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제 오늘이 5일째구요. 사진보다는 불빛아래에서 보면 더 부었어요. 하지만 사진이 왜곡된건 아니고 저 실루엣은 맞아요. 이대로만 더 가라앉길 바라고 있어요. 리모델링은 얼굴의 균형을 감안해서 개인의 장단점을 살려 입체감있게 해주는 얼굴전체 지방 주입시술이구요. 저 사진보다 육안으로 보면 정말 평범하고 넙데데한 얼굴이 아이비나 박주미 같이 올망졸망하게 입체적으로 얼굴이 변해요. 그리고 저 사진은 안 그렇지만 제가 각도에 따라 (특히 45도) 비대칭이 심하게 보일수도 있는 얼굴인데 뼈수술을 너무 대형수술이고해서 중주파 교근으로 좌우 교근을 좀 맞추면서 지방으로 채웠더니 비대칭이 좀 덜해진거 같아요. 보니까 이마, 앞광대, 미간, 턱끝을 해주셨던데 개인적으로 미간은 별로 틀려진게 없는 것 같구교. 이마과 턱끝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들어요.
예전턱은 둥근 턱이라 턱이 부각되고 고집있어 보이고 암튼 넘 싫었는데 턱끝을 뾰족하게 하니까 훨씬 갸름하고 여성스러워져서 너무 맘에 들어요. 단 전 몰랐는데 제가 성형학적으로 턱이 살짝 짧아서 가능했구요. 개개인 마다 다르니 상담 받아 보셔야 할 거예여.
마지막으로 전 리모델링으로 여기저기 다니다가 압구정 ㅇㅇㅁ 에서 했구요. 비용은 홈피 FAQ에 공지되어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만족스러운 수술은 처음이구요. 간단하면서도 얼굴을 보완해 주는 효과가 큰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