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보니 인기글까지 가게 되고 많은 댓글을 받게 됐네 … 사실 현실에서 코 예쁘다는 말 들어본 적 한번도 없고 못생겼다는 말만 들어봤는데 댓글로 괜찮다고 다들 말해줘서 너무 고마워 사실 코가 통통한 사람들은 화장을 한 거랑 안한거랑 차이가 많이 난다고 생각해 화장하면 아무래도 붓기도 빠지고 콧망울이랑 코 끝이 좀 얇아보이는 게 있거든 나도 그래! 그래서 화장 연하게 한 거랑 아예 안한 사진이 더 정확할 거 같아서 한번 더 올려봐 … 전 글들에 올린 사진이 화장 진하게 했을 때라 다들 칭찬을 해준 거 같은데 생얼은 또 많이 다르거든 … 참고로 난 너무 큰 코끝이랑 콧구멍이 스트레스야 한 번 다시 부탁할게! 하게 되면 비염 수술은 꼭 할거라서 그 때 같이 할 거 같아 아니면 의견 들어보고 너희가 아니라고 하면 코 마사지나 열심히 해볼게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 :)
충분히 예쁜 정도가 아니라 ㅈㄴ예쁨. 코끝부터 비주 내려오는 라인 콧망울이 예술적으로 아름다움 동글동글 자연미있고 콧망울에 빛 반사 되는 모양도 너무 예쁘고 콧대도 뚜렷하고 45도에서도 굴곡없이 코라인 뚜렷하게 예쁘고. 정면에서 봐도 콧대 일자로 뻗었고 심지어 콧구멍도 예쁘고ㅋㅋ 이건 건드는게 자살행위임 누가봐도 직선으로 뻗고 콧망울도 둥글고 비주도 적절히 나온 ㅆㅅㅌㅊ 자연 미인의 코.
[@] 화장 안 해도 ㅈㄴ 이쁜데? 그리고 화장으로 해결되는건 성형 하는게 아님ㅋㅋㅋ 굳이 칼 대고 뼈 치고 그럴 이유가??? 코끝이 높다보니 콧구멍이 크다고 느낄 수 있지만 그럼 더더욱 코수술하면 안되지 코 높이면 11자 콧구멍 되고 더 커지는데? 그리고 내 기준 비주라인 코끝 너무 예쁘고 콧구멍도 예쁨 그리고 인기글 봤을지 모르겠는데 비염수술은 안하는게 좋음 댓글 존나 살벌하던데
[@eajed] 콧대부분 자연인거 안 믿길 정도로 너무 얄쌍하게 잘 빠졌고 미간 눈 사이 앞트인 정도도 딱 적절해서 미간 절대 안 건들면 좋겠다 직반라인 유지하면서 코수술 하려면 예사는 이미 직반이라 코끝만 높이면 반버선 돼버리기 때문에 실리콘을 넣게 될거고 그럼 미간도 올라가거든? 결국 눈이 몰려버리는거지 통통하다는 것도 코끝 콧망울 말하는거 같은데 지금 콧볼 너비 얼굴 비율상 딱 맞거든? 눈 간격이랑 딱 맞아 근데 이거를 건드리면 콧볼 너비가 너무 좁아지고 그럼 전체 비율 깨지면서 콧볼이 눈간격보다 좁아지고 상대적으로 얼굴 너비가 넓어보일거야; 전혀 통통한거 아니고 딱 귀엽고 자연미 있게 이뻐 어차피 화장할거 아니야? 쉐딩으로 심지어 두 세 번 왔다갔다 하면 문제없을 예쁜 코인데 절대 안 건드렸으면 좋겠다 지금 너무 조화롭게 예뻐서
나.. 나름 얼굴 잘 봐.. 내 말 들어
몇십 년 전 코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높은 콧대 + 찝힌 뾰족한 코 끝, 제 얼굴과 맞지 않는
과한 디자인으로 코 재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죠.
