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후기 보면서 병원 알아보고는 있는데
어떻게 병원 정리해야 할지 모르겠어
후기 보면 다 괜찮아 보이고 다 이쁘게 잘 됐던데
잘 하는 것 같은 곳으로 추리면 끝도 없이 많이 지더라구
원래 이렇게 병원 보는 게 맞나 싶네..?
다들 어떻게 병원 알아봤고,
어떻게 병원 추렸고,
병원은 상담 몇 군데 다녔어???
아직 성형 초짜라 좀 알려주라ㅠㅠ
후기로 최신순/별점 낮은 순 위주로 봐!
나 다이어트 한약 먹고 효과가 너무 좋아서 아주 만족 중인데
후기 강요가 없고 친절하거든
그래서 그런가 여긴 후기가 별로 없어....ㅋㅋㅋ
그래서 후기가 너무 많거나 의무적으로 후기 쓴 듯한 곳도 이런 부분이 있겠구나 고려하는 편!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거는 본인이 어떤 결과를 원하는지 인 거 같아! 코면 앞과 옆에서의 모양이 어땠으면 좋겠는지, 예시 사진도 몇개 찾아보고! (근데 내 눈엔 이런 코가 예뻐요 하고 여러 개 뽑아봐도 전문가 눈에는 다 다르다고는 해서… 어려운 부분인 듯)
암튼 그 담에 후기 찾아보는데 글 내용보다 사진을 보고 내가 원하는 코를 만들어줄 수 있는 병원 리스트를 좌라락 정리해! 그 담에 좀 더 세부적으로 쳐내야 하는데 이 때 기준은 before가 나랑 비슷한 케이스가 있는지를 봤어! (물론 이건 상담 때 관련하여 질문 던지는 게 좋음. 내가 생각하기에 이 병원에서 수술 한 이 사람이랑 내가 비슷해 보이는데 나도 결과가 이렇게 나오면 좋겠다. 가능한지?)
이렇게 열 손가락 안으로 병원 정리되면 그땐 후기의 글을 봤어. 친절한지, 사후관리는 어떤지, 수술 후 꾸준히 들여다봐주는지. 인지한 후에 상담을 가면 물어볼 것도 더 있고 판단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더라고!
미의 기준이 사람마다 달라서 모든 이들을 만족시킬 수 없는 게 성형인 거 같아… 나 코 첫수 후에 수술 해주시는 원장님과 나의 추구하는 스타일이 일치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느꼈거든 ㅠㅠ 아 또 화나네 암튼… 그래… 주변에 성형한 친구들 진짜 개많은데.. 심지어 다 잘됨! 다 다른 병원이야 그 중에는 공장형도 있었고 가격이 싼 곳도 있었어! 아무래도 어떤 곳은 그렇더라 하며 높은 확률을 보일 수 있는 부분도 분명 있겠다만 첨부터 막 거르지 말고 너의 기준을 세워서 접근해보는 건 어떨까! 부디 잘 맞는 병원 찾아서 높은 만족 얻어갈 수 있음 좋겠다
6-7년 전에 맞았던 큐오필,필러 녹이러 방문하였고,
부위당 11만원이고 저는 이마, 팔자, 입, 앞턱 총 4부위 생각하고 상담했지만 이마는 빼고 3부위만(33만원) 시술하고 왔습니다!
제가 이마, 팔자는 큐오필 / 입술, 앞턱은 필러 인데
제가 4부위 전체 부작용때문에 녹이려는게 아니라 시간이 지나 빠지는 바람에 다시 채우려고해서 맞았던거 녹이려고 왔지만
원장님께서 큐오필 성질은 잘 안녹을거라고 이마는 녹이는 주사 해도 효과 못볼 수 있다고…
평소에 얼굴라인이 울퉁불퉁하다고 느끼고 사진만 찍으면 탁구공넣은듯 부각되는 광대가 컴플렉스 였어요
어릴때부터 컴플렉스라 성인이 되서 돈을 모아 광대만 수술 했는데 그때 잘 안알아보고 가서 그냥 알아서 해주세요 라고 했다가 광대가 개선도 안되고 추후 핀이 부서져있어 재수술 결심을 하고 찾은 병원이 윤곽의정석이에요!
일단 다른 수술도 함께하는게 아닌 윤곽만 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재수술이다 보니 드라마틱하게 개선을 원한다! 라고 했더니 그건 안…
무보형물로 코수술한지 4주차야
콧대는 원래 높아서 안건들였어
코끝 높이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단 높지만 딱히 상관은 없었고 매부리 수술도 했는데 매부리가 완벽하게 안깍여서 문제야ㅜㅜ
약간 남아있는거 자연스럽고 좋은데 하기 전에 약간 남는다고 들은 것도 없고 매부리는 시간 지나면 약간 다시 되돌아온다고 들었었거든 ...
원래 있던 메부리보다 줄어든건 느껴지는데 완벽하게 없애지 못한게 맘에 안드는데 병원에 어떻게 연락하는게 좋을까?
보상을 받…
안녕하세요! 어느덧 양악수술한 지 한달이 지나 후기 남겨보려 해요. 처음에 양악수술을 결심하게 된 건 중학교 2학년 때부터 턱이 점점 나오기 시작하면서였어요. 사실 저는 제 얼굴에 그렇게까지 민감한 편은 아니었는데요, 주변에서 인상이 많이 바뀌었다는 말을 자주 듣다 보니까 어느 순간부터 저도 점점 신경 쓰이더라고요. 코로나 이후 마스크에 많이 의존하게 되면서 더 의식하게 됐고 처음엔 양악수술은 최대한 피하고 싶어서 수능 끝나고 교정부터 시작했어요. 교정…
아직 코날개 부분을 살짝만 건드려도 아프고 때때로 엄청 쓰라린데 이 통증이 계족 지속될까 무섭네요.
미미한 결과에 통증만 남는다면 정말 최악이잖아요. ㅠㅠ
원장님이 내측 절개는저 같이 콧볼이 두툼한 케이스는 웃을 때 퍼지는거 잡아주는 정도라고 하셔서, 처음에 기대했던 결과보다는 만족합니다만...
첫 날에 비해 서서히 콧 평수가 넓어지는게 많이 아쉽습니다.
수술 직후엔 예상보다 콧 볼이 많이 좁아져서 좋았는데, 5일차 되는 오늘 아침에 거울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