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턱광대 9일째인데요..
눈에 멍늘고..얼글은 진짜 복어 처럼..ㅜ.ㅠ
산책이나 그런것은 실밥뽑은후에나 하려구요..멍떄문에.
정말 고민 되는것은 지금 이 부은 살들이 늘어지거나 쳐저서 그대로 가는게 아닌가 싶어서요..
너무 걱정되요..볼살이 연한편..이여서요..
하신 분들은 본래 얼굴로 다 돌아왔나요?
한참 지난 후에도...
이전보다 더 얼굴이 부어 보인다거나..그러진 않았는지..
그리고///땡김이요~~전요거 하면 더 붓는거 가타서요..
꼭 해야하나요?? 안하면 진짜 쳐지나요??
경험자분들...꼭 부탁 드려요..넘 고민되요..
시간이 약이라..언젠가 빠진다면..다행인데요..
이얼굴 계속 이럴까봐요~~~~
저도 땡김이하고 자니깐 얼굴에 피가 몰려선지 더 붓더라고요.. 큰 붓기가 어느정도 빠질 때까지는 계속 땡김이하는 건 오히려 역효과구요.. 잘 때는 풀어주세요.. 집에 계실때에도 풀었다 해 줬다 적당히 해주시고.. 3일째까진 냉찜질, 그 뒤부턴 온찜질이 좋대요.. 글구 붓기는 6개월까지는 계속 빠진다더라구요.. 특히 입안절개를 하셨으면 메스 들어간 부분있죠? 코 옆으로 8자주름있는 곳.. 거긴 상당히 오랫동안 잘 안 빠진대요.. 그래서 사탕 물고 있는 것처럼 보이거든요 저도.. 온찜질 가끔 해주시면서 잘때 머리를 심장보다 높이하고 주무시면 도움 되실것 같아요.. 저도 주워들은 이야기라... 도움 되었음 합니다.
저는 12일만에 붓기 거의 다 빠졌는데요. 붓기가 좀 심하다 싶을 땐 땡김이가 오히려 역효과구요.. 어느정도 붓기가 가라앉으면 땡김이 자주 해 주세요.. 아무래도 조직이 처지는 걸 어느정도는 막아주는 것 같아요.. 저는 일주일간은 잘 때는 땡김이 안 했구요.. 큰 붓기 다 가라앉고 부터는 수시로 땡김이 해줬어요.. 피 안 통할 정도로 너무 세게는 하지 마시구요.. 볼살이랑 턱살 업 시켜준다는 기분으로 편안하게 싸서 주무세요.. 사람마다 붓기 빠지는 시간은 천차만별이니까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될 듯해요.. 저도 정말 미치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하루아침에 붓기가 싹 빠졌어요.. 6개월까지 서서히 윤곽이 자리잡는다고 하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