그러나 코재수술 결과 보형물 부작용으로인한 구축,
6-7개월동안 고통의 시간을 보내며 다시 3번째 재수술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구축코 재수술은 쉽지 않은 수술이라는걸
알고 있었지만 어린 나이 수술 비용이 없어
쭉 동일한 병원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온전히 예전의 내 코로 돌아가고 싶…
집에서 같은 자리에서 찍어봤는데 벌써 팔 뒤쪽 살 삭제된 느낌..
팔이랑 뒷겨드랑이 지방흡입 했고 진짜 너무 만족중 ㅠㅠ
지흡해본 예사들은 알겠지만 통증이 팔이 제~~일 적은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 크게 불편하거나 통증같은게 없음.
내가 복부도 해봐서 비교해보면 팔이 훨씬 덜 힘듬ㅇㅇ 할만해
지금 몸무게는 수술 전보다 1kg 정도 빠졌고, 후관리도 받을예정 !
(후관리 받아야 바본 빨리 빠짐.......)
진짜 내가 정상체중에 들어온 게…
15년도에 부산에서 코수술을 한번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코끝이 처지구
복코 느낌도 교정이 전혀 안 돼서 ;;
결국 코 전문 병원에서 재수술 받음
첫수도 그냥 잘 알아보고 했었어야 했는데 ..
실리콘이랑 자가늑 썻구
매부리 절골하면서 비주교정하고
화살코랑 복코 교정 다 같이 .. 한
완전 대공사엿닼ㅋ
재수술했다가 또 망칠까봐도 잇고
서울까지 가는것도 부담되곸ㅋㅋ
그랫었는데 ㅋㅋㅋ
이제 슬슬 붓기가 빠지면서 코 예뻐…
안녕하세요 카페에서 눈밑지 정보 많이 얻었었는데, 2개월차 눈밑지 수술후기를 남겨요!
저는 어렸을때부터 눈밑지방이 너무 스트레스 였는데 겁이 많아서 결정내리는데 시간이 걸렸어요..
그러다가 30 전에 하자는 결심을 하고, 유투브와 카페에서 찐후기가 많이 보였던 신사 ㅌㅂ에서 했어요!
현재 2개월 지났는데 너무 만족스럽고, 주변에서 분위기가 환해졌다고 확실히 칭찬해줘서 수술하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
저는 웃을때는 애교살이 살아나…
남자 절개+눈매교정 한지 두달 됐어
원하던 눈은 인상이 더 부드러워지고 자연스럽게 눈매교정 된 또렷한 눈이였는데 수술한 눈은 앞쪽 라인이 너무 낮게돼서 오히려 인상이 세지고 짝눈인 것 같아. 또 눈매교정을했는데도 눈에 힘을 주고 뜨지 않으면 눈동자가 반은 덮여. 아직 많이 부담스러운데 더 기다려봐야할까? 아님 재수술 생각해봐야할까
성형 관련 잘 아는사람 있으면 댓글 한번씩만 달아줘
ㄴㅇㄷ에서 수술했고 지금 5일찬데 붓기가 거의 다 빠진 것 같아 피부가 얇아서 그런지 원장님 실력인지 잘은 모르겠다만! 애초에 별로 안 부었어 멍은 눈가 쪽에만 노랗게 살짝 들었어
출혈도 난 좀 있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코수술 브이로그들 보니까 적은 편이었던 것 같기도 해.. ㅋㅋㅋ ㅜㅜㅜ
솜은 다음 날 바로 뺐고 그 이후로 출혈 하나도 없엇엉
비중격 + 귀연골 + 실리콘 2.5였나 3미리였나 했고 수술 당일부터 지금까지 아픈 건 하나도 못…
확실히 3개월 차 되니까 붓기가 다 정리되고
이물질 같은게 입안에 흉터때문에 잘 꼈었는데 이젠 다 아물었어요
그리고 신기한게 볼살이 붙어도
턱라인은 말끔히 정리 되어있는게 너무 신기해요 .. ♥
이제 병원에 치료받으러 갈 일도 없고
혼자 예쁜 사진이랑 추억들만 남기면 된다고 생각하니까 행복해요
원쟝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동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