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뒤 사각턱 수술, 생각보다 너무 편하게 받았네요!
수술 후 첫번째 사진은 3개월차, 두번째 사진은 4개월차에요.
병원은 상담은 본디 포함 두군데에서 받았고 하는김에 코 재수술도 같이 하고 싶어서 본디로 결정 했어요! 설날 무렵이었는데 멀리 살아서 스케줄도 최대한 맞춰주셨구 특히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우선 저는 정면에서는 브이라인인데 옆 각만 심한 사각턱이어서 귀 뒤 절개로 옆 각만 다듬어 주기로 했어요. (근육절제X, 피질절제X) 저는 또 아예 각이 없는것보다 살짝 있는게 더 자연스럽고 이쁘다 생각해서 각을 살짝 남기는 디자인 했고 원장님도 제 얼굴에는 그렇게 하는게 어울릴거라고 하셨어요.
사실 수술 후에 근육이 수축되고 흉살이 올라 붙어서 갸름했던 원래의 정면 모습이 오히려 더 사각턱 느낌이 나서 조금 걱정이었어요 ㅠㅠ 그래도 무조건 빠질거라는 실장님 안내를 믿고, 기다리며 마사지도 잘 해줬더니 2개월차 지나서 부터는 서서히 다시 갸름해지고 근육도 부드러워지더라구요!
첨에 부었을때는 하는 김에 더 갸름하게 할까 생각도 했었는데 현재 6개월이 된 지금, 각을 살짝 남겼던게 너무 잘했다 생각이 들고 결과는 제 생각보다 더 만족이에요!
아 그리고 통증이랑 멍이 하나도 없어서 이런 수술이라면 10번도 할수있겠다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코도 재수술에다가 코가 작은편이라 쉽지 않을거라고 여러군데에서 거절했었는데 원장님 너무 잘 해주셨어요
뼈 깎는 수술이라 콤플렉스가 있어도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 하루라도 젊을 때 하시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