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후기는 수술비 할인을 조건으로 작성되었으나,
진실된 내용만 솔직하게 작성한 것임을 밝힙니다.
해당 부분 밝히고 후기 써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승낙해주심!
사진은 6개월떄?쯤이라 지금은 더 좋아졌어요)
평소 턱이 짧고 작고 그 때문인지 이중턱에 호두주름이 생기는게 콤플렉스였어요.
그래서 항상 주기적으로 자갈턱 보톡스 맞았었구요.
이중턱도 윤곽주사, 지흡, 실리프팅, 레이저리프팅등 안해본게 없어요.
무턱이 눈에 띄게 심한건 아니라 뭐가 문제인지 잘 모르다가
턱끝전진술이라는게 있다는걸 알게 됐고,
원장님 블로그를 보니 환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진실성 있고,
특히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심미안이 있는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됐습니다.
처음 상담 갔을 때 다른 곳과 달리 거의 1시간을 상담해주는거 보고 당일에 바로 수술 날짜 잡았구요.
속전속결로 수술 진행했는데, 수술 후에 통증이나 힘든건 특별히 없었어요.
뼈수술이 붓기는 크고 오래 가도 아픈거나 불편한건 연조직? 수술보다 훨씬 덜한 것 같아요.
수술 전에 미리 일러주신대로 초반에는 붓기도 있고 광대에 실도 있어서 얼굴이 좀 더 커보입니다.
턱도 이때는 조금 더 길어보이고요.
근데 광대쪽 실 녹고 붓기도 빠지면서 6개월, 9개월 계속 얼굴이 변하더라고요.
1년이 지난 지금 아주 만족스러워요. 턱 길이도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좋음.
원래 제가 1:1:1 비율이었으면 좋겠다는걸 중안부가 긴편이라 그렇게 하면 얼굴이 커진다고
조금 짧게 가는게 맞다고 해주셨는데 원장님 말 따르기를 진짜 잘한 듯 합니다.
포토샵 심하게 한 사진처럼 부자연스럽게 짧고 쳐낸 얼굴을 안 좋아하는데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배우상 얼굴이 되었습니다.
웃는 것도 편하게 잘 웃어지고, 뭔짓을 해도 안되던 늘어진 이중턱 부분도 좋아졌어요.
얼굴이 더 탄력있고 생기있어 보이는 느낌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성형한지는 잘 모르고 살이 많이 빠진줄 알아요.
가족들도 그렇고 처음에는 제 윤곽이 그렇게 이상한 것도 아닌데 굳이? 라는 반응이었는데, 지금은 다 하길 잘했다고 해요.
제 친동생한테도 가보라고 추천해줄 정도로 만족스러운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