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양악/교정/치과 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양악]

부정교합 양악후 인비절라인 교정시작

송송탁 2024-06-03 (월) 16:36 5개월전 1617
https://sungyesa.com/new/dolchulafter/17605






저는 부정교합으로 입벌릴때마다 소리가 나고 두통과 음식물씹는게 좀 힘들었습니다. 병원을 찾아보던중 유튜브로 이석재원장님을 알게되어 와이구강 안면외과치과에 상담을 하러갔고 상담이 만족스러워서 굳이 다른병원을 알아볼필요가없다고 생각이들어 수술날짜를 잡았습니다.  수술하기 한달전에 혈액 검사를 했고 수치가 정상이나 수술하기엔 낮다고하셔서 철분주사2회와 철분제를 꾸준히 복용하여 수술하였습니다.

수술첫날에는 고통보다는 숨을 못쉬는 답답함이 가장컸습니다. (아프긴아프지만 답답함이 아픔을 이김.. ) 계속 앉아있어서 엉덩이 부셔져요.. 쿠션필수! 입원전에 다이소소스통가져가시면 좋아요. 물이나 뉴케어 먹기 편해요.

2일차
아침8시경 간호사선생님이 소변줄을 빼주셨고 이석재원장님이 피통 빼주시고 웨이퍼 껴주십니다. (둘다 안아픔 여전히 숨쉬는건 답답함)
2일차 저녁부터 3일차 아침에 계신 간호사선생님.. 밤에 열이 좀 났는데 수시로 와주시며 정말 잘챙겨주셨습니다. 퇴원설명도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3일차 아침에 원장님 뵙고 퇴원후 약처방받고 집으로 갔습니다.

부기 5-6일차에 최고조 찍고 눈아래까지 부기가 있어서 얼굴 터지는줄알았아요..

6일차 저녁에서 7일차부터 부기가 서서히 빠져요!
먹은게 거의 없어 어지러움이 심해서 산책은 무리였고 찜질 열심히 했습니다. 일주일만 고생합시다...

첫번째 진료날 구렛나루 실밥뽑는데 그냥 아무느낌도 안나요~  입안소독도 해주십니다.

두번째 진료날 부기 레이저 후 입안실밥 풀어주시는데 아프다는 후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아프진않고 따끔정도입니다. 겁 안먹으셔도 될듯.. 
입안 실밥까지 다풀고 양치도 하고 액체류만 먹는 시기가 지나서 살만하고 수술하기 잘한거같습니다. 

<한달차>
1, 2주차 지나니 생활하는데 훨씬 나아졌어요.
실밥뽑고 붓기는 날이 갈수록 빠지고 있습니다. 원장님 말로는 한달차면 50% 빠진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평균정도 부기라고 하셨어요! 한달지나고 음식은 부드러운 음식위주로 먹으라고 하셨어요. 뼈도 잘붙고있다고 했고 세달차에 다시뵙기로했습니다. 웨이퍼빼니까 말하기도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원장님 상담끝나고 인비절교정시작했습니다.
한시간정도 소요되었고 입이 잘안벌어져서 힘들었습니다.
교정 선생님이 한달차에 3개손가락들어가야한다고하시더라구요. 전아직한개반정도..? 입벌리는연습하려구요!  아직 붓기가 있지만 주변에서 얼굴 작아지고 수술 잘된거같다고 할때마다 행복해요.
수술한거 절대 후회안하고 더빨리할껄이라는 생각뿐입니다!

빨리 저도 회복 다하고 진짜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수술전의 컨디션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
1
Translating
이 후기는 자연미를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
수술명
양악, 교정
연령대
20대여성
경과일
30 일
비용
12 만원
병원정보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이석재

※ 공익을 목적으로 한 병원명 노출은 폭넓게 허용하지만 성공 후기나 추천 등 병원에 포괄적 홍보 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 '병원 및 의사명 노출'은 금지합니다.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