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콧볼축소 했어..

레몬립 2023-02-08 (수) 18:28 2년전 8182 [CODE : 2E9A5]
https://sungyesa.com/new/free/2704237
오늘 드뎌 그 말많고 탈많은 콧볼축소를 했어.
일단 결론은 만족도 불만족도 아닌 쏘쏘고 크게 스트레스 받지는 않아.
그래도 느낀점이 있어서 공유하려고 해.

1. 네 콧구멍이 진짜 크다고 생각해?

콧축 한다고 했을때 친구들한테 공통적으로 들은 말이야. 물론 난 코 안벌리고 자연스럽게 엄지로 코파고, 코 힘주면 동전 들어가고, 내안각 한-참 벗어난
객관적으로도 큰 콧구멍이 맞아. 콧구멍 크기로 상위 5% 쌉가능한 여자라구.

근데 콧축에 대한 주변 사람들 반응은 ???였어.
심지어 남편까지도.
왜냐? 남들은 나 콧구멍 큰거 모르고 살거든. 관심이 없어.
내 딴에는 컴플렉스지만, 남들이 보기엔
"어? 니가 그렇게 말하니까 그래보이는것 같기도...?"
가 끝임. 코가 생각보다 내 얼굴을 해치진 않았단거.

그리고 의외였던게 콧구멍에 새끼손가락도 안들어가게 생긴 친구가 자기도 콧볼축소 받고 싶다고 하더라고.

내 눈엔 쟤 코팔때 불편하겠다 싶을 정도로 콧구멍이 작은데 걔 눈엔 자기가 수술까지 해야할 왕콧구멍으로 느껴지는거야.

즉 콧구멍은 절대적 사이즈를 떠나서 그냥 자기 혼자만 크다고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
그리고 작은 콧구멍이 콧축을 하면...그 뒤는 성예사에서 얘기 많이 봤을거야. 돌이킬수 없다고.


2. 콧축하면 코가 낮아보여.

내 콧구멍은 약간 똥그랬어. 코높이도 좀 되고, 코 옆폭도 좀 되는데 콧볼이 남아돌기까지 하니까 볼록하게 솟아있었어. 몬말인지 알지?
그래도 굳이 따지자면 코 높이쪽이 더 우세해서 미세하게 세로형 원에 가까웠거든?
콧축하니까 볼록한 부분이 꺼져서 콧구멍 원이 가로로 주저않아...세로형에 가깝던 콧구멍이 가로에 가까운 모양이 되니까 느껴지는 첫번째 감상은 코가 납작해진 느낌. 물론 실제 코끝 길이가 줄진 않았어...하지만 비율상 코가 낮아보여.

3. 내안각의 변화? 글쎄?
난 내안각 꽤 벗어나는 코였고, 한 4.5미리쯤 줄였는데 정면은 놀랍도록 변화 체감이 안됨.
오늘해서 붓기가 있나? 하기엔 난 피부도 얇아서 붓기 두께도 없고.

어쨌든 어플 후기 보면 콧볼이 극적으로 축소되곤 하잖아? 그거 다 포샵인건 알지? 콧축만 햤다면서 자동으로 콧망울도 줄고 비공도 내려와있잖아 ㅎㅎ
그거랑 현실은 확실히 달라. 콧축한다고 극적으로 예뻐지지는 않아. 내가 콧축에 비교적 효과가 큰 코를 가지고 있음에도, 어플 예뻐진것의 반의 반도 못해.
후기에 속지 마. 특히 어떤 병원에서 했는지 알려주는 사람꺼.

4. 그래도 일단 후회는 안했다(나의 경우)
앞에 말했다시피 난 엄지로 코파고 코딱지 야무지게 긁어내던 상위 5%니깐. 코끝도 그럭저럭 높고 모여 있으니까. 피부가 얇으니까.
여러가지 적합한 조건을 가졌기 때문에 콧구멍 축소가 나쁘진 않았어. 하지만 생각보다 예뻐지지 않고, 그냥 딱 자기만족 용도가 끝이야.
콧축하기 좋은 조건을 가진 내 감상이 그렇고, 아마 나보다 조건이 안맞거나, 검지도 겨우 들어가는 친구가 그 수술을 했다간 단점이 더 부각될수도 있다고 생각해.

콧축은 꼭 이벤트 할인하는 병원 말고, 다른 꼬장꼬장한 병원들도 돌면서 내가 콧축하기 적합한 코인지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했음 좋겠어.

