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윤곽/FACE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윤곽3종]

안면윤곽3종+귀족보형물

쿠르르르릉 2023-12-19 (화) 18:02 4개월전 2781
병원명
비공개
의사명
비공개
이 후기는 자려함을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





이게 수술전 ㅎ; ; ㅣ;ㅎ;ㅎ;ㅎ;ㅎ;

<이게 수술전 ㅎ; ; ㅣ;ㅎ;ㅎ;ㅎ;ㅎ;>


안면윤곽 막상 생각하면 엄청 걱정됬었고 ㅎ;;
그리고 원하는 병원 찾고 수술날까지 수술대에 눕기까지는 걱정이 오만저만 ㅋㅋ
그리고 회복하고...안정기...거치고..

벌써 몇년이 흐르니까 ㅋㅋ 그땐 그랬지? 가 되버리네용~

제일중요한거는 이렇게 시간 흘렀는데도 별탈없이 있다는게 중요한것같음요

후~~

지방이식 얼굴이랑 이마랑 그리고 귀족 그리고 3종 굿~
Translating

51,955
2,473,18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27건
데지미아 2023-12-19 (화) 18:14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쿠르르르릉 작성자 2024-01-02 (화) 14:54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yedan 2023-12-21 (목) 00:56 4개월전 신고 주소
너무 잘되었네요 ㅎㅎ 귀족은 어떤걸로 하셨나요?
     
     
쿠르르르릉 작성자 2024-01-02 (화) 14:55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뾰니니 2023-12-21 (목) 14:19 4개월전 신고 주소
와.. 진짜 예쁘게 잘됐어!!! 어디서 했는지 알 수 있어?
     
     
쿠르르르릉 작성자 2024-01-02 (화) 14:55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Needlepin 2023-12-22 (금) 07:23 4개월전 신고 주소
혹시 어디서 하셨나요? 너무 예뻐요
     
     
쿠르르르릉 작성자 2024-01-02 (화) 14:55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ㅇㅈㅈㅇㄷ 2023-12-22 (금) 15:50 4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잘됐다 정보 좀 부탁해 !!
     
     
쿠르르르릉 작성자 2024-01-02 (화) 14:56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탱구리이 2023-12-23 (토) 11:24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쿠르르르릉 작성자 2024-01-02 (화) 14:56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탱구리이 2024-01-02 (화) 14:58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탱구리이 2024-01-02 (화) 14:58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lemonsoda 2023-12-25 (월) 11:48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쿠르르르릉 작성자 2024-01-02 (화) 14:56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lemonsoda 2024-01-04 (목) 08:33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지도맘 2023-12-25 (월) 17:37 4개월전 신고 주소
진짜 잘되셨어요
     
     
쿠르르르릉 작성자 2024-01-02 (화) 14:56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kckskdn 2023-12-29 (금) 03:17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쿠르르르릉 작성자 2024-01-02 (화) 14:56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dkckskdn 2024-01-01 (월) 03:31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쿠르르르릉 작성자 2024-01-02 (화) 14:57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공백0 2024-01-08 (월) 12:50 4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도도도도도독 2024-01-19 (금) 09:39 3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잉융잉 2024-01-24 (수) 17:45 3개월전 신고 주소
어디서 하셨오용??
wwwsowww 2024-03-02 (토) 17:10 2개월전 신고 주소
나 귀족하려고 병원 알아보러 다니고 있는데 윤곽 너무 잘됐다!
병원 정보좀 알려주라ㅠㅠㅠㅠ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