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에 있는 성형외과에서 수술했어요.
유튜브로 눈썹하거상 영상 많이 만들고
자신 있으시다길래 믿고 맡겼어요.
현재 기준으로 절개선 라인의 높이가 다릅니다.
수술 후 (사진상 왼쪽)눈썹의 하부가 삭제됐습니다.
눈 라인과 눈썹과의 거리도 대칭이 아니고요.
절개도 왼쪽은 아치, 오른쪽은 직선에 가깝습니다.
절개선도 삐뚤빼뚤해서 흉도 삐뚤빼뚤 남을 것 같아요.
지금 눈썹 반절이 날아간 것 같아요.
눈썹 두께가 왼쪽만 얇아졌어요.
눈썹 이식은 견적만 400나오던데 심정이 처참하고요.
그거 한다해도 눈썹이 머리카락 처럼 자란다는데…
이러나 저러나 제 삶은 이미 바뀌었네요.
웃긴 얼굴로 평생 살든지, 삶을 웃기게 살든지.
- 눈썹 문신을 모근이 없는 맨 피부에 할 경우, 추후 파란색이나 주황색으로 변한 색이 눈에 띄어 싸인펜 바른 것 같아져요. 어느정도의 불규칙한 모근 아래에 있을 때야 티가 덜 나겠지만 사라진 눈썹 밑선을 통으로 문신으로 채울경우 주황색이 넓은 면적으로 티납니다. 눈썹 아예 없는 사람들이 문신했다가 색 빠진 경우를 보세요. 흰 격자선부터 눈썹까지의 모자란 부분이 전부 주황이나 퍼런색이 될텐데요. 사라진 모근을 싸인펜 색칠한 듯한 피부로 만드나요..
지금 박음질도 잘못된 것 같은데
시간이 지나면 풀어진다는 말이나 하네요.
피부가 어그러져서 접착된게 정말 시간이 지나면
풀어지는게 사실인가요? 거울 볼 때마다 너무 우울하고
안그래도 지난 번에 성형 망해서 힘들었던 시간들….
손품 발품을 아무리 팔아도 저는 안되는 운명인가봐요.
어떤 사람은 병원 한군데 상담가서 바로 성공하는데
발품, 손품을 이렇게 팔고서도…ㅎ
박음질 하나 조차 삐뚤빼뚤하게…하는 분께
제 얼굴을 맡기게 되었네요.
손품이며 발품이며 다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 같아요.
카카오톡 단톡이며.. 정보를 얻는게 과연 소용이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왜 저는 망하기만 하는 걸까요?
바비톡, 성예사, 카카오톡 단톡방, 원장님들 상담..
진짜 눈물밖에 안나고, 어디 털어놓을 수도 없고
심정이 진짜.. 참혹하고 처참하단 말 정도면 제 마음이 표현이 될 수 있을지…..
시간이 지나면 돌아올테니 기다리라는 말
이제 신물이 납니다. 과거에도 원치 않는 일이 생겼지만.. 시간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던데요? 대체 성형외과 선생님들은 왜 그런 말로 환자를 희망고문하시는 건가요? 왜 더 괴롭게 하시는 걸까요… 잠깐 희망을 품었다가 다시 좌절하게 됐을 때 더 많이 힘들어요.
저 피부 어그러진거 시간이 지나면 돌아올까요..?
그리고 삭제된 제 눈썹도 다시 생성이 될까요?
정말 차분히 기다려도 되는 걸까요?
마음이 너무너무 불안해요. 너무..
그리고 너무 힘들어요. ……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고.. 원하는 결과에 대한
값을 지불했는데 왜 이런 불행을 얻어야만 할까요..
