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양악/교정/치과 포럼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양악]

안면비대칭 양악효과있을까요?

신입77 2019-10-26 (토) 00:22 4년전 419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가입한 신입입니다. 주변에 물을 곳이 없어서 여기 글을 씁니다. 제가 안면 비대칭이 있습니다. 증상은 상악은 약간 오른쪽이 아래로 내려가고 오른쪽이 왼쪽에 비해 뒤로 들어가 있습니다. 차이는 수직 수평 전부 유심히 안 보면 크게 눈에 뛰진 않습니다. 그러나 하악은 증상은 비슷한데 상태가 좀 심각합니다. 앞에서 거울을 봤을 때 자신 기준으로 왼쪽으로 턱이 휘었고 아래에서 턱을 올려다 봤을 때 오른쪽이 왼쪽에 비해서 턱뼈의 시작선이 약2cm 뒤에 위치합니다 한쪽이 비대하게 성장한게 아닌지 길이 차이는 없는데 시작 위치가 달라 왼쪽이 오른쪽보다 앞으로 튀어어나오는 나오는 형태의 비대칭입니다.
눈 위로도 비대칭인데 오른쪽 눈썹을 기준으로 오른쪽 눈이 왼쪽 눈에 비해 더 아래로 내려가 평행이 아니고 오른쪽 눈을 기준으로 오른쪽 눈썹이 왼쪽 눈섭에 비해 올라가 있는 형태입니다.

궁금한게 2가지 정도 입니다.
1. 코 위로는 모르겠지만 제 증상을 양악 수술을 통해서 턱뼈의 비대칭을 해결 할 수 있을까요?
저는 설명했다시피 양옆으로만 존재하는 평면적인 비대칭이 아니라 오른쪽 왼쪽이 앞뒤로 차이가 존재합니다.
2. 만약 비대칭이 수술로 치료 된다면 턱이 아닌 눈썹과 눈에 비대칭 때문에 효과가 극적인 수준은 무리일까요? 아까 커뮤니티에서 그런 글을 봐서....

스스로 이런 말하기 그렇지만 저는 이목구비와 턱선 모두 완벽하다 할 수 있습니다(외모가). 그런데 안면비대칭이 얼굴의 조화를무너뜨립니다. 특히 사진 찍을 때 그 스트레스가 너무 큽니다. 복권에 당첨 됐는데 90프로가 세금으로 부과된 느낌입니다.

저도 고민 많이했고 글을 읽으셨다면 아시겠지만 치료보단 미용목적입니다. 부정교합도 있지만 그것 때문에 그 많은 리스크와 비용을 부담 하고 싶은게 아닙니다. 거의 100프로 외모 때문입니다. 어떡해야 할까요 조언 좀 해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