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일단 윤곽수술을 결심하게된 계기는 항상 넙데데하고 광대와 사각턱이 발달하여 남상인 느낌이 싫어서 이부분을 개선하고자 수술을 하게되었습니다. 사진만 찍으면 자존감이 떨어지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없어서 항상 이미지가 쎄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었었는데 이부분을 개선하려면 역시 윤곽수술밖에는 답이없더라구요.
다이어트도 하고 리프팅도 주기적으로 해보고 윤곽주사랑 모발이식등등 많은 시술들을 받아봐도 근본적인 개선책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일단 소다성형외과를 고르게된 이유는
1. 성형외과 전문의인지
2. 수술경력이 지나치게 오래된 분은 아닌지(너무 나이많은 분들은 저랑 트렌드가 안맞아서 뺐어요)
3. 1인 원장님인지, 마취과 선생님이 따로 상주하는지
4. 원장님스타일을 고집하기보단 최대한 나의 요구사항을 반영해주면서 화려 +자연스럽게 하는방향으로 수술하시는지
5. 상담할때 저의 말을 끊지않고 세심하게 다 들어주시고 고려해주시는지
6. 윤곽만 전문으로 하는분인지
7.부작용에 관해 나쁜말이없는지
이 모든걸 다 꼼꼼하게 체크하고 상담만 거의 10군데돌면서 상담기간만 거의 반년이 걸렸는데 모든걸 부합하는 원장님은 소다 권재현원장님뿐이었습니다.
수술후 3개월동안은 아직 라인이 완벽하게 나오는 시기는 아니에요. 그래서 매일매일 불유합은 없는지, 붓기가 빠진건지 불안한 시기입니다. 그래도 황성원 실장님에게 물어보면 다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마의 3개월을 무사히 지나갈수있었습니다.
처음 1주일정도는 붓기가 그래도 좀 심할 시기이고 입이 많이 안벌어져서 부드러운 유동식 위주로 많이 먹어줬고 붓기관리로 따로 집에서 고주파기계대여해서 홈케어 많이 병행해줬습니다. 매일 저녁마다 한시간씩 산책해주고 유산소 많이 해주면 정말 도움많이되니까 같이 해주세요.
한달차정도되면 그냥 약간 살찐사람같아보이고 세달차되면 슬슬 예쁘게 라인이 나오는 시기입니다. 저는 8개월차됐는데 이제 거의 라인이 다 완성된거같아요. 근데 1년차까지도 붓기가 조금씩 빠진다고하니 윤곽수술은 경과를 길게봐야하는 수술인만큼 되도록 빨리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수술직후에도 권원장님, 마취과 원장님, 황실장님, 카운터 직원분들, 간호사님들 다 번갈아가면서 힘든게없는지, 뭐가 필요한지 계속 신경써주시고 하셔서 혼자가서 수술받았음에도 마음이 안심됐었어요. 저는 주변에 알리지않고 몰래 수술한 케이스라서 좀 불안한 마음도 있었는데 원장님이 퇴근하실때까지 경과봐주시고 가셔서 안도했습니다.
수술에 대한 만족도는 정말로 거짓말안하고 제 인생에 있어 그 어떤 것보다 만족도가 최상입니다. 인상이 부드러워지니 이목구비가 더 또렷해보이고 모든 얼굴과 외형이 다 조화로워졌어요. 이성관계에 있어서도 그 전보다 훨씬 기회의 폭이 더 넓어졌고 선택지가 많아졌어요.
저의 경우에는 진짜 광대랑 남성적인 이미지가 제 컴플렉스였는데 다 바뀌니까 자존감도 많이 올라갔습니다. 뼈도 쳤는데 이제 살면서 못할게 없다는 마인드를 갖게됐어요. 더 나 자신을 가꾸고 더 사랑할수있게되었습니다. 성형만 한다고 해서 인생이 드라마틱하게 바뀌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이전과 달라진 대우에 신기하기도하고 이를 동력삼아 더 열심히 살게 된 계기가 되었어요.
저는 다시 돌아간다해도 무조건 소다에서 할거고, 더 일찍알았더라면 한살이라도 어릴때 수술했으면 좋았을껄 하는 후회는 있어요ㅠㅠ 제 친구들한테도 무조건 소다에서 하라고 추천하고있고 제 가족이 한다해도 믿고 맡길 수 있는 병원은 소다성형외과뿐입니다.
윤곽수술을한다해서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건아니니 꼭 한번 상담해보시고 결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턱밑에 지흡바본이 생각보다 오래가더라구요. 좀 많이 딱딱해서 저는 고주파로 관리해줬고 음.. 지금은 이제 하도 오래돼서 잘 기억은 안나는데 ㅠㅠ
3개월정도지나니까 많이 없어졌어요. 우리가 생각한거보다 훨씬 오래가요!! 관리는 고주파랑 유산소 (걷기운동, 천국의계단, 스트레칭)위주로 많이 해줬습니다!! 윤곽 바본은 한 6개월차에 거의 사라졌고 지금 상태는 턱끝만 조금 남아있는게 느껴져요! 원장님도 턱끝 뭉침이 제일 오래간다고하셨어요~ 진짜 회복기간 1년 생각하셔야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