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에서 쌍커플재수술하구 안면윤곽했어요.
사실 4개월전에 안면 지방흡입 받구 효과 만빵 봤었는데 요즘 다시 살이 찌는것 같아 as받으러 가는찰나 안면윤곽을 같이 해야겠다 했죠.
쌍커플은 할 맘없었는데 어찌어찌하다 보니 하게 됐구요. 첨엔 안면윤곽하구 지방흡입 같이 할수 있다 하시더니 갑자기 수술 당일 되니깐 붓기때문에 같이 못할거 같다 하시더라구요. 전 안면 윤곽 더 잘하는 병원 놔두고 여길 선택한 이유가 지방흡입 as받으면서 안면윤곽 같이 하면 두번 수술하는 번거로움을 덜까해서 였는데 솔직히 좀 짜증이 나더군요.ㅡㅡ
어쨌던 의사선생님이 그렇다니깐 안면윤곽 먼저하구 붓기 빠지는거 봐서 지방흡입을 다시 하기로 했죠.
수술 끝나구 깨어났는데 와 이렇게 힘들줄 몰랐어요.
소변줄인지 뭔지 그걸 끼워놔서 기분도 더럽고 찝찝하고 얼굴은 여기저기 아파 죽겠고.입안에 피빼내는 호스 연결해놨지... 정말 딱 죽고 싶더군요.ㅡㅡ 내가 왜 이고생을 사서했지 그렇게 빠지는 얼굴도 아니었는데 내가 정말 정신이 나갔었구나 하고 후회엄청했어요.
소변줄 빼고 화장실 갔다오니 좀 낫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깨긴 했지만 잠도 자고 아침되서 죽.. 먹으려고시도는 했지만 안넘어가더군요.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요 얼굴이 마니부은 편은 아닌데 양쪽 붓기가 달라요.
퇴원하려고 할때 간호사 언니가 하시는 말씀이 양쪽 붓기가 달라서 혹시 그러니깐 30분만 냉찜질하고 가라고 하셨거든요.. 하고 왔는데도 집에와서 거울보니 한쪽이 유난히 부어있어요. 이거 뭐 이상있는거 아닌가요..
그리구 술담배 3주는 절대 하면 안된됐는데 술은 그렇다 쳐도 담배도. 절대 하면 안되나요. 병원에선 술담배하면 100% 염증 생긴다는데...... 쫌 힘들듯해서요.
마지막으로 병원에서 가글 주잖아요. 근데 가글이 너무 역해요. 우리가 보통쓰던 가글이 아니라 색도 맛도 무슨 빨간약 같아요. 가글 자주 해야한다는데 한번만 해도 토할꺼 같아요. 저렇게 큰걸로 두통씩이나 받아왔는데 저걸 할 생각하니 정말 눈앞이 깜깜합니다. 원래 병원에서 주는 가글은 다 저런가요?? 제가 간 병원만 그런건지 다 그런건지.. 또 가글 저거 말구 약국에 파는 딴걸로 대체하면 안되는지..
아. 수술할때도 하고 나서도 정말 눈앞이 깜깜해요... 암튼 정말 후회중.. 이렇게 힘들줄이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