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좀 있습니다. 앤도 있습니다. 친구들도 좀 있습니다. 얼굴..괜찮았습니다. 그런데 사진이 너무 안받드라구요. 그래서 결혼 할떄 사진 좀 이쁘게 나올 욕심에 병원갔습니다.
턱뼈는 다시 붙일수 없으니까..어쩔수 없다고 쳐두.
광대는 재수술 고려중. 그런데, 광대 다시 나오게 하는
수술도 있나요?
마음이 아프네요. 저도 얼굴이 긴편이고 옆광대가 좀 있는데 어떤 병원 실장이 광대하라고 하더군요. 근데 그냥 안 했어요. 좁아지면서 길어질까봐. 그런거 하나 하나 다 고치고 그러면 얼굴 균형이 다 깨질거 같았어요. 정말 부분 부분을 볼게 아니라 전체적인 이미지를 봐야 할거 같아요. 그런거 무시하고 그냥 너 광대 나왔으니까 광대해라 이런식으로 성형 권하면 나쁜 사람이죠~~~~ 님 힘내세요
광대랑 턱에 보형물 삽입할수 있다고 알고 있는데.. 병원상담 해보세요..
그런데.. 지금 한달 되셨으니까 조금더 여유를 갖고 여러 병원을 상담하셔서 수술결정하시면 좋겠어요.. 지금 성형수술로 신경도 예민해지셨고.. 객관성도 많이 떨어진 상태에서 수술을 하시면 또 만족스런 결과를 얻지 못하실것 같아서 염려되네요.... 부디 신중하게 결정하셔서 만족스런 결과 얻으시길 정말정말 바래요..
아아..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수술하면서..내 성격이 이렇게 원망스러웠던 적은 없었던것 같아요. 한번 맘에 들면..그대로 직행이거든요. 이제 평생 수술 안하고 살고 싶어요. 2-3개월이 지나봐야 완전히 드러난다고 하니까..그때까지 기다려 보구. 결정하려구요. 오늘 아는분이 제 얼굴보더니..교통사고 났냐구.
이쁜 얼굴 다 망쳤다고..그러니까..또 왈칵 설움이..붓기도 그렇지만 멍이 장난이 아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