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느새 시간이 흘러서 양악 6개월이 지났네요~
초등학교때부터 부정교합 진단받았었고, 혀의 위치도 전 아랫니에 위치해있었어요. 그게 편하니 원래 그런거라 생각들었는데 아니였더라구요..
어렸을때부터 약간의 주걱턱도 있어서 학창시절동안 너무나도 스트레스 였습니다.
그래서 여러 병원중에 와이구강에서 양악수술과 윤곽3종(광대,사각턱,앞턱)
을 같이 진행 했었는데요!
진짜 수술 어떻게했는지도 가물가물하고, 힘들었던것도 가물가물하네요 :)
거희 2-3개월 후부턴 그냥 수술 전 일상처럼 지내고있습니다! 행복합니다!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이 왜이리 살빠졌냐, 이뻐졌다 이렇게 종종 들으면서요 ~
음식도 왠만한거는 다 먹고, 운동도 강도 높은것부터 낮은거 다하고있구요.
큰붓기가 3개월되면 다빠지는거라 하셨고, 많은 후기들도 그랬지만..
저는 3개월 지나고 5~6개월 까지도 빠지는거 같았어요! 수술하신분들.. 한번 기다려보세요! 본얼굴이 아닐수 있습니다~
3개월 지났을때 내얼굴인가 했었는데 잔붓기 빠지니까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
지금은 대략 다 빠진거같은 느낌이 드는데, 추가로 말씀드릴게요! ㅋ
그리고 살도 많이 빠졌었는데, 지금은 2~3키로 찌긴쪘지만 그래도 얼굴이 훨씬 작아졌습니다 !
이석재 원장님께서도 뼈 잘붙었다고 말씀주시고, 레이저등도 받아두된다하셨어요.
병원에서 사진 전/후 비교했을때도 비대칭 완전히 개선된거 같습니다.
전 얼굴도 친구들은 잘모를수도 있지만, 무엇보다 제 자신이 봤을때 스트레스 잖아요.
그리고 사진으로 찍혀도 비대칭인게 느껴지고, 진짜 수술전으로 돌아가도 다시 할것 같습니다. 더 일찍하고 싶어요 ㅋ 탄력이 더 있을때. . 지금 고민하시는 분들은 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제가 임플란트 때문에 다른 치과도 다니고 있는데, 거기 치과 선생님이 보시고, 수술 되게 깔끔하게 잘하셨다고.. 어떤분이시냐고 존함 여쭤보시더라구요~
잘하시는거 알기에 믿고 이병원에서 했지만, 전문선생님이 보시고도 감탄하시기에 이석재 원장님께 하길 진짜 잘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