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특별히 잘나지도 못나지도 않은 얼굴이여서
별 생각없이 청결만 관리하고
화장도 안하고 옷입는거에만 관심있었는데
별 문제 없던 피부가 안좋아지기 시작하니까
화장법찾아보면서 외모에 신경쓰기시작하고
얼굴에서 어느부분만 조금 더 나아지면 좋을텐데 생각이 들기 시작하니까
성형까지 알아보고있는 내 모습이 썩 기분좋지 않네
아 나도 이 마음 진짜 공감해 내가 코가 진짜 안예쁜 코였는데 어릴때부터 와 넌 진짜 다 예쁜데 코가 하자다 코만하면 진짜 예쁘겠다 이런소리 계솓 듣다가 결국 했는데 예쁘게 되지도 않았고 또 내 얼굴이랑 잘 어울리게 했어야되는데 그것도 아니고 콧구멍짝짝이도 생기고 그러다 보니까 전보다 더 못나보이는거야 그러면서 계속 얼굴에 뭘 해야겠다고 찾아보고 있는데 참 마음ㅇㅣ 좀 그렇더라,,
나도 엄청 공감해ㅠ 내가 피부가 완전 아빠 닮아서 트러블성 피부라서 심각하게 스트레스라서 전에는 피부과에 몇백씩 쏟아 부었는데
(지금도 안 좋은 상태) 요즘은 예전처럼 엄청 신경쓰는건 아닌데 그래도 나의 외모를 받아드리는 중.. 그리고 나는 sns보면 자괴감이 더 들어서 최대한 안보려고 노력하고 보더라고 비교눈 안하고 그냥 예쁜사람이다! 라고만 생각하는중이야 !
들창코 때문에 몇 년 동안 고민만 하다 결국 늑연골을 이용한 코 재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처음엔 갈비뼈에서 연골을 채취한다는 게 부담스러웠지만, 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방법이라는 확신이 생겼어요. 수술 후 코끝이 자연스럽게 내려오고, 얼굴 비율이 훨씬 조화로워졌습니다. 들창코 특유의 뾰족한 느낌도 사라지고 옆모습도 매끄럽게 변했어요. 주변에서도 “코가 정말 자연스럽고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지금은 코 덕분에 인상이 훨씬 차분하고 세련돼 보여 자…
저희 어머니께서는 몇 년 전부터 눈밑 처짐과 다크서클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고 계셨어요. 거울을 볼 때마다 피곤해 보이고 나이가 들어 보이는 인상 때문에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셨죠. 그래서 가족 모두가 어머니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자 여러 병원을 알아보고 상담을 받아보았습니다.
여러 곳을 방문하며 비교해 본 결과, 이 병원이 가장 신뢰가 가고 전문적이라고 느껴져서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상담 단계에서부터 원장님과 상담사분들께서 어머니의 상태…
나는 사실 사진 보면 알겠지만
눈 밑이 꺼지긴 했는데 상태가 엄청 심하진 않았어
사진 찍어야 좀 티가 나고 실제론 그렇게 거슬리지 않아서 주변에서 눈밑지 왜 하냐는 얘기를 많이 들음..
근데 성형이 본인이 맘에 안들면 하는 거지 뭐
내가 거슬린다는데 어캄
암튼 구래서
전 부터 발품 계속 팔다가 (병원 한 네 군데 돌아다닌듯)
여기 원장 쌤이 확신을 갖고 말씀하시는게 마음에 들어서 눈밑지 + (눈 밑 꺼져서) 지방이식을 하게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