실밥 풀고도 눈 어그러져있을까봐 너무너무 무서워..ㅠㅠ 눈썹 날아간 것도 거울 볼 때마다 속상하고.. 이러면 안되는 거 알지만 지하로 떨어지는 기분이야.. 하기 전에 주변에서 하지 말라고 말렸는데. 한 내 잘못이라기엔 선생님이 잘못하신 거 아닌가 싶어.. 성형외과 전문의잖아.. 전문의……………. 박음질도 삐뚤빼둘.. 절개를 어떻게 해길래 윗피부와 아랫피부가 안맞물려서 생긴듯한 저 주름.. 그리고 눈썹 삭제……. 정말 좋아질까..? ㅠㅠ 너무 우울해
기다려본다고 적긴했지만 솔직히 두께부터 이미 차이나서.. 내려온다고 과연 대칭이 될지 모르겠어요..병원에선 자꾸 사람 얼굴은 비대칭이라는 말이나 하고, 육안상 대칭이었던 눈썹이 확연한 비대칭이 된 일에 저의 귀 높이부터가 비대칭이라는 말씀을 왜?? 하시는지 ㅎ비대칭 동의서에 싸인하지 않았냐고 차트랑 동의서를 자꾸 보여주시는데 그분 눈에도 비대칭 보일텐데… 이 정도의 비대칭이 성형외과전문의의 눈수술에서 있을 수 있는 일이 맞나요…? 그것도 눈썹하거상 전문 병원에서..너무 속상해요. 붓기가 컸을 때부터 빠질때까지 계속 심한 비대칭이에요. 아무리봐도 눈썹 삭제량이 1mm가 아닌 것 같아요. 선생님은 절개높이가 1mm만 차이 난다고 하시지만요.
댓글 감사합니다… 지금 큰 붓기는 거의 다 빠진 상황인데 눈썹은 본문 사진하고 똑같아요 …달라진건 흉터 파인게 잘보인다는 점이고요.. 이미 눈썹문신만 봐도 두께부터 차이가 나는데..병원에서 원장님은, 양쪽 눈썹 두께 1미리 차이라고.. 1미리만 더 자른거라고 ? 말씀하시네요… 제가 보기엔 아무리봐도 1mm가 아니거든요.
정 신경쓰이면 화장을 하라고 하시면서 너가 비대칭 동의서에 싸인하지 않았냐고, 너가 원하는대로 디자인해준 거 아니냐고. ..하시네요. 저는 분명 대칭으로 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원장님이 보시기에 이게 1mm 차이 나는거냐고 물으니 일단 기다리라는 말 뿐이시네요. 다른 병원보다 가격도 두배로 낸건데 진짜 처참하네요..
현재 눈 앞머리 살도 양쪽 다 어그러져 있고요.. 눈 라인도 비대칭이에요. 거상이 양쪽이 다르게 된 것 같다고 말씀드리니까 원장님은 쌍수를 다시 하라는데 ㅎ지금 쌍수 라인 양쪽이 똑같은데, 덮인 피부 때문에 쌍수를 다시 하면 한쪽 쌍수만 라인이 더 높아져야 하는 거 아니냐.. 그러면 또 기다리는 말 무한 반복 ㅎㅎ …조금 더 지켜볼게요..
진짜 재고해보세요 ㅠ 이거 흉도 생각보다 심하고 흉터레이저 찾아보는 중인데 수술비보다 비싼 피부과 많아요..눈썹도 잘려나가고 눈 라인도 양쪽 비대칭이고. 다른 성형외과 선생님은 눈 라인 비대칭 맞추기에도 용이한 수술이라고 하셨는데, 절 해주신 분은 이런거 세밀하게 하나하나 다 맞출 수 없다고 ㅎㅎㅎㅎㅎㅎ 눈 라인도 비대칭됐고요. 한쪽은 거상 잘됐는데 한쪽은 살짝 덮인 눈이에요. 이거 맞추고 싶음 쌍수를 다시하래요. 지금 눈 감았을 때의 양쪽 쌍꺼풀 라인 높이 같은데 말이죠.. 곧 붓기 다 빠질 것 같으니..결과도 이렇다면 말씀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