그럼 파이팅!!!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밥말아탕 2년전 2년전 [CODE : 1BC1B]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734387
맞아 후기 고마워,,,,
해다리 2년전 2년전 [CODE : 29C57]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736207
어렵네; 여러가지 알려줘서 고마워
참돔 2년전 2년전 [CODE : 5333C]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738707
후기 고마워.. 만족한다니 다행이다
하이핼로우염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767724
* 비밀글 입니다.
냥냠잉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08585
후기 고마워 ㅠ 어렵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591
|
의견참여 591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안면윤곽
실리프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공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어느덧 수술 3달하고 조금넘었음 3개월지나니까 이제 내코같고 걱정했던 부작용없이 아주깔끔하게 잘지내고있어 난 들창코짧은코였어서 자연스럽게했는데도 코가내려오니 정말 이미지자체가 세련되게 변한거같아 그전에는 너무 촌스럽고 콧구멍이너무보여서 정말 스트레스였거든 현재 의료기술로 짧은코정말될까? 안될거같은데 ?했지만 수술후 정말 대만족이야 주위에서 신의한수라고 이야기해 그만큼 들창코 짧은코수술은 드라마틱한거같아 왕추천! 콧볼에 맞춰서 …
6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전 코 피부가 두껍고 연골이 퍼져있는지 퉁퉁하고 넙대대한 복코가 항상 콤플랙스였습니다ㅠㅠ 복코는 성형으로도 개선이 어렵고해서 조금이나마 지방을 줄여줄 수 있다는 코조각주사를 2번 받아봤고 2주 지난 현재 바뀐게 없는것 같습니다ㅠㅠ 약간 돈이 아까운것 같기도하고 비추입니다
36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31 좋아요 0
작년 6월 즈음에 복부지흡 했어 원래도 살 빠지면 허리는 얇은 편이었는데 (25~7 왔다갔다) 흉통이 있어서 내가 원하는 가는 허리 라인이 안 나오더라구.. 게다가 살찌면 상체에만 몰리는 타입이라 더 스트레스ㅠ 잘록한 허리라인이 너무 워너비라 팔 지흡하고 한 달 뒤에 복부까지 했어 상하복부 음부 허리 러브핸들 ? 했었고 그때 스펙은 166/56 정도였고 4800cc 뽑은걸로 기억해 흉터는 내가 관리를 잘 못했기도 하고 지방 사람이라 후관리를 …
42분전
윤곽/FACE수술후…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광대축소+ 얼굴지방이식+이중턱지흡+근육묶기 9개월차 후기입니다!! 나이가 한살씩 들어가면서 점점 얼굴에 살이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러다 광대가 도드라져 보이는것도 싫고 남이 찍어준 사진 볼 때도 넙데데한 얼굴이 싫어서 수술하게 됐던것같아요 사실 상담 가기 전에 갑자기 팔자주름이 신경쓰였었는데 원장님께서 그 부분도 집어주시면서 콤플렉스 부분도 잘 알아보시더라구요,,ㅋㅋㅋㅋ 뭔가... 신기했던......................…
4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커스텀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저는 일단 전 수술이 잘못되서 두 눈이 겹주름이 심하고 비대칭인 눈으로 방문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제 눈상태에 대해서 매우 속상해하셨고 3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수술 해주셨습니다. 수술 결과는 라인 자체에 대해서는 대칭이 맞춰지고 어울리는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 그러나 왼쪽 눈은 아직도 겹주름 유착이 잘 풀어지지 않아서 자꾸 접힙니다. 일단 다음주까지 테이프를 붙여보겠으나 AS가 필요할꺼같아요. 그리고 오른쪽 끝은 두줄로 되어서 절개선 보다 위…
48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32 좋아요 0
0일차 회복실에서 깨자마자 트럭에 치인 게 이런 거구나 느낌 너무 아픔 욱신거리고 거슬려서 견딜 수가 없음 차라리 누가 기절시켜 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얼굴이 실시간으로 부음 얼음 찜질을 할 수가 없어서 회복하던 중에 받은 찜질팩이 유일한 찜질이었음 입 안 벌려져서 뉴케어 삼키기도 어려움 가글도 어려움 하루 종일 몸에 열이 남 침 안 삼켜짐 코에 피딱지 가득 참 1일차 자정 넘어가는 새벽부터 턱 통증이 심해져서 참을 수가 없었음 고…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쥬얼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이마필러 녹이고 풀페로 지방이식함 이마,관자,앞볼,팔자 조금씩했는데 5월에 1차하고 8월에 2차함 1차하고 좀 아쉬운기했는데 2차하니까 너무 빵빵한 느낌이리 괜히 2차 했나싶기도 했지만 좀 빠지니까 이제 괜찮은듯 왼전 만족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만족합니다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디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예전에는 코끝이 살짝 뭉툭하고 낮아서 옆모습이 항상 아쉬웠는데, 이번에 큰 결심하고 수술했답니다. 처음 일주일은 붓기랑 멍 때문에 걱정이 많았지만, 시간이 지나니까 점점 자리 잡더라고요. 지금은 자연스럽게 코 라인이 잡혀서 주변에서도 얼굴이 훨씬 세련돼 보인다 는 말을 자주 들어요 기능코도 너무 잘됬어요!!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재돈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십여년 전에 절개로 쌍수하고 라인이 너무 얇아지고 한쪽은 두겹된지 오래라 재수술 알아보던 차에 멍,붓기 없는 병원을 찾아 여기서 하게 됨! 실제로 멍은 아예 없었고 붓기는 일주일? 정도 지나면 거의 티안나는 정도.. 있던 라인 거의 그대로 높이만 올린거라 맘에 듬! 수술시간도 한시간 안걸렸고 원장님도 친절하고 세심하게 봐주심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