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안쪽에 덧니가 있고 제가 사람들에게 이야기 해야 아 거기 있네 정도로 티가 나는 수준이었어요 하지만 그것도 제가 그 덧니를 의식해서 웃을 때 입 작게 벌리고 안 웃으려 하다 보니까 더 스트레스만 쌓이더라고요 ㅠㅠ 이제 저는 교정 얼마 안 남았네요 교정하면서 아픔은 잠깐이지 저는 괜찮았어요! 치아가 가지런해지면서 활짝 웃고 다니니까 사람들이 인상도 바뀌었다고 그러고 분위기가 매번 바뀌는 거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생각보다 치아가 중요하다 싶었어요 치아교정은 할 수 있으실 때 후딱 하시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교정 처음엔 진짜 힘들어요 아파서 암것두 못먹구 ㅠㅠ 특히 발치하면 더 공간이 많으니까 쥭습니다ㅠ 무튼 하신다니까 팁 적어드리자면 찬물이 고통 줄여주는데 해도 너무 아플땐 참지말고 바로 진통제 먹으시면 되고 전 세라믹으로 해서 카레 커피같은 착색음식은 피했어요 껌은 절대 씹지마세요 철사에 끼면 증말 빡칩니다허허 그리고 밥먹을 때 입벌리면 안되여 치아 사이사이 음식물 다껴있다는..밥먹고 바로 양치필수고요 고무줄주는거 꼭 하셔야 교정빨리 끝나니까 귀찮아도 잊지말고 하시길 저는 1년 더 했네요 하핳 마지막으로 철사가 제대로 안껴져있고 빠지면 바로 치과가세요 안그러면 다시 벌어져서 잇몸 간질간질 미쳐버려용 그래도 일련의 고통들이 끝나면 건치로 웃는게 젤 뿌ㅡ듯하답니다 ㅎㅎ
전 진짜 잘됐어요 4개 발치하고 2년 8개월했는데 약간 무턱이었느데 턱도 생기고 옆라인도 훨씬 이뻐지고 치아도 완벽하게 인조적으로 보일정도까지 가지런해지고.. 사람들이 제 치아 진짜 가지런하고 이쁘다고해요 라미네이트 한거 같이요 ㅋㅋㅋ 근데 저가 진짜 잘된 케이스이긴 하대요.. 블랙트라이앵글도 하나도 안생기고 제 이가 이렇게 하얀지 몰랐었어요 ㅋㅋㅋ 전 대만족이요 ㅎㅎㅎ 근데 치아교정은 네이버에 철도청이라는 카페에 정보 더 많을거에요! 저도 거기에 가입해서 글 많이 봤었거든요 ㅎㅎ (근데 발치교정하시면 교정중 처음 1,2년은 못생겨지실 거에요....ㅋㅋㅋㅋ 발치해서 이 사이에 빈틈보이고 고무줄하고, 이 넣는 과정중에 이가 잠시 앞으로 조금 뻐드러질 수 도있거든요. 근데 성공후 오는 기쁨이 평생가니까 충분히 가치있다고 봅니다!)
처음은 올해 5월쯤?? 6회 45만원 대학생 이벤트로 받았습니당 맞기 전엔 혼자 노력해서 뺀 결과 마저 63키로 허리 26인치에 허벅지 61센치인 찐 하체비만입니다..
운동은 1-4주는 시술날 빼고 매일 운동했고 5-6주는 주에 2번 정도 하고 밥은 간헐적 단식으로 꽤 독하게 조절했습니다.. 이정도면 그냥 독한 6주 다이어트 한 사람이긴 한데 확실히 지분주 맞으면서 조절하니 허벅지 감량 엄청 되더라구요! 결론은 7-8키로 감량하여 55kg 허벅지…
정색할 때는 사실 크게 신경 안 쓰였는데 먹으려고 입 벌릴 때, 뭣보다 웃을 때 주름이 거의 입꼬리 옆까지 주름지면서 깊었음.
고통에 내성 좀 있는 편이라 첫방만 움찔했구 별로 안 아팠움(마취크림 발라주셨음)
왼.오 1cc 넣었고 전에는 웃을 때 ㄹㅇ하회탈 같아서 웃는표정 이쁜 애들 이상형이었고 후면에 찍힌 웃는 얼굴 볼 때마다 개빡쳐서 재밌고 행복해서 웃는 건데 그 표정이 넘 못나보여서 개짱났었음…맞고 나서 그렇게 웃어보니 깊게 안 잡히고 입꼬리…
상담할때 아예 전신을 다 상담했어여
원장님 친절하셔요…
초음파 없이 핀치만 해요.
손이 매우심. 꼬집는거 아프요.
수술은 2-3 주? 뒤에 잡는거 가능했으여
강남예일미
용량은 한 1500 이라 했나 (자세히 안물어봄)
2주간은 고생
근데 출근은 이틀정도만 해도 출근 가능한듯..
해보니까 그래여
확실히 줄었어요
아직 붓기가 많고
그래도 사이즈 변화가 있어 좋아요.
6개월 뒤를 더 기대해요.
10년 전에 매몰하고 이번에 눈재수술 했어요
상담 받으러 갔는데 실장님,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셨고
라인도 정말 꼼꼼히 잡아주시고 설명도 너무 잘해주셔서 ㅎㅅㅇ원장님께 받기로 결정했어요!! 이번에 눈재수술 하면서 눈밑이 약간 튀어나오고 다크써클도 심한편이라 눈밑지방재배치랑 앞볼 (?)지방이식도 같이 했어요 근데 남들보다 붓기가 천천히 빠지는건지 눈밑지는 아직 큰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쫌 더 기다려봐야겠죠
이번에 코끝 연골묶기 "만" 수술했는데 (지지대 X, 연골 X),
연골묶기만 한 후기가 많지않아서 후기 작성해봐.
연골묶기 정보 찾는 다른 예사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네!
-
먼저 본격적인 후기를 남기기에 앞서,
이 수술에 대한 개인적인 짧은 생각을 남겨봐..!
이번에 연골묶기 수술을 알아보면서,
이 수술에 대한 갑론을박이 꽤 있는 걸 봤어.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니
내 코에는 이 수술이 어느정도 효과가 있을 것…
턱끝 수술하고 나서 계속 핀을 가지고 살아야한다는 신경쓰이고 항상 핀제거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괜찮은 가격과 실력 좋고 믿을수있는 병뭔에서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에 바로 상담 예약 잡고 수술 날짜 잡았습니다.
윤곽의정석 상담하러 갔을때 대기 시간이 짧았고 오정석원장님이 CT사진 보면서 설명과 궁금한점 자세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당일날 바로 수술 날짜 잡았습니다.
수술은 수면마취로 한시간 안으로 끝났고 약 처방받고 주의사항 듣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