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친구 턱 수술할때 따라 갔다가 완전 빠져서 관심 높은 소녀랍니다..ㅋ
친구 갔던 병원이 중주파수술 개발한 병원이라던데.. 뼈 깎는 거보다 정면효과(?)가 더 좋은 게 중주파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은근 매료되었는데..
전문병원가서 상담한번 받아보는게 나을꺼 같네요..
포털에다 검색하시믄 나오던데... 암튼, 성예사 규칙이라 어디라고는...ㅋ
님한테는 한줄기 빛같은 답변이 될거같네요 중주파 처음 개발했다고 하는곳에서 중주파 시술경험이 있습니다만.. 효과는 정말 좋습니다. 원장님이 저는 중주파 효과 잘 못보고 절제를 하라했지만 절제 너무 비싼관계로 중주파 영구적이란 말만 믿고 했는데 일단 6개월까지는 효과가 있더군요 보톡스보다 효과 더 좋습니다.(저의경우) 그러나 6개월후부터 조금씩돌아오더니 결국 제자리.. 효과를 원하시는거면 추천하지만 영구적인걸 원하신다면 절대 하지마세요
에비타82님, ㅋㅋ ㅇ ㅋ님, 감사합니다.
나름 열심히 알아보았는데, 병원말은 신뢰할 수가 없어서요.
성예사님들 정보만큼 진실하지 않은 것이 문제지요.
보톡스 맞는 분들,
근육에 관해 재미있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사각턱과 미간주름 두군데 보톡스 맞았는데, 사각턱은 몇개월후면 원상복귀되는데, 미간주름은 거의 2년동안 버티더군요.
며칠전 의사샘 말씀이 오히려 미간주름이 빨리 효과 없어진다네요. 그만큼 인상쓰는 습관은 고치기 어렵다고요. 저는 주름질까봐 밤에 자다가 불 켤때, 미간을 손가락으로 눌렀습니다. 말할 때 인상쓰는 습관 고치려고 전화통화할 때 거울 보았습니다. 항상 미소지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아마 그런 노력 덕분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턱은 여전히 힘주고 있다고 샘이 지적하시네요.
아마도 그런 이유로 사각턱의 불행이 여전히 계속되고 있는 것 같네요.
사각턱 여러분, 자나깨나 턱에 힘 빼보세요. 오징어, 껌 씹지 말고요!!
저도 중주파 했는데요.. 작년 4월쯤에 했으니까 약 1년 반 정도 됐네요. 한 9개월째? 친구를 만났는데 너 보톡스 맞았어? 얼굴이 빵빵해.. 일케 말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니라고 했는데.. 암튼 지금 예전에 비해서 훨씬 갸름하긴 한데.. 문제는 양쪽이 좀 짝짝이라는거에요.;; 오른쪽이 좀 덜된것 같아요. 이거 때문에 다시 시술받을 수도 없고..(볼 붓기가 ㄷㄷ) 그래도 전 만족하구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