소
지방흡입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원래 짝눈이 아니었는데 2년전쯤에 오른쪽 쌍꺼풀 라인이 두꺼워지고 안에 여러겹생겨서 스트레스였어요ㅠㅠ후면카메라로 찍으면 더 부각돼서 고민끝에 한쪽만 매몰로 받고왔습니다 근데 엄청 많이 붓지는 않을거라고 했는데 이정도면 안붓는편인건지 모르겠네요 완전히 똑같아지는건 최대로 한달정도 생각하면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그냥 큰 수술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집이랑 가까운곳에서 수술받았는데 쌍수 잘된거겠죠..? 수면마취로 진행했고, 수술시간은 30분정도 걸렸어요! 제 …
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수술한지 벌써 3주가 되었는데 시간이 엄청 빠른 거 같아불편했던 결막부종도 어느새 사라지고 현재 수술한 거 잊고 지낼 정도로 불편함이 하나도 없어 수술하기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 수술하기 전과 완전 몰라보게 달라져서 너무 만족스러웡ㅎㅎㅎㅎ
33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청담아리움의원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입술필러 맞은지 3개월 됬어요 ! 원체 조그마한 입술이라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입꼬리 필러가 대박이네영 ,,, 인상이 바뀌었어요 근데 외국필러맞았지만 빨리 빠지긴 하네요ㅠㅠ 아쉬운감이 있긴 하지만 너무 듀- 되지않게 제가 자연스럽게 해달라했습니당 !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5 좋아요 0
원래는 (원장님 피셜) 풀B컵이었고 지금은 완전 탈찌!!! 나는 FTM 트랜스젠더라서 가슴 제거 수술을 원했어 가슴이 작은 편이 아니라서 흉터가 클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ㅠㅠ 흉터 걱정이 제일 컸고... 완전히 납작하게 평범한 남자들처럼 제거가 될까 의심도 많았던 것 같아 내 딴에 열심히 알아봐도 아무래도 일반 가슴 확대나 축소보다 정보가 더 없다 보니까 여기저기 발품 팔고 고민하는 기간도 더 길었어! 이 바닥 시장 엄청 좁은데 몇 병원이 독점하고…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코라인의원 댓글 1 조회 60 좋아요 0
매부리코 수술 3개월차 자연스럽고 수술 후 부작용도 없습니다. 무엇보다 원장님과 실장님께서 필요 이상의 수술은 전혀 권하지 않으셔서 원하는 방향으로 수술을 진행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개월차 붓기는 다 빠지고 만족스럽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8 좋아요 0
확실히 미니거상 받으니까 사람이 젋어 보이네요~ 나이를 먹고 있다는게 얼굴에서 티가 나는거 있죠? 점점 주름도 짙어지고 무엇보다 턱 라인이 점점 처지는것이 너무 보기싫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수술 하기로 결심하고 조금더 이뻐지고 싶어서 10년전에 콧대 필러 맞은것도 제거해서 ㅌㅍㅇㅅ 심재선 원장님께 미니거상+ 코 수술도 받았답니다~ 저좀 많이 이뻐졌지 않나요? 누가 절 보고 애엄마라고 생각하겠어요 ^^ 그정도로 만족스럽고 진짜 제 2의 인생…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4월31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6 좋아요 0
언제 알아보고 수술을 받나 고민을 하던게 어제인거 같은데 벌써 수술을 받구 붓기나 멍도 많이 빠지면서 콧대도 자리를 잡은거 같아 특히나 코수술은 측면도 중요하지만 정면도 중요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었는데 붓기, 멍 어느정도 빠져서 자리잡은 내 코를 보면 미간에 높이감이 딱 생겨서 그런지 전이랑 다르게 메컵 연하게 해도 입체감이 생기면서 가로 여백도 많이 줄어보이는게 난 정면도 넘 마음에 드는거 같아!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400 좋아요 1
수술 후 2주는 엄청 더디게 가다가 한 달, 두 달 어떻게 잘 지나가더니 눈 깜짝할 새에 벌써 3달이 넘었네요. 전 얼굴이 전체적으로 갸름한 편인 반면 옆광대가 크게 나와서, 광대가 많이 부각되어 보였어요. 그래서 사진 찍을 때면 손으로 가리거나 되도록 안 찍으려고 피했죠. 2년 전에 광대수술에 대해 알아볼 때, 궁금한 것이 있어서 네이버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블로그를 통해 박원장님을 알게 되었어요. 궁금했던 부분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이후로…
1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08 좋아요 0
옆볼 앞볼필러 턱끝필러 맞았는데 옆볼 앞볼필러 맞고 이후에 두드러기가 가끔 올라온다 정도 있었고 턱끝필러는 약간 단단한 느낌이 있었어 옆볼 앞볼필러 맞아본 분 혹시 비슷한 증상 있었는지 궁금해 턱끝필러는 두드러기는 안났었거든 ㅜ